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마존 입점 아모레퍼시픽 "혁신제품 승부" 2020-10-11 15:46:37
‘마몽드’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미국 아마존에 입점시켰다. 아마존이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에 들어갔다. 이창규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전략실 상무는 “온라인 쇼핑이 계속 성장하고 있고, 미국은 최대 뷰티 시장이라는 점에서 아마존 입점의 의미가 크다”며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인터뷰] 임시연 “‘뷰티 인플루언서’ 목표? 좋은 수익보다 삶 이야기하며 좋은 제품 소개해주는 사람 되고파” 2020-10-07 10:55:00
케어 말고는 따로 안 한다. 최근 나와 너무 잘 맞는 아로셀 라인으로 홈 케어를 하고 있다. 평생 쓰고 싶을 정도로 너무 잘 맞는다. 특히 가장 추천해주고 싶은 아로셀 제품은 앰플이다. 효과가 정말 좋다” q. 아들들과 남편이 많은 지지를 해주는지 “아이들이 엄청 솔직하다. 내가 메이크업을 하면 “엄마 지금이 예뻐”...
이스트몬드, ‘흡촉케어팩’ 네이버스토어 입점 기념 1+1 이벤트 실시 2020-10-05 15:46:26
입점해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중국, 동남아 등 해외 수출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스트몬드는 마스크팩을 시작으로 집에서도 쉽고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한 스킨케어 라인을 런칭할 계획이다. 이스트몬드 ‘에센셜 마스크 화이트닝’은 자사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 2020-09-29 17:01:08
한 스킨케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아리얼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아리얼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자연주의 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2011년 첫선을 보인 아리얼은 ‘아름다움의 근본은 바르고 건강한 삶에서 시작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내세운 자연주의 브랜드다. 저자극...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1) 2020-09-29 17:00:15
설명했다. 스킨케어 첫 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즉시 피부 속 보습을 케어한다는 설명이다. 우윳빛 제형의 에센스 제품으로 끈적임과 유분기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는 평가다. 바비리스, 탈부착 브러시 3종으로 스타일링 자유롭게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바비리스 바비리스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정관장 `동인비`, 아마존 입점…미국 시장 공략 2020-09-28 11:29:57
온라인 커머스다. 동인비는 아마존 브랜드관에서 대표 제품인 ‘1899 싱글 에센스’를 비롯해 ‘1899 시그니처 오일’, ‘자생 원액에센스’ 등 총 20여 종의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동인비 스킨케어 라인은 정관장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 원료인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 응축수’를 공통으로...
이수혁, 코스메틱 이어 의류 브랜드 모델 발탁 2020-09-25 14:45:10
고품질의 제품으로 제안하는 브랜드의 방향성과 이수혁의 도시적인 이미지가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수혁은 지난 4월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 맨의 모델로 확정된 데 이어 이번 의류 광고에도 발탁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수혁은 KBS2 드라마 ‘본...
환절기 필수! 보습과 탄력 잡아주는 올인원 홈케어 2020-09-24 16:00:00
스킨케어로 시작해보자. 엘레강스 파리에서는 크림 단 하나만으로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멀티 어드밴스드 크림’을 선보였다. 복잡한 스킨케어가 아닌 세안 후 크림 하나만으로 관리를 끝낼 수 있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이다. 올인원 크림이지만 피부가 땅기지 않고 좋은 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스며드는 독특한...
이루다마케팅, ㈜디에스앤 신규 브랜드 컨설팅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2020-09-16 10:00:01
첫 선을 보인 제품은 뷰티케어 라인의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쌀롱드리`이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집에서 즐기는 엄마의 스킨케어 비법을 컨셉으로, 엄마들이 목욕탕에서 쓰던 좋은 원물과 노하우를 활용한 레시피로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다. `쌀롱드리`는 피부미용에 좋은 원료로 사랑받는 쌀로 만든 유기농...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고세, 착한 성분 담은 스킨케어 제품 런칭 2020-09-10 09:58:20
점이 중요하다”면서 “10월에 런칭 예정인 세이키세의 새로운 라인인 ‘클리어 웰니스(CLEAR WELLNESS)’는 이러한 기업 가치를 충분히 담아 낸 제품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세이키세의 새로운 라인인 ‘클리어 웰니스(CLEAR WELLNESS)’는 “피부와 지구를 10년 후에도 아름답게”라는 컨셉으로 대자연에서 추출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