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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스 퍼펙션, 중국 티몰 명품관 입점…현지 상류층 공략 2021-07-06 08:30:00
밝혔다. 티몰이 자사의 VIP 고객을 위해 2017년 문을 연 럭셔리 파빌리온에는 현재 구찌, 카르티에, 샤넬 뷰티, 라메르 등 200여개 유명 브랜드가 입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럭셔리 파빌리온 입점을 위해 티몰 내 매출 1위 유통사인 바오준과 손잡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중국 주요 도시 5성급 호텔과 면세점 입점도...
세계인 10명 중 4명이 먹었다…불닭볶음면 30억개 팔려 2021-06-28 15:20:40
618 쇼핑 축제에서도 징동, 티몰, 핀둬둬 등 주요 플랫폼에서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불닭볶음면의 인기에 힘입어 삼양식품 수출액은 2017년 1억달러, 2018년 2억달러를 달성했으며, 올해는 3억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브랜드는 한국 매운맛의 대명사이자 연간 5억개 이상 판매되는...
신남방국가 온라인몰 등에 한국 농식품 판매관 5개 개소 2021-06-28 11:00:04
것이다. 농식품부는 현재 중국 최대 온라인몰인 티몰 내 한국 식품 국가관을 지난해 11월 개관해 운영 중이다. 또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쇼피와 손잡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일본 큐텐, 대만 모모 등 해외 유명 온라인몰 내 한국식품관도 개설할 계획이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
"6년 만에 수출 30배 폭증"...세계인 사로잡은 매운맛 2021-06-28 10:11:04
축제에서는 징동, 티몰, 핀둬둬 등 주요 현지 온라인 쇼핑몰의 수입식품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삼양식품 전체 수출액은 불닭 브랜드 인기에 힘입어 2017년 1억달러, 2018년 2억달러에 이어 올해 3억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 브랜드는 한국 매운맛의 대명사이자 연간 5억개 이상 팔리는...
'화끈한 게 통했다'…삼양식품 '불닭' 30억개 팔려 2021-06-28 09:39:34
특히 올해 진행된 중국 온라인 쇼핑 축제에서는 징동, 티몰, 핀둬둬 등 주요 현지 온라인 쇼핑몰의 수입식품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삼양식품 전체 수출액은 불닭 브랜드 인기에 힘입어 2017년 1억달러, 2018년 2억달러에 이어 올해 3억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 브랜드는 한국 매운맛...
'제2의 광군제' K뷰티 날았다…너도나도 매출 상위권 등극 2021-06-24 13:20:38
라이브 커머스(라이브방송)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애경산업은 티몰 글로벌 전체 라이브 커머스 매출 7위에 올랐다. 패션과 미용기기 역시 강세를 나타냈다.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시계·선글라스 카테고리 매출 8위에 올랐다. 패션 브랜드 'MLB'의 상품 30여 가지는 행사 시작 1시간 만에 동...
알리바바 "中 '6·18 쇼핑축제'서 'K-브랜드' 파워 입증" 2021-06-24 09:02:33
스타일난다의 '3CE' 브랜드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의 색조 화장품 매출 2위에 올랐다.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전체 스킨케어 매출 순위 6위를 차지했다.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는 시계·선글라스 카테고리 매출 8위에 올랐고, 패션 브랜드 MLB의 상품 30여개는 행사 시작 1시간...
광군제 뺨치는 '6·18 효과'…"땡큐 차이나" K뷰티 함박웃음 2021-06-22 14:54:47
티몰·샤오홍슈 등에서 전년 대비 153% 증가했다. 중국 내수 시장을 겨냥해 만든 '전초 컨센트레이트 120mL' 물량도 완판됐다. 6·18 행사는 중국 2위 이커머스(전자상거래) 기업 징둥이 알리바바의 광군제를 본떠 만든 중국 상반기 최대 이커머스 쇼핑 행사다. 징둥닷컴 창립일인 6월18일을 기념해 시작됐으며...
코로나 외출 자제에도 화장품 수출 늘었다?…세계 3위 '반전' 2021-06-21 16:08:53
온라인쇼핑몰 '티몰' 기준 LG생활건강의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후·숨·오휘·빌리프·VDL·CNP) 매출은 70% 뛴 5억800만위안(약 893억원)을 기록했다. 대표 브랜드 '후'의 경우 매출이 72% 신장하며 티몰 매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상위 5위권에 들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中 마스크 벗자` 매출 25%↑…티몰서 `비비크림` 판매 1위 2021-06-21 15:31:07
쇼핑축제`에서 `티몰 국제 애경 플래그십 스토어` 기준 매출이 전년 대비 25% 성장했다고 21일 밝혔다.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은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로 행사 기간에 22만5000개가 판매됐다. 특히 AGE 20’s와 중국 유명 왕홍인 비야(Viya)가 함께 기획한 `AGE 20’s 618 기획세트`는 준비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