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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온라인 개통 대포폰…정부도 업체도 '나몰라라' 2018-07-26 18:00:51
[보상시스템 없는 핀테크범죄①] 결제는 선진국...구제는 후진국[보상시스템 없는 핀테크범죄③] 솜방망이 처벌에 금융사 정보유출 `무한반복`<앵커> 신종 간편결제 범죄가 가능했던 건 피해자의 명의로 된 일명 `대포폰`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보이스피싱을 비롯해 각종 범죄에 이용되자 정부와 통신사들은 각각...
'기내식 대란' 아시아나 "불편 겪은 고객에게 운임 10~20% 보상하겠다" 2018-07-23 07:05:44
보상 항공 편수가 22편에서 100편으로 늘어났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또 당시 기내식을 받지 못했거나 간편식 등으로 부족한 식사를 한 승객에게도 추가 보상이 이뤄진다. 아시아나항공은 "기내식 문제로 불편을 겪은 승객에게 현장에서 기내 면세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바우처(tcv)를 제공했지만, 도의적인 책임을...
아시아나 '기내식 대란' 보상 확대 2018-07-22 18:28:40
1시간 이상 출발 지연 승객 포함 2만5000여명 운임 10~20% 보상기내식 못 먹고 간편식 받았다면 마일리지 추가 적립해주기로 [ 박상용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기내식 대란’ 때 항공기 출발 지연으로 불편을 겪은 승객에게 운임의 10~20%를 보상하기로 했다. 기내식을 받지 못했거나 간편식을 받은 승객에게는 ...
아시아나항공, 기내식 대란 피해 승객에 운임 10~20% 보상 2018-07-22 16:05:46
늦어져 불편을 겪은 승객에게 운임의 10~20%를 보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내식을 받지 못했거나 간편식을 받은 승객들에게는 항공 마일지리를 추가 적립해 줄 예정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은 1∼4시간 지연 항공편 승객에게 운임의 10%를, 4시간 이상 지연 승객에게 운임의 20%를 보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시아나항공 ...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22 15:00:02
운임 10∼20% 보상 180722-0230 경제-000911:34 상반기 방송 심의기준 위반 프로그램ㆍ광고 547건…57%↑ 180722-0240 경제-001011:55 심상찮은 서울 아파트값, "반짝 장세인가, 대세상승인가" 180722-0242 경제-011612:00 경총, 내년 최저임금 결정에 불복…재심의 정식 요청 180722-0244 경제-011712:00 질병관리본부,...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5:00 2018-07-22 15:00:01
10∼20% 보상 아시아나항공이 이른바 '기내식 대란'으로 항공기 출발이 지연돼 불편을 겪은 승객에게 운임의 10∼20%를 보상하기로 했다. 기내식을 받지 못했거나 간편식을 받은 승객에게는 해당 노선 항공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전문보기: http://yna.kr/hHRSbKkDAJX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기내식 대란' 아시아나, 운임 보상 및 마일리지 추가 제공 2018-07-22 14:51:48
인원을 고려하면 2만5천명 안팎의 승객이 보상을 받게 될 전망이다.또한 기내식을 받지 못했거나 간편식 등으로 부족한 식사를 한 승객에게도 추가 보상이 이뤄진다.아시아나는 "이미 기내식 문제로 불편을 겪은 승객에게 현장에서 기내면세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바우처(tcv)를 제공했지만 도의적인 책임을 다하고자...
아시아나, 기내식 대란 `보상` 확정…얼마나 돌려받나 2018-07-22 13:37:48
늘었다. 아시아나는 항공편 지연에 대한 보상 규모를 자세히 밝히지 않았지만, 탑승 인원을 고려하면 2만5천명 안팎의 승객이 보상을 받게 될 전망이다. 기내식을 받지 못했거나 간편식 등으로 부족한 식사를 한 승객에게는 추가 보상이 이뤄진다. 아시아나는 "이미 기내식 문제로 불편을 겪은 승객에게 현장에서 기내면...
아시아나 '기내식 대란' 승객에 운임 10∼20% 보상 2018-07-22 11:30:45
아시아나 '기내식 대란' 승객에 운임 10∼20% 보상 기내식 못 받거나 간편식 먹은 승객, 마일리지 추가 적립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이른바 '기내식 대란'으로 항공기 출발이 지연돼 불편을 겪은 승객에게 운임의 10∼20%를 보상하기로 했다. 기내식을 받지 못했거나 간편식을 받은...
진화하는 핀테크범죄…책임자는 없다 2018-07-17 13:50:06
발생했을 때에는 무조건 보상해주도록 기업들을 적극 독려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앵커> 이번 사건에 대해 통신사나 간편결제업체, 정부까지 다들 선긋기는 마찬가지네요. 유출된 개인정보를 이용해 작정하고 범행을 저지른 건데 어쩌겠냐는 입장으로 들립니다.<기자> 이게 개인적인 문제처럼 보이지만 정부 정책과 기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