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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울하던 유통업계, '월드컵' 반짝 특수…이어가기 '안간힘' 2014-06-18 14:01:51
맥주 매출은 전년대비 249.2% 늘었다. 스낵과자는 186.3%, 조각 치킨은 166.7%, 핫바, 소시지는 107.6%, 냉동만두 67.1% 순으로 매출이 신장했다.세븐일레븐 측은 "무알코올 맥주의 소비가 크게 증가한 것은 경기 시간대가 평일 이른 아침 때라 출근이나 일상생활 등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한 선택으로 보인다"고...
[마켓인사이트]"동양레저 파산되나"대기업-개인CP채권자 극한 대립 2014-06-09 16:45:23
오리온, 오리온스낵 인터내셔널, 포스코건설, sk커뮤니케이션, sk플래닛, sk솔믹스, 한라, 한화갤러리아, 넥슨코리아, 남광토건, 종근당, 삼양사, 케이씨텍, 서울반도체, 텔레칩스, 티엘아이, 한국제분, 법무법인 태평양, cj e&m, 대우인터내셔널, 코오롱패션머티리얼, 코리아로타리서비스, 풍산, 꼬망세미디어, 디이씨,...
"농심, '1위' 자존심 회복할 것…목표가↑"-이트레이드 2014-02-03 08:54:53
긍정적으로 봤다. 김 연구원은 "최근 곡물 가격이 작황 호조 및 수요 안정화에 따라 하향 추세"라며 "소맥분을 주요 원재료로 사용하는 농심에 있어 긍정적"이라고 설명했다. 4년째 같은 신라면 출고가(575원)에 따른 부담감 누적과 최근 음식료품 가격 연쇄인상 등 제품 가격 인상 명분도 충분하다고 평가했다. 칩류의...
김종원 CJ헬로비전 실장 "티빙 가입자 연내 1000만명 목표…N스크린 1위 고수" 2014-01-13 21:42:55
짧은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짧은 시간에 스낵처럼 편하게 즐기는 ‘스낵 컬처’가 새로운 문화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어서다. 지난해엔 계열사 cj e&m이 제작한 ‘응답하라 1994’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콘텐츠 매출이 늘었다. 김 실장은 “응답하라 1994는 지상파 주문형비디오(vod) 콘텐츠 매출을 뛰어넘은 첫...
'노리' 누른 한국 김…세계 입맛 잡았다 2014-01-01 22:38:52
전략 상품으로 스낵 형태의 김을 개발, ‘키미(kimmy)’란 브랜드로 출시해 히트를 쳤다. 짠맛은 줄이고 바삭한 느낌을 살린 제품으로, 지난해 30억원어치가 팔렸다. 삼해상사는 태국의 전통음식의 맛을 내는 스낵 형태의 김을 출시하기도 했다. 미국에서는 일부 공립학교의 스낵코너에서 조미김이 간식으로 판매되고 있다....
건강한 피부, “값비싼 화장품 보다 잘 먹는 것 중요” 2013-11-19 07:40:05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고 스낵류와 가공식품도 역시 마찬가지다. 음료대신 물을 마신다. 평소 물을 수시로 마셔 몸 속 수분을 보충해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것이 좋다. 이때 탄산음료 대신 물을 자주 마신다. (사진출처: 영화 ‘사랑은 너무 복잡해’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CJ그룹, 영국 KBEE 2013 참가…'한류경제학' 본격 시동 2013-10-29 14:24:37
비빔밥 시식을 제공하고, 비비고 도시락, 스낵, 김 등 인기 제품을 판매, 한식 홍보에 앞장선다. cj그룹 관계자는 “cj그룹은 한류가 일회성 유행에 그치지 않고 연관산업으로 조기에 확산, 코리아 브랜딩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꾸준히 시도하고 있다”며 “특히 구매력이 높은 유럽의 경우...
CJ그룹, 영국 KBEE 2013 참가-한류경제학 본격 시동 2013-10-29 12:48:23
만두와 비빔밥 시식을 제공하고, 비비고 도시락, 스낵, 김 등 인기 제품을 판매, 한식 홍보에 앞장섭니다. CJ그룹 관계자는 "CJ그룹은 한류가 일회성 유행에 그치지 않고 연관산업으로 조기에 확산, 코리아 브랜딩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꾸준히 시도하고 있다"며"특히 구매력이 높은 유럽의 ...
"농심, 2분기 실적 부진…단기 개선 어려워"-이트레이드 2013-08-16 08:33:47
31만원을 유지했다.이 증권사 김혜미 연구원은 "농심의 2분기 개별 기준 실적은 수출 부진 및 삼다수 판매 종료 효과 등의 영향으로 시장 컨센서스(평균 추정치)를 밑돌았다"며 "면류 부문의 시장점유율(m/s)은 전년 동기 대비 기준점이 낮았던 덕에 개선된 모습이나 여전히 과거 70%에는 못미쳤다"고 설명했다.농심의 지난...
농심, 2분기 매출 감소 불가피…투자의견 하향-이트레이드 2013-07-11 07:41:15
목표주가는 39만 원에서 31만 원으로 낮춰잡았다.이 증권사 김혜미 연구원은 "농심의 올해 2분기 개별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7% 줄어든 4565억 원, 영업이익은 16.5% 늘어난 169억 원을 기록, 기대치를 밑돌 것"이라며 "라면 및 스낵 부문의 경우 기저효과로 지난해 대비 실적 개선이 예상되지만 음료 부문에서 삼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