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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이 만든 이 악마 캐릭터, 'MZ판 뽀로로' 됐다 2023-10-15 15:44:36
브랜드가 강세를 보이는 위조상품 시장에서 캐릭터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헬로키티' 대박낸 산리오, '쿠로미'로 부활 산리오는 1974년 선보인 헬로키티로 이름을 알린 회사다. 최근엔 디지털 시장 영향력을 키우기 위해 캐릭터를 온라인 콘텐츠로 만드는 데에 힘을 쏟고 있다....
영파씨, 데뷔 전인데 핫하네…日 대표 브랜드 모델 발탁 2023-10-10 17:34:56
전해주고 있다. 특히 영파씨는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일본 브랜드 무라사키스포츠(MURASAKI SPORTS)의 모델로 발탁돼 눈길을 끈다. 이들은 최근 도쿄에서 스케이트보드 및 롤러스니커즈 화보 촬영을 진행, 5인 5색 뚜렷한 개성과 에너지를 발산했다. 영파씨의 팀명에 담긴 '나보다는 우리, 혼자보다는 모두가 함께 ...
10년 만에 광고 뜬 이효리…전지현·제니 이어 또 빅모델 나섰다 2023-10-04 22:14:16
브랜드 광고다. 롯데온이 고객이 바라는 쇼핑 이상향인 ‘쇼핑 판타지’를 실현하는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이효리를 통해 전한다는 전략이다. 광고 속 이효리는 롯데의 기업이미지 색상인 빨간색 트렌치 코트를 입고 등장한다. 이효리가 스위치를 눌러 전등불을 켜는 모습은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을 켜는 순간에 빗댔다는...
파세코, 캠핑난로로 중국 시장 진출…인기 제품 6종 선봬 2023-10-04 16:00:46
경우 '파세코 브랜드관'도 개설됐다. 파세코는 우선 국내에서 인기 있는 6종의 상품을 중국 시장에 선보인다. 캠핑난로 3종과 최근 출시한 무동력 팬, 프리미엄 캠핑난로 전용 가방, 일산화탄소 경보기 등이다. 파세코 관계자는 "중국의 캠핑 산업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며 다양한 중국 업체에서 러브콜을 받았다"며...
10년 만에 복귀한 이효리 잡았다…롯데온, 첫 브랜드 광고 2023-10-04 15:20:41
4월 론칭 후 처음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온은 이날 ‘쇼핑 판타지 온(ON)’을 주제로 한 광고 티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달 16일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을 중심으로 본격적으로 광고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온은 주요 고객층 내 인지...
남도의 해양 쓰레기 모아…'찌그러진 부표'도 보석이 되다 2023-10-02 18:16:01
패션 브랜드 메쉬는 그와 함께 ‘가방 탑’을 3년간 쌓았고, 네스프레소는 버려진 커피 캡슐로 그에게 거대한 꽃을 피우는 작업을 의뢰했다. 이러다 보니 최정화를 ‘환경운동가’로 아는 사람도 많다. 그럴 때마다 최정화는 손사래를 친다. 그는 “나는 모든 종류의 ‘운동’을 싫어한다”며 “그저 환경과 예술을 다시...
카카오모빌 "카카오T 가맹택시 평점이 일반택시보다 높아"(종합) 2023-09-30 13:42:01
카카오T 가맹·브랜드 택시는 4만여대, 가입 기사 수는 약 22만명이다. 카카오T 가맹·브랜드 택시와 일반택시 모두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승객 호출(콜)을 받을 수 있다. 올해 들어서는 승객이 수수료를 부담하지 않는 일반 호출에 비해 최대 3천원까지 수수료를 내는 가맹·브랜드 택시의 호출 우선순위가...
카카오모빌 "카카오T 가맹택시 평점이 일반택시보다 높아" 2023-09-30 10:30:00
평가한 서비스 점수가 높았다. 카카오T 가맹·브랜드 택시에서 블루는 중형 승용차, 벤티는 승합차, 블랙은 대형 고급 택시 모델이다. 카카오T 가맹·브랜드 택시와 일반택시 모두 카카오T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승객 호출(콜)받을 수 있다. 다만 승객이 수수료를 부담하지 않는 일반 호출에 비해 최대 3천원까지 수수료를...
"한글 간판 아래서 인증샷"…요즘 중국인들 '핫플'로 뜨는 곳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9-29 09:54:01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다. 물은 이제 막 들어오기 시작했는데, 띄울 배도 없고 선뜻 나서는 사공도 없는 상황이다. 그렇다고 14억명에 달하는 거대 소비 시장을 이대로 방치할 것인가. 우리 기업의 딜레마다. 한가지 해답은 있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처럼 고급화 전략이...
중동 왕족도 진료 받는다…'UAE 성공신화' 쓴 힘찬병원 2023-09-27 16:43:31
전담 매니저’의 콜을 받는 게 일상이 됐다. 이들의 경영 모델도 안착에 도움이 됐다는 평가다. 힘찬병원은 샤르자대학병원 센터를 맡아 운영하는 방식으로 시설 투자 등의 위험 부담을 줄였다. 수익을 나눠 갖는 구조여서 샤르자대학병원도 센터에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이 원장은 “한국 의료 세계화에 힘을 보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