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강 라이브캠 보는데 사람 뛰어내려" 목격담에 난리나더니 2024-07-18 08:47:36
모두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됐다. 해당 채널은 2020년 12월 송출을 시작해 15만명의 구독자가 있다. 운영자는 "서울시가 아닌 개인이 취미로 하고 있다"며 "라이브캠 외에 한강 경치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만한 영상도 함께 게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은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빠른 시간 내에...
'한지붕 두가족' 되는 SK이노-SK E&S…'안정 속 성장' 방점(종합) 2024-07-17 18:47:50
등 천연가스 운송·저장·송출 인프라를 확보(미드스트림)했다. 또 국내 총 4천785㎿(메가와트) 규모의 LNG발전소에서 전기와 열을 생산해 공급(다운스트림)하는 사업까지 구축했다. 이렇게 구축한 LNG 밸류체인은 글로벌 에너지 시장의 변동에도 안정적인 수익을 내는 버팀목 역할을 하며 2022년 1조7천111억원, 2023년...
'한지붕 두가족' 되는 SK이노-SK E&S…'안정 속 성장' 방점 2024-07-17 17:48:35
등 천연가스 운송·저장·송출 인프라를 확보(미드스트림)했다. 또 국내 총 4천785㎿(메가와트) 규모의 LNG발전소에서 전기와 열을 생산해 공급(다운스트림)하는 사업까지 구축했다. 이렇게 구축한 LNG 밸류체인은 글로벌 에너지 시장의 변동에도 안정적인 수익을 내는 버팀목 역할을 하며 2022년 1조7천111억원, 2023년...
짧고 강렬하게 홀린다…순식간에 쇼핑업계 점령한 '숏핑' 2024-07-17 17:30:19
다른 채널에서 송출한 판매 영상을 1분 안팎 길이로 편집한 영상을 올려 6개월 만에 누적 페이지뷰 1억 회를 넘겼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숏폼 타임세일 방송 ‘300초 특가’를 시작했다. 300초 동안 특정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는 콘텐츠로, 여기서 판매한 상품은 일반 방송보다 분당 주문 건수가 세 배 많았다....
HL그룹 '나를 믿다' 광고캠페인, TV CF 랭킹 상위권 석권 2024-07-17 16:59:27
전진, 모험 등 4가지 주제로 구성된 이번 광고는 HL그룹의 핵심 메시지 '나를 믿다'를 전달한다. 광고는 서울 강남구 K-팝 스퀘어와 전국 253개 CGV 상영관에서 송출되고 있으며, 광고 배경음악으로 쓰인 '빌리브 인 미' 음원은 지난 16일 공개됐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범 내려온다'를 기획한...
미국 래퍼 미시 엘리엇 노래, 14분 날아 금성에 2024-07-17 16:47:50
안테나로 송출 (서울=연합뉴스) 서혜림 기자 = 미국 유명 래퍼 미시 엘리엇의 노래가 미 항공우주국(NASA)의 거대 라디오 안테나를 통해 금성으로 송출됐다고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 등 외신이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NASA는 지난 12일 엘리엇의 노래 '더 레인'(The Rain)을 캘리포니아주...
억대 연봉이라더니 "해명도 돈벌이"…조회수 목매는 렉카들 2024-07-17 16:46:47
등 다른 채널에서 송출한 판매 영상을 1분 안팎 길이로 편집한 영상을 올려 6개월 만에 누적 페이지뷰 1억 회를 넘겼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숏폼 타임세일 방송 ‘쇼파르타 300’을 시작했다. 300초 동안 특정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는 콘텐츠로, 여기서 판매한 상품은 일반 방송보다 분당 주문 건수가 세 배...
SK쉴더스·GS리테일, GS25 편의점 전용 출입인증기 개발 2024-07-17 11:22:32
매장으로 전환되면 출입 인증 수단을 알리는 화면을 송출한다. 또 출입 인증기에 다양한 인증 방식을 도입해 방문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은 ▲ 신용카드(일반·체크카드/삼성페이) ▲ QR코드(우리동네GS/카카오/네이버) ▲ 안심콜(전화인증) 중 한 가지 인증 절차를 거쳐 매장에 출입할 수 있다. SK쉴더스는 신규 ...
HL그룹 '나를 믿다' 광고캠페인, TVCF 랭킹 상위권 석권 2024-07-17 10:23:45
전달한다. 광고는 서울 강남구 K-팝 스퀘어와 전국 253개 CGV 상영관에서 송출되고 있으며, 광고 배경음악으로 쓰인 '빌리브 인 미' 음원은 지난 16일 공개됐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범 내려온다'를 기획한 이승은 HS애드 팀장 등 40여명이 팀을 꾸려 제작했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올여름 해외여행 키워드는…"거리는 가깝게, 숙소는 럭셔리하게" 2024-07-15 22:00:01
등 근거리 여행지가 인기다. 앞서 2분기 여행업계의 송출객수 현황을 보면 근거리 여행객이 80%가량 차지했다. 업계 1위인 하나투어에 따르면 동남아가 37% 가장 많았고 다음으로 일본(30%), 중국(14%) 순이다. 업계에선 3분기에도 근거리 선호 현상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업계 관계자는 "근거리 지역은 출발 1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