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국립수산과학원, 차세대 수산가공식품 개발 MOU 체결 2014-08-22 09:49:21
CJ제일제당은 세계 시장에서도 통하는 김·미역을 활용한 스낵류 개발에 시동을 걸고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입니다. 문병석 CJ제일제당 식품연구소 소장은 “CJ제일제당과 국립수산과학원은 궁극적으로 국내 수산식품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공동으로 연구, 노력한다는 점에서 큰 뜻을 함께 하고 있다”며 “양해각서 체결식...
CJ제일제당, 국립수산과학원과 MOU…차세대 맞춤형 식품 개발 2014-08-22 09:44:10
국내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통하는 김이나 미역을 활용한 스낵류 개발에 우선적으로 시동을 걸고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한편 cj제일제당은 지난 2011년 11월 전남 해양수산과학원과 해양수산 자원 개발 및 확보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최초로 해외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는...
인제대 지역특화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말레이시아에서 성과 2014-07-31 13:13:31
전문업체인 아세아식품(대표 전홍정)의 김에 곡물을 넣은 ‘김스낵’과 (사)생명나눔재단(이사장 안진공)에서 폐지줍는 노인들을 위한 마을공동 사업체인 ‘회현당’의 ‘회현당 외할머니 참기름’을 전시회에서 판매했다. 한류열풍을 타고 김스넥의 담백함과 외할머니 참기름의 고소한 참기...
넘쳐나는 식욕, 원천봉쇄하는 법 2014-07-23 07:36:31
저지방, 건강스낵을 부엌의 눈에 잘 띄는 곳에 둘 것. 2) 저위험 음식을 고위험 음식 앞에 둘 것. 3) tv광고 시간에는 전화를 하거나, 가벼운 운동을 할 것. 4) 음식이 실제보다 많아 보이는 식기들을 사용할 것. 5) 식사시 음식을 약간 덜어 놓을 것. 6) 식사시 대화의 초점을 음식에 맞추고 많이 이야기할 것. 7) 음식을...
침울하던 유통업계, '월드컵' 반짝 특수…이어가기 '안간힘' 2014-06-18 14:01:51
맥주 매출은 전년대비 249.2% 늘었다. 스낵과자는 186.3%, 조각 치킨은 166.7%, 핫바, 소시지는 107.6%, 냉동만두 67.1% 순으로 매출이 신장했다.세븐일레븐 측은 "무알코올 맥주의 소비가 크게 증가한 것은 경기 시간대가 평일 이른 아침 때라 출근이나 일상생활 등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한 선택으로 보인다"고...
[마켓인사이트]"동양레저 파산되나"대기업-개인CP채권자 극한 대립 2014-06-09 16:45:23
오리온, 오리온스낵 인터내셔널, 포스코건설, sk커뮤니케이션, sk플래닛, sk솔믹스, 한라, 한화갤러리아, 넥슨코리아, 남광토건, 종근당, 삼양사, 케이씨텍, 서울반도체, 텔레칩스, 티엘아이, 한국제분, 법무법인 태평양, cj e&m, 대우인터내셔널, 코오롱패션머티리얼, 코리아로타리서비스, 풍산, 꼬망세미디어, 디이씨,...
"농심, '1위' 자존심 회복할 것…목표가↑"-이트레이드 2014-02-03 08:54:53
긍정적으로 봤다. 김 연구원은 "최근 곡물 가격이 작황 호조 및 수요 안정화에 따라 하향 추세"라며 "소맥분을 주요 원재료로 사용하는 농심에 있어 긍정적"이라고 설명했다. 4년째 같은 신라면 출고가(575원)에 따른 부담감 누적과 최근 음식료품 가격 연쇄인상 등 제품 가격 인상 명분도 충분하다고 평가했다. 칩류의...
김종원 CJ헬로비전 실장 "티빙 가입자 연내 1000만명 목표…N스크린 1위 고수" 2014-01-13 21:42:55
짧은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짧은 시간에 스낵처럼 편하게 즐기는 ‘스낵 컬처’가 새로운 문화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어서다. 지난해엔 계열사 cj e&m이 제작한 ‘응답하라 1994’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콘텐츠 매출이 늘었다. 김 실장은 “응답하라 1994는 지상파 주문형비디오(vod) 콘텐츠 매출을 뛰어넘은 첫...
'노리' 누른 한국 김…세계 입맛 잡았다 2014-01-01 22:38:52
전략 상품으로 스낵 형태의 김을 개발, ‘키미(kimmy)’란 브랜드로 출시해 히트를 쳤다. 짠맛은 줄이고 바삭한 느낌을 살린 제품으로, 지난해 30억원어치가 팔렸다. 삼해상사는 태국의 전통음식의 맛을 내는 스낵 형태의 김을 출시하기도 했다. 미국에서는 일부 공립학교의 스낵코너에서 조미김이 간식으로 판매되고 있다....
건강한 피부, “값비싼 화장품 보다 잘 먹는 것 중요” 2013-11-19 07:40:05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고 스낵류와 가공식품도 역시 마찬가지다. 음료대신 물을 마신다. 평소 물을 수시로 마셔 몸 속 수분을 보충해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것이 좋다. 이때 탄산음료 대신 물을 자주 마신다. (사진출처: 영화 ‘사랑은 너무 복잡해’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