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셀리턴, LED마스크 뉴욕 명품백화점 최초 입점 등 해외 진출 활발… K뷰티산업 이끄는 글로벌 기업으로 주목 2019-10-09 10:00:01
프리미엄 뷰티&헬스케어 전문 기업 ㈜셀리턴이 국내를 넘어 다양한 해외 진출 활동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어 화제다. 지난 9월 7일 셀리턴은 "제14회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에 루프트한자 항공사, 포르셰와 함께 메인 스폰 기업으로 참여해 주목을 끌었다. 이날 셀리턴은 현장 DP존을 열고...
코오롱글로벌, 태국 웰니스 사업 진출 2019-09-30 17:11:47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오롱글로벌은 태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K뷰티를 바탕으로 의료성형과 항노화, 줄기세포, 헬스케어 등 웰니스 사업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 코오롱그룹과 아난다그룹은 환경, 토목, 인프라 등 건설사업 분야에서도 협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건설과...
남동산단, 스마트공장으로 '제조 혁신'…30년 만에 대변신 시작 2019-09-26 16:55:38
스마트산단에 적용하고, 송도와 청라국제도시의 바이오헬스·로봇 등 첨단산업과 연계해 제조시설과 부품을 공급하는 밸류체인(가치사슬)도 구축한다. 시는 남동산단이 스마트산단으로 조성되는 과정에서 1937억원의 생산유발 효과와 893명의 고용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박남춘 인천시장은 “남동산업단지를 미...
[서울강소기업, 취업을 부탁해] 박설웅 에스디생명공학 대표 “뷰티 시장 선도 비결은 원료부터 개발까지 차별화 시키는 연구에 있어요” 2019-09-03 14:39:00
뷰티 시장 선도 비결은 원료부터 개발까지 차별화 시키는 연구에 있어요” △ 박설웅 에스디생명공학 대표. [캠퍼스 잡앤조이=남민영 기자] 한국 화장품들이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국내 브랜드들의 해외 진출이 이어지는 요즘, 에스디생명공학은 일찍이 일본, 중국 등을 비롯한 전세계 해외 시장에서...
너도나도 뛰어드는 '건기식' 시장…식품·제약·화장품 경계 허물어진다 2019-08-26 10:22:00
분석이다. 실제로 전체 건기식 매출 구성비에서 이너뷰티 관련 상품 비율은 지난해 6.9%에서 올해 28.7%로 급증했다. 특히 중국, 동남아 지역의 피부 관련 이너뷰티 관심이 늘어나면서 외국인 관광객 방문이 잦은 서울 명동, 동대문, 홍대 등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업계 관계자는 "맛있고 간편하게 먹는 것을...
대한민국 대표 소비재 박람회 “세텍메가쇼 2019 시즌2” 개최 2019-08-26 10:00:07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장영승)는 오는 8월 29일(목)부터 9월 1일(일)까지 ‘세텍메가쇼 2019 시즌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텍메가쇼는 SBA와 메가쇼가 2014년부터 공동주최하여 개최하는 종합소비재 전시회로서, 많은 일반 관람객과 바이어에...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2019-08-08 09:15:17
있다.또한, 최근 이가탄의 임상시험이 영국 국제 저명 학술지 ‘bmc 오럴 헬스’에 게재됐다.'bmc oral health'는 세계적인 과학·기술·의학 학술 전문 출판사인 스프링거 네이처에서 발행하는 학술지이며, 해당 연구는 만성 치주염 환자를 대상으로 비타민c, 비타민e, 리소짐, 카르바조크...
화이트리스트 제외에 불똥 튄 한국 화장품…일본 원재료 우려에 주가 '뚝' 2019-08-05 10:52:59
브랜드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 감소했다. 헬스앤드뷰티 스토어에서 일본 브랜드 매출 감소는 미미하지만, 점차 확산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김병연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올리브영에선 7월 일본 브랜드(키스미 시세이도 우르오스 하라다보 등) 매출이 전달보다 한 자릿수 감소했다"며 "클리오...
올리브영, `즐거운 동행` 상품전서 中企 매출 51% 증가 2019-08-05 10:00:59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열었던 `즐거운 동행` 상품전에서 참여 상품의 매출이 전월 같은 기간보다 51%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올리브영이 지난 2016년부터 전개해 온 즐거운 동행은 유망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판로를 지원하는 대표 상생 프로그램이다. 올해 상반기...
[증시라인] 위기일발 증시, 대장주로 보는 향후 방향성은? 2019-08-01 15:28:21
양호한 헬스케어산업 뉴스... 셀트리온 미국매출 반등 - 한국콜마, M&A 러시로 뷰티헬스그룹으로 도약 시도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증시라인 1부(연출:정동영 작가:은빛나)는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 50분부터 10시 40분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한국경제TV 홈페이지 케이블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