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성·연령별 상품 추천기능 선보여 2016-07-01 12:11:56
네이버는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성별, 연령별 맞춤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사용자 그룹별 상품 추천` 기능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사용자 그룹별 상품 추천` 기능을 사용하면 10대 여성, 20대 남성과 같은 사용자 그룹에서 인기 있는 상품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많은 이들이 찾은 상품 또한 한눈에 볼 수 있다....
신세계, 김해에 첫 백화점 연다…"지역 랜드마크 육성" 2016-06-19 12:30:18
기획단계부터 미국과 일본의 지역 밀착형 쇼핑몰을 벤치마킹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이는 기존 신세계의 대형점포 전략과 차별화한 것이다. 김해점은 주차장을 제외하고 총 4개층으로 꾸몄다. 한층 당 면적이 최대 1만3223㎡으로 강남점 한층 면적의 두 배에 달해 개방적인 느낌의 매장을 선보인다.백화점에는...
[신설법인 현황] (2016년 5월27일~2016년 6월2일) 서울 2016-06-07 10:29:44
서초구 신반포로 219, 8동 지층16-1호 (잠원동,반포쇼핑타운) ▷마린트랜스코리아(오선호·300·복합운송 주선업) 강서구 양천로 551-24, 308호 (가양동,한화비즈메트로2차) ▷맥스타일주차관리(이정순·10·주차장관리업) 중구 마장로 3 (신당동) ▷비바유로(정은숙·70·해외여행업...
새벽 2시까지 '야간개장' 하는 두산 동대문 면세점 2016-05-20 17:31:07
먼저 영업을 시작한다. 쇼파드 브라이틀링 태그호이어 등 시계 주얼리 브랜드는 7월부터, 명품 브랜드는 이후 차례로 입점할 예정이다.두타면세점의 가장 큰 특징은 심야영업을 한다는 점이다. 면세점 캐릭터도 부엉이로 정했다. 일반적으로 시내면세점은 오전 10시 전후에 문을 열어 오후 9시에 문을 닫지만, 두타면세점은...
두타면세점, 명품 없이 문 열어…국내 최초 심야 운영 2016-05-20 15:14:13
주얼리 매장도 7월에 문을 연다. 쇼파드, 브라이틀링, 태그호이어, 제니스, 보메메르시에 등을 유치했다.3~4층에는 명품 매장이 들어설 예정이다. 박 전 회장은 지난해 면세점 특허(사업권) 유치전 당시 다수의 명품 브랜드로부터 입점의향서(loi)를 받았다고 언급해 화제를 낳은 바 있다.루이비통·에르메스·...
두산의 '두타면세점', 명품 없이 1차 개장 2016-05-20 09:38:29
브라이틀링, 태그호이어, 제니스, 보메메르시에 등을 유치했다.3~4층에는 명품 매장이 들어설 예정이다. 박용만 전 두산그룹 회장은 지난해 면세점 특허(사업권) 유치전 당시 샤넬, 루이비통 등 명품 브랜드로부터 입점의향서(loi)를 받았다고 언급해 화제를 낳은 바 있다.1차 개점 시 3층에는 '태양의 후예관'을...
뉴발란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5월 4일 오픈 2016-04-14 17:51:14
말하며, "쇼핑과 피트니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남의 새로운 랜드 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뉴발란스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4월 11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NB WOMEN STUDIO 수강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원하는 클래스를 신청한 후, 뉴발란스 우먼스...
AK플라자, 신사업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점' 선보인다 2016-04-06 10:27:00
입점을 포함해 총 4개의 매장을 추 》?열 계획이다. 태그 온은 국내외 브랜드 중 가성비가 높은 상품만을 선정해 판매하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문점으로 기획했다.20~40대 여성을 주요 고객층으로 설정해 연면적 1510m² 규모 매장에 방향제 등 소품부터 캐주얼, 유니섹스, 애슬레져 등 패션소품까지 라이프스타일 관...
[여행 브리프] '상품권 받고 기내에서 쇼핑 즐기세요' 등 2016-02-29 07:01:21
해시태그 이벤트 시즌2’를 연다. 싱가포르의 숨은 명소, 이벤트 등의 팁과 사진을 ‘#나의싱가포르추억’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 상태로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5명), 휴대용 보조 배터리(10명), 음료 상품권(200명) 등을 준다. 당첨자는 4월8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만 잘 활용해도 `선물이 우수수` 2016-01-25 11:39:49
롯데쇼핑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는 자사 페이스북 팔로워를 대상으로 핫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SNS를 통해 꾸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 준 페이스북 팔로워들을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롭스 매장에서 매장 직원에게 자신의 휴대폰에 롭스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