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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CL, 데이터 기반 맞춤형 서비스 마련 2024-06-19 15:53:17
기반으로 분석해 개인화된 서비스를 전개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궁극적으로는 sscl 네트워크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소통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유종한 sscl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가 기존의 ...
국민은행 알뜰폰 'KB 리브 엠',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2024-06-19 10:33:24
발표한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통신3사를 포함한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으로 매 반기 이동통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KB리브모바일은 조사 대상에 포함되기...
"싸고 너무 좋아요"…알뜰폰 만족도 4년 연속 이통3사 앞질러 2024-06-14 13:24:21
알뜰폰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만족도가 이동통신 3사 사용자보다 4년 연속 높게 나타났다. 14일 시장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의 '2024년 상반기 이동통신 기획조사'에 따르면 알뜰폰 소비자의 평균 만족도는 702점으로 직전 분기보다 7점 상승했다. 이는 이통3사 사용자 만족도 평균치보다 21점 높다....
"알뜰폰 소비자 만족도, 4년 연속 통신 3사보다 높아" 2024-06-14 09:49:30
"알뜰폰 소비자 만족도, 4년 연속 통신 3사보다 높아" KB 리브모바일, 통신 3사·알뜰폰 전체 1위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만족도가 통신 3사 사용자의 만족도보다 4년 연속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14일 시장 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의 '2024년 상반기 이동통신...
오스템임플란트, 'SIDEX 2024' 성료 2024-06-13 13:14:08
라이브쇼와 표랑이 팝업 스토어 등 새로운 시도와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해 부스를 찾은 참가자들이 증가함은 물론 체류 시간 역시 늘어나는 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치과 토털 프로바이더 기업으로 치과와 관련한 다양한 제품은 물론 만족도 높은 소비자 경험까지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NH농협생명, 6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2024-06-13 09:54:35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2024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획득했다. CCM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활동 전반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로 농협생명은 2014년 최초로 CCM인증을 획득한 이후 2024년까지 6회 연속...
SBI저축은행, 생활밀착형 금융 플랫폼 '사이다뱅크'…쉽고 안전해 가입자 140만명 인기몰이 2024-06-12 15:51:55
판매하던 채널을 사이다뱅크 앱까지 확대해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SBI저축은행은 주담대 금리를 낮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고 연 2.1%포인트 낮아진 금리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실제 SBI저축은행은 가산금리 조정을 통해 주담대의 전체 금리를 낮췄다.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이자...
이마트, '체감 물가 낮춘다'…이달 가격파격 3대 핵심상품 양배추·계육·비빔면 2024-06-12 15:51:46
프로젝트’다. 장기화된 고물가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바는 ‘꼭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사는 것’이다. 이마트는 간단하면서도 명확한 요구를 가격파격 선언을 통해 수행, 고객 만족도와 체감 혜택을 한층 더 높이겠다는 목표다. 이달 30일까지 이어지는 6월 가격파격의 콘셉트는 실질적 혜택이다. 이마트는 이미 가격이...
'가격 올려놓고 할인한척'…무신사, 입점사 부당판매 전수조사 2024-06-12 13:45:57
그동안 입점 브랜드 간 공정한 경쟁 환경을 조성하고 소비자 피해를 방지하는 데 힘써왔다. 지난해 가품(짝퉁) 판매를 차단하고자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지식재산권 보호위원회'를 독립기구로 설치한 데 이어 올해 초 입점 브랜드 상품 정보를 모니터링하는 '안전거래센터' 조직을 새로 꾸렸다. 무신사...
"사용자보다 비사용자가 EV 부정적 인식…전환 위한 지원 필요" 2024-06-11 10:00:01
확대를 위한 소비자 인식개선 방안'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열었다. KAMA는 미래 모빌리티 경쟁력 강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지난 1월 미래차 노동, 부품 미래차 전환, 미래차 통상, 친환경차, 신모빌리티 등 5개 분야의 전문위원회를 발족했다. 전기차사용자협회 김성태 회장은 이날 회의에서 지난해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