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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승인" "방문없이 1천만원"…"대출 조장" vs "과잉 금지" 2017-09-03 08:07:02
등 새로운 매체가 속속 등장하면서 규제의 사각지대가 나타난 것이다. 또 저축은행, 카드사는 대부업체처럼 법으로 광고 시간을 제한받지 않는다. 방학이나 심야에 대출광고에 노출되는 청소년이 적지 않다는 문제도 제기되고 있다. 3일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9개 대부업체의 지난해 1∼9월 광고비 집행은 방송 광고(지상파,...
온라인마케팅회사 유엔아이커뮤니케이션즈, `2017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 2017-09-01 15:38:10
분석부터 매체선정, 피드백까지 클라이언트에 맞는 마케팅 전략수립과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상당한 광고비를 지출하고도 광고효과가 미미한 사태를 예방하기 위해 비용대비 효율이 높은 광고제작을 추구하며, 가성비 높은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낭비되는 비용은 줄이고 광고효과를 극대화하는데 주력하고...
이혜훈 바른정당, 벼랑 끝으로 내몰린 속사정 2017-08-31 08:20:29
A 씨는 “이 글을 싣는데 든 섭외비와 광고비 수백만 원은 자신이 부담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또한 “지난 2015년 10월부터 올해 3월까지 호텔과 사무실, 커피숍 등에서 수백만 원에서 천만 원씩을 줬고 명품 가방과 옷, 시계, 벨트, 지갑도 선물했다”라며 “총 10여 차례에 걸쳐 6천만 원이 넘는 금품을 건넸다”고...
"디스플레이광고 네이버가 압도…동영상은 유튜브 1위" 2017-08-03 07:00:05
업종분석 리포트'에서 올해 상반기 국내 DA와 동영상 광고비 매출 상위 10대 매체를 조사해 공개했다. DA는 웹사이트나 앱(응용 프로그램) 화면에 뜨는 노출형 광고로, 배너 광고가 대표적인 예다. PC용 DA에서는 네이버가 약 1천107억6천만원 매출을 올려 1위였다. 2위는 카카오의 다음으로, 매출이 505억9천만원으로...
내년 모바일 비디오 광고 '데스크톱+랩톱+스마트TV' 추월 2017-07-18 01:09:39
퍼블리시스그룹의 매체 전문 대행사 제니스는 17일(현지시간) 2018년에는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비디오 광고비 지출이 데스크톱과 랩톱, 스마트 TV 광고비 지출을 모두 합한 것 보다 더 커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제니스에 따르면 글로벌 소비자들의 올해 온라인 비디오 시청은 하루 평균 47.4분으로 전년의 39.6분에서...
8월 광고시장 '주춤'…컴퓨터·IT 업종은 광고 증가 2017-07-17 10:51:16
광고비 지출이 전월보다 늘어날 것이라는 응답이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매체별 8월 KAI지수는 온라인-모바일 부분만 기준점(100)을 넘긴 111.7을 기록했다. 지상파TV(93.6), 케이블TV(96.8), 라디오(98.2), 신문(96.1) 등은 모두 기준치를 밑돌았다. 업종별로는 8월말 출시 예정인 삼성전자...
올 하반기 광고시장 '맑음'…온라인·모바일 '호조' 2017-06-29 14:57:16
29일 소비심리 호전으로 올해 하반기 광고비가 상반기보다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코바코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 '광고경기 예측지수'(KAI)는 117.9를 기록했다. KAI는 조사 대상 600대 기업 광고주 중 광고비 지출이 이전보다 늘어날 것이라는 응답이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배구연맹 "지난 시즌 타이틀 스폰서십 효과는 2천억원" 2017-06-22 08:53:54
1, 부분이면 0.5), 시청자 수, 시청자 1명에게 1초를 노출할 때 드는 광고비 개념인 매체별 CPT(Cost Per Thousand) 등 4개 항목을 모두 곱해 산출했다. 배구연맹 관계자는 "TV, 신문, 온라인 뉴스, 모바일 중계 등 여러 매체별로 합산했더니 총 스폰서십의 효과가 2천5억3천43만 원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가령 NH농협이...
'여름 비수기' 7월 광고시장 온라인·모바일만 '맑음' 2017-06-20 09:32:42
'광고경기 예측지수'(KAI)가 106.1을 기록, 전월보다 광고비가 소폭 늘어날 것으로 전망됐다고 밝혔다. KAI는 조사 대상 600대 기업 광고주 중 해당 기간 광고비 지출이 전월보다 늘어날 것이라는 응답이 많으면 100이 넘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매체별 7월 KAI지수는 온라인-모바일 부분만 기준점(100...
네이버 광고주 60% "검색 광고, 매출 증대에 효과적" 2017-05-28 15:20:39
어떤 매체를 활용하겠느냐는 질문(복수응답)에는 타사 포털사이트의 검색 광고를 이용하겠다는 답변이 364명으로 가장 많았다. 2위는 소셜미디어(SNS) 디스플레이 광고로 213명이 선택했다. 최 교수는 "검색 광고는 소상공인이 더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이라며 "응답자가 속한 업체의 56.3%는 월평균 검색광고비를 50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