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침울하던 유통업계, '월드컵' 반짝 특수…이어가기 '안간힘' 2014-06-18 14:01:51
맥주 매출은 전년대비 249.2% 늘었다. 스낵과자는 186.3%, 조각 치킨은 166.7%, 핫바, 소시지는 107.6%, 냉동만두 67.1% 순으로 매출이 신장했다.세븐일레븐 측은 "무알코올 맥주의 소비가 크게 증가한 것은 경기 시간대가 평일 이른 아침 때라 출근이나 일상생활 등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한 선택으로 보인다"고...
[마켓인사이트]"동양레저 파산되나"대기업-개인CP채권자 극한 대립 2014-06-09 16:45:23
오리온, 오리온스낵 인터내셔널, 포스코건설, sk커뮤니케이션, sk플래닛, sk솔믹스, 한라, 한화갤러리아, 넥슨코리아, 남광토건, 종근당, 삼양사, 케이씨텍, 서울반도체, 텔레칩스, 티엘아이, 한국제분, 법무법인 태평양, cj e&m, 대우인터내셔널, 코오롱패션머티리얼, 코리아로타리서비스, 풍산, 꼬망세미디어, 디이씨,...
"농심, '1위' 자존심 회복할 것…목표가↑"-이트레이드 2014-02-03 08:54:53
긍정적으로 봤다. 김 연구원은 "최근 곡물 가격이 작황 호조 및 수요 안정화에 따라 하향 추세"라며 "소맥분을 주요 원재료로 사용하는 농심에 있어 긍정적"이라고 설명했다. 4년째 같은 신라면 출고가(575원)에 따른 부담감 누적과 최근 음식료품 가격 연쇄인상 등 제품 가격 인상 명분도 충분하다고 평가했다. 칩류의...
김종원 CJ헬로비전 실장 "티빙 가입자 연내 1000만명 목표…N스크린 1위 고수" 2014-01-13 21:42:55
독보적인 1위로 만들겠다는 목표다. 김 실장은 “콘텐츠와 플랫폼 차별화를 통해 경쟁 서비스인 통신사 모바일tv와 격차를 더 벌릴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콘텐츠 차별화를 위해 올해 자체적으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할 계획이다. 그는 “미국의 대표적 n스크린 서비스인 넷플릭스가 자체 드라마 ‘하우스 ...
'노리' 누른 한국 김…세계 입맛 잡았다 2014-01-01 22:38:52
김을 밥에 싸먹는 문화가 없기 때문에 현지의 음식문화를 분석해 이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기본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예를 들어 동원f&b는 태국 등 동남아시아에서 전략 상품으로 스낵 형태의 김을 개발, ‘키미(kimmy)’란 브랜드로 출시해 히트를 쳤다. 짠맛은 줄이고 바삭한 느낌을 살린 제품으로, 지난해...
건강한 피부, “값비싼 화장품 보다 잘 먹는 것 중요” 2013-11-19 07:40:05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고 스낵류와 가공식품도 역시 마찬가지다. 음료대신 물을 마신다. 평소 물을 수시로 마셔 몸 속 수분을 보충해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것이 좋다. 이때 탄산음료 대신 물을 자주 마신다. (사진출처: 영화 ‘사랑은 너무 복잡해’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CJ그룹, 영국 KBEE 2013 참가…'한류경제학' 본격 시동 2013-10-29 14:24:37
비빔밥 시식을 제공하고, 비비고 도시락, 스낵, 김 등 인기 제품을 판매, 한식 홍보에 앞장선다. cj그룹 관계자는 “cj그룹은 한류가 일회성 유행에 그치지 않고 연관산업으로 조기에 확산, 코리아 브랜딩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꾸준히 시도하고 있다”며 “특히 구매력이 높은 유럽의 경우...
CJ그룹, 영국 KBEE 2013 참가-한류경제학 본격 시동 2013-10-29 12:48:23
만두와 비빔밥 시식을 제공하고, 비비고 도시락, 스낵, 김 등 인기 제품을 판매, 한식 홍보에 앞장섭니다. CJ그룹 관계자는 "CJ그룹은 한류가 일회성 유행에 그치지 않고 연관산업으로 조기에 확산, 코리아 브랜딩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꾸준히 시도하고 있다"며"특히 구매력이 높은 유럽의 ...
"농심, 2분기 실적 부진…단기 개선 어려워"-이트레이드 2013-08-16 08:33:47
31만원을 유지했다.이 증권사 김혜미 연구원은 "농심의 2분기 개별 기준 실적은 수출 부진 및 삼다수 판매 종료 효과 등의 영향으로 시장 컨센서스(평균 추정치)를 밑돌았다"며 "면류 부문의 시장점유율(m/s)은 전년 동기 대비 기준점이 낮았던 덕에 개선된 모습이나 여전히 과거 70%에는 못미쳤다"고 설명했다.농심의 지난...
농심, 2분기 매출 감소 불가피…투자의견 하향-이트레이드 2013-07-11 07:41:15
목표주가는 39만 원에서 31만 원으로 낮춰잡았다.이 증권사 김혜미 연구원은 "농심의 올해 2분기 개별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7% 줄어든 4565억 원, 영업이익은 16.5% 늘어난 169억 원을 기록, 기대치를 밑돌 것"이라며 "라면 및 스낵 부문의 경우 기저효과로 지난해 대비 실적 개선이 예상되지만 음료 부문에서 삼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