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 앞두고 먹거리 물가 '들썩'…식품·외식 가격인상 잇따라 2024-08-29 06:01:00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외식기업 더본코리아 산하 브랜드도 가격을 올렸다. 빽보이피자는 지난 13일 일부 피자 메뉴 가격을 평균 1천원씩 올렸고, 빽다방은 23일 아이스티와 미숫가루 가격을 10% 넘게 올렸다. 스타벅스 코리아도 지난 2일 원두 상품군(홀빈·VIA)과 일부 음료 가격을 올렸다. 이 밖에 서울의 일부 냉면집...
르셀르 '글로벌 팝업 스토어’ 프랑스 파리 마레 지구에서 첫 오픈 2024-08-28 14:36:29
프리미엄 향기·바디케어 브랜드 르셀르가 7월 25일부터 9월 1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Seoul Living Room'이라는 이름으로 첫 글로벌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르셀르의 향 영감의 시작이자 고풍스러운 매력과 문화적 다양성이 공존하는 파리의 중심부, 마레지구에서 열리는 르셀르 팝업 스토어는...
월세 납부·공동구매까지…삼성물산 '홈닉2.0' 출시 2024-08-27 17:15:58
기능에는 가전과 사물인터넷(IoT) 기기를 브랜드와 상관없이 홈닉 앱 하나로 자동 제어할 수 있는 매터(Matter) 기술이 더해진다. 입주자 대표회의 소통 기능 등 입주민 만족도를 높이는 기능도 담길 예정이다. 삼성물산은 지난달 서울 서초구 ‘반포 아크로리버파크’와 홈닉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달에는 대구 지역...
'꿈 정복' 더피크챌린지, 몽블랑 높이 4807m 오른다 2024-08-27 16:08:20
중요한 판정 기준이다. 김우현 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전략팀장은 “참가자들이 이 행사를 통해 끝까지 버티면 무언가 이룰 수 있고, 또한 팀원들과 서로 도울 때, 더 큰 성취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일반 참가자들은 '더피크챌린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등반일정을 확인하고...
레모나,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을 위해…레모나산 출시 41년 2024-08-27 15:52:45
사랑을 받는 장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고객과 소통하며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남제약은 레모나산 출시 41주년을 맞아 코스트코 전용 제품인 ‘레트로 레모나산’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80포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1일 1포 섭취하면 6개월 동안 먹을 수 있는 분량이다. 1포(2g)당 비타민 C...
[인터뷰] 美 헤리티지재단 부대표 "한국기업의 미국투자, 동맹기반 다져" 2024-08-27 14:30:01
브랜드는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며 미국 시장 점유율을 폭발적으로 늘리고 있다"며 "이 차들이 현지 투자를 통해 미국에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미국 소비자들의 반응이 더욱 우호적으로 될 것"이라고 했다. 현대차, SK, LG, 한화 등 한국 주요 기업들은 미국 현지에 대규모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현대차의...
제주항공, 제주유나이티드와 마케팅·지역상생 '맞손' 2024-08-27 10:05:57
K리그1 제주 유나이티드와 '제주'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양측은 프로·유소년 선수단 원정경기 항공편을 지원하고, 제주 유나이티드 홈·원정경기 관람객 대상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 제주 해안 정화 활동과 업사이클링 제품 공동 제작 및 판매·후원 등을 통...
'래미안 엔지니어가 아파트 AS도 해주네' 삼성물산, 홈닉2.0 출시 2024-08-27 10:03:21
기기를 브랜드와 상관없이 홈닉 앱 하나로 자동 제어할 수 있는 매터(Matter) 기술이 더해진다. 사용자환경(UI)·경험(UX) 개선, 에너지 절감을 위한 사용량 분석 및 누진구간 알림 제공, 입주자 대표회의 소통 기능 등 입주민 만족도를 높이는 기능도 담길 예정이다. 지난달 반포 아크로리버파크와 홈닉 서비스 계약을...
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2.0' 선보여…전국 주거단지로 확대 2024-08-27 09:28:40
패턴을 인식해 집안 곳곳의 가전과 사물인터넷(IoT) 기기를 브랜드와 상관없이 홈닉 앱 하나로 자동 제어할 수 있는 '매터'(Matter) 기술이 더해졌다. 이 외에도 에너지 절감을 위한 사용량 분석 및 누진 구간 알림 제공, 입주자 대표회의 소통 기능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긴다. 삼성물산은 지난 7월 서초구 반...
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2.0' 출시…전국 아파트로 확대 2024-08-27 08:54:52
기능에는 집안 곳곳의 가전과 IoT 기기를 브랜드와 상관없이 홈닉 앱에서 자동 제어하는 매터 기술이 더해졌다. 사용자의 생활 패턴을 인식해 본격적인 AI 라이프가 현실화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사용자환경(UI)·경험(UX) 개선 △에너지 사용량 분석 및 누진구간 알림 제공 △입주자 대표회의 소통 기능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