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웃백, 여름 한정메뉴 출시 기념 100% 당첨되는 WFG 포토존 이벤트 2013-06-12 09:58:32
씨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스파이시 치킨 & 쉬림프 스파케티`, 구운 닭 가슴살과 베이컨, 호두, 고르곤졸라 치즈가 듬뿍 올려져 건강함이 살아 있는 `고르곤졸라 월넛 치킨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아웃백 여름 한정메뉴는 전국 아웃백 108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인기 치킨체인점 창업, 가맹점 개설에 엄격한 기준 적용? 2013-06-11 13:43:20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치킨체인점 ‘치킨시대’의 경우, 많은 가맹개설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치킨시대’는 무분별한 가맹점 출점을 하지 않고,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가맹점 개설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치킨전문점창업 브랜드 ‘치킨시대’ 관계자는 “가맹점의 성공창업 확률을 높이기 위해...
강호동 백정, 美 '베스트 레스토랑 101' 선정 2013-06-07 11:30:19
㈜육칠팔 김상곤 총괄이사는 “올해는 국내 가맹점 500호점, 해외 가맹점 20호점까지 가맹점을 확대한다는 목표”라며 “맛과 품질이 우수한 강호동 외식 브랜드를 통해 글로벌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육칠팔은 2010년 gs그룹 방계회사 ‘승산’을 통해 가맹사업에 첫...
[사설] 남북대화에서 짚고 넘어가야할 것들 2013-06-06 17:21:17
▶ [사설] 북한, '레짐 체인지'말고는 방법이 없다▶ 커트 캠밸 "韓 대통령 후보 대북 대화 재개 의지 있어"▶ [사설] 사이비 북한 전문가들의 어설픈 훈수들▶ [천자칼럼] 치킨 게임▶ [사설] 10·4 남북정상회담 전모를 공개하라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BBQ, 가맹점주 자녀에게 학자금 1억 지급 2013-06-05 16:30:29
치킨으로 잘 알려진 제너시스bbq는 지난 3일 10년 이상 매장을 운영해 온 가맹점주 78명의 고교생 및 대학생 자녀 98명에게 총 1억700만 원의 학자금을 지원했다고 5일 밝혔다.bbq는 1년에 네 번 가맹점주 자녀에게 학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07년부터 지금까지 총 6억 원을 지급했다. 이 혜택을 가장 많이 받은 매장은...
버거킹, `타임 스페셜 이벤트` 다시 진행 2013-06-04 09:13:47
`스낵타임 스페셜`에는 불고기버거 또는 불고기치킨크리스피버거와 콜라(R)로 구성된 `불고기콤보`를 2천900원에 판매합니다. `타임 스페셜` 메뉴 구매 고객은 1천원만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R)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타임 이벤트를 다시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은 버거킹의 베스트셀링 제품 와...
서울시-정부, 2012년 9월 김황식 발언 놓고 '아전인수 해석' 2013-06-03 17:04:25
감정싸움▶ 서울시·정부 치킨게임…무상보육 파탄 위기▶ 임시국회에 쏠린 눈…국고지원 늘리는 보육법 개정안 처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강호동, 박상면 뮤지컬 적극 지원 `박상면과 무슨 사이?` 2013-05-29 16:19:03
친분 관계를 이어오다 2011년 `강호동 치킨678` 신촌점을 직접 운영하면서 강호동과 비즈니스 파트너가 됐다. 이후 박상면은 사업설명회에도 종종 참석해 매장 운영에 대한 경험을 진솔하게 전하는 등 강호동 외식브랜드의 창업 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다. 강호동 외식기업 육칠팔 관계자는 "재미있는 뮤지컬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찾는 치킨 브랜드, 특별한 서비스가 인기비결… 2013-05-29 11:26:14
전했다. 실제로 치킨전문점을 방문한 고객들은 인테리어, 맛, 품질 등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하더라도, 불친절한 서비스나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면 매장 방문을 꺼리게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랜차이즈 치킨브랜드 ‘스토리런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외식업계, `스미싱(Smishing)` 피해 예방-소비자 보호 나서 2013-05-29 10:26:17
설명해 놓은 점이 눈에 띕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외식업계의 이벤트를 통한 스미싱 피해가 많아지고 있다"며 "자사는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채널(SNS, 전단지, 치킨 박스)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스미싱 주의보를 알리며 소비자 보호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