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팜므파탈 매력의 완성, ‘할로윈 메이크업’ TIP 2014-10-28 18:42:32
민감성과 건성피부는 필링젤 제품을 지성피부는 스크럽 각질 제거제를 사용해 꼼꼼하게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 그 후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위해 수분크림과 에센스로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보자. 스킨과 로션으로 기초를 탄탄히 한 후 수분크림과 에센스로 얼굴 부위 중 푸석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발라주자. ▶...
여름 장마철, 간편하게 습기 제거하는 방법 2014-08-05 10:07:03
찾은 사람들 중에는 가게 내부의 분위기와 제품의 매력에 빠져 창업을 문의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향기캔들 창업은 큰 자본 대신 소규모로 열 수 있다는 장점과 여자 혼자서도 운영이 가능할 만큼 어렵지 않다는 점에서 새로운 창업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덥고 습한 여름 날씨로 불편한 생활을 하고 ...
소개팅 필승전략 첫 번째 ‘화장은 한 듯 안 한 듯?’ 2014-06-26 13:28:53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쿠셔닝 팩트로써 재빠른 수정 메이크업에 적합한 제품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아마란스, 베네피트, 나스, bnt뉴스 db, 영화 ‘브레이킹던 part1’ 스틸컷, 한선화 미니홈피, 설리 미투데이, 현아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공항 자태’...
[뷰티리뷰] 클렌징 디바이스 클라리소닉, 원조팬에게 묻다! 2014-06-25 18:50:13
잘 받지 않거나 피부색이 칙칙하다면 적극 추천한다. 미투 제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오리지널과의 비교가 힘들지 않을까? 야근이 많은 날 집에 돌아와 얼굴 뿐만 아니라 귀 뒤, 목 선, 림프선을 찾아 스위치를 누르면 미세한 음파 진동으로 피로도 풀리고 붓기 예방에도 도움이 되더라. 한 마디로...
'짜파구리' 농심 vs '불닭볶음면' 삼양식품…라면株, 실적 관전포인트는? 2014-04-24 10:14:38
매출을 올리고 있다. 큰컵 불닭볶음면의 경우 편의점에서 라면 제품 판매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6개월 만에 인기가 시들해진 '하얀국물 라면'과 달리 '볶음면'은 하나의 라면제품군으로 카테고리화되는 추세다. 지난해 11월부터 올 2월까지 팔도 '비빔면'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증가율이 2배 가...
이다희, 과감한 드레스로 여신자태 뽐내 2014-03-22 11:11:02
이다희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에스쁘아 신제품 촬영했어요. 준비하면서 셀카 놀이. 제품은 4월에 오픈하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광고촬영장에서 찍은 셀카 사진 3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광고 촬영을 앞두고 대기실에서 헤어, 메이크업 등을 정돈하며 거울에 비친 자신과 스태프들의...
"불닭볶음면 인기 뜨겁네…삼양, 올해 실적 기대" 2014-03-13 08:00:04
제품군으로 이어져 '유행'이 아닌 '카테고리'로 자리잡았다고 진단했다. 시장조사업체 링크아즈텍에 따르면 불닭볶음면처럼 국물없는 라면인 팔도 '비빔면'은 이번 동절기(11월~2월) 동안 전년보다 2배 가까운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농심 '하모니'등 미투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김 연구원은...
미투제품에겐 넘사벽 수분크림, 악마크림 다시 ‘완판’ 2014-03-10 15:18:43
된다"며 "라라베시는 매 시즌에 따라 맞춤 제품을 뷰티 브랜드 중 가장 먼저 내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수분크림 `화창한 봄날`은 소비자를 위한 맞춤 케어 제품으로 요즘 같은 불황기에도 성공 아이템으로 부각되고 있다"면서 "최근 악마크림과 비슷한 애칭이나 용기를 사용해 혼돈을 주고 있는...
빅토리아의 피부 비밀 ‘밀싹’ 화제 “먹지만 말고 바르세요” 2014-02-19 09:18:02
계속해서 천연성분과 함께 고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사진출처: 유핏,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방송 캡처, 빅토리아 미투데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건강한 겨울 가전] 한경희생활과학, '스팀청소기' 생활용품으로 시작…14년 만에 연매출 1500억 기업으로 성장 2013-12-24 06:58:22
있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아이디어의 제품화에 적극적이다. 스팀가전을 비롯해 다양한 주방가전 등 여성들의 삶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변화시키는 가사도우미 가전을 선보여 왔다. 가스나 전기 없이 장시간 보온과 쿠킹이 가능한 ‘보온히팅쿠커’, 살균수제조기 ‘클리즈’, 패브릭 살균청소기 ‘한경희 침구킬러’ 등이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