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2시에 만나요"…부라보콘, 10년 만에 새 광고 2021-04-21 17:44:58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이번 광고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액션 누아르 영화 콘셉트로 제작됐다. 두 편의 광고 중 먼저 선보인 '12시의 결투' 편은 액션 영화 속 자동차 추격신을 연상시킨다. 광고 영상 속 이병헌이 차를 운전해 누군가를 만나러 가는 긴박한 장면에서...
뉴발란스 = 한정판…신발 불황 뚫고 매출 '런' 2021-04-21 17:37:08
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한정판 마케팅에 힘입어 지난해 사상 최대실적을 올렸다. 올 1분기 매출 증가율은 60%에 달한다. 지난해 국내 신발업계 실적이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아 곤두박질치는 와중에 거둔 나홀로 성장세다. 뉴발란스 ‘나홀로 성장’ 비결은21일 뉴발란스 브랜드를 운영하는 패션업체 이랜드에 따르면...
‘걸크러쉬 아이콘의 무한 변신’ ITZY 류진, 팔색조 매력 품은 새 앨범 개인 티저 공개 2021-04-21 16:00:06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21일 0시 개인 티저 세 번째 주자인 류진의 `NIGHT`(나이트) 버전 사진과 영상을 오픈한데 이어 같은 날 정오 `DAY`(데이) 버전 콘텐츠들을 공개했다. 류진은 독창적인 매력으로 두 가지 상반된 콘셉트를 표현했다. `NIGHT` 버전 사진에서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마치 할리퀸...
10년 만에 돌아온 부라보콘..."영화야 광고야" 2021-04-21 10:06:31
스테디셀러 제품 `부라보콘` 광고를 제작해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합성어) 공략에 나선다. 부라보콘 광고는 2011년 이후 10년 만이다. 21일 제일기획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MZ 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액션 누아르 영화 컨셉에 반전 재미를 더했다. 영화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기용해 광고 몰입도를 높였다....
10년 만에 돌아온 부라보콘 광고, 제일기획 제작…"MZ세대 공략" 2021-04-21 09:56:04
광고를 제작해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합성어)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부라보콘 광고는 2011년 이후 10년 만이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이번 광고는 MZ 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액션 누아르 영화 컨셉에 반전 재미를 더했다. 영화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기용해 광고 몰입도를 높였다. 총 2편의...
현대차, '쏘나타 센슈어스' 출격…"트림 3종으로 단순화" 2021-04-21 09:14:14
있을지 주목된다. 현대자동차는 21일 '2021 쏘나타 센슈어스'를 출시했다. 이번 쏘나타는 기존 1.6 모델 디자인을 2.0 가솔린 모델로 확대 적용하고 트림을 단순화한 점이 특징이다. 전면부는 라디에이터 그릴 부분의 '파라메트릭 쥬얼' 패턴이 눈에 띈다. 측면부와 후면부는 쏘나타 센슈어스 전용 블랙...
[시론] 2030 세대, 상황·이슈 따르는 '스윙보터' 2021-04-11 18:14:49
있다’(55%)는 비율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34%)보다 21%포인트 더 많았다. 주목해야 할 것은 20대의 경우 그 비율이 62% 대 22%로 무려 40%포인트, 30대에서도 그 차이가 25%포인트였다. 결국 2030세대에서는 대한민국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다는 절박함과 함께 ”내가 참...
금 일평균 거래대금 4개월째 감소세…투자자산 기능 약해질까 2021-04-11 07:08:07
세계적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투자자금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는데, 기존 투자자 대비 가상화폐에 훨씬 개방적인 태도를 갖고 있어 비트코인의 주류(Mainstream)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금융 자문사 드비어(deVere)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대의 3분의 2 이상이 비트코인을 금보다 안전한 투자자산으로 인식하고 있는...
"말로만 청년 존중…실제론 우릴 농락" 2021-04-08 17:50:06
더불어민주당은 서울·부산 전 자치구에서 참패했다. 지난해 21대 총선 때 ‘국정 안정’을 위해 여당에 힘을 실어준 2030은 1년 만에 ‘정권 심판’의 선봉에 섰다. 무엇이 그들을 돌아서게 했을까. 8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방송 3사 출구조사에 따르면 서울시장 보궐선거에서 20대 55.3%와 30대 56.5%가 오세훈 국민의...
이랜드, 카톡 플랫폼 '콸콸' 6월 첫선 2021-03-30 17:32:32
총 21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랜드의 샤오청쉬 회원 수는 330만여 명. 샤오청쉬에서만 지난해 1000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올해는 2000억원을 목표로 잡았다. 이랜드는 콸콸을 앞세워 취향을 공유하고 합리적 가격에 제품을 구입하는 문화에 익숙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2년 안에 콸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