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드 시런, 멜론 스테이션 출격…BTS 협업 비하인드 전한다 2021-07-13 11:20:23
기대를 당부했다. 에드 시런의 '배드 해빗'은 몸을 들썩이게 하는 업템포 비트의 중독적인 멜로디가 쉴 틈 없이 귀를 자극하면서도 기존에 발표된 자신의 음악을 답습하지 않는 신선함을 엿볼 수 있는 트랙이다. '셰이프 오브 유(Shape of You)'를 공동 제작했던 조니 맥데이드(Johnny McDaid)와 'No....
사이로, 9일 새 싱글 ‘그저 안녕’ 발매 #블랙아이드필승 #여름밤듣고싶은노래 2021-07-09 16:29:57
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사, 작곡을 맡아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듣기만 해도 한 여름밤의 바다가 그려지는 이번 신곡은 청량하면서도 서정적인 미디움 템포의 밴드사운드 위로 울려 퍼지는 사이로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인상적이다. 특히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발매 D-DAY’ 사이로, “신곡 ‘그저 안녕’ 블랙아이드필승이 소중히 아껴둔 곡” 2021-07-09 13:29:57
공개하는 신곡 ‘그저 안녕’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프로듀싱하였으며, 청량하면서도 서정적인 미디움 템포의 사운드가 돋보인다. 리스너들의 여름 감성을 감미롭게 채워줄 ‘그저 안녕’을 사이로 두 멤버가 직접 소개했다. <다음은 사이로와의 일문일답>...
‘9일 컴백’ 사이로, 블랙아이드필승 작사 작곡 ‘그저 안녕’ M/V 티저 공개 2021-07-08 16:52:12
감성적인 미디움 템포의 밴드사운드, 사이로의 섬세한 보컬 등은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사이로의 새 싱글 ‘그저 안녕’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싱글 ‘소원이 없겠다’ 이후 1년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사,...
‘싱어게인 32호’ 사이로, 새 싱글 ‘그저 안녕’ 음원 일부 공개…청량 감성 사운드 ‘기대감 UP’ 2021-07-08 12:40:09
감성적인 미디움 템포의 밴드사운드, 사이로의 섬세한 보컬 등은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사이로의 새 싱글 ‘그저 안녕’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싱글 ‘소원이 없겠다’ 이후 1년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사,...
"예쁜 것 빼면 시체지"…여심 잡은 SUV '지프 레니게이드' [신차털기] 2021-07-04 08:00:07
템포 늦게 변속돼 가속이 느리게 전달되는 느낌을 받았다. 이 때문에 가속될 때 몸이 뒤로 쏠린다. 특히 오르막 구간에서 심하다. 차선을 변경하려고 속도를 올릴 때도 마찬가지였다. 엔진 소음은 저속에서도 있다. 신경이 거슬릴 정도까진 아니지만 가속 시에는 더 커진다. 브레이크는 도심에서 타기 어렵지 않을 정도로...
하루 800원 벌던 인니 청년, '동남아의 알리바바' 세우다 2021-06-14 05:03:02
기업 프로필 설정 등 인터넷 소일거리를 종종 하면서 30만루피아씩 받았다고 한다. 대학을 졸업한 뒤에는 인도네시아 유수의 통신기업, 포털기업 등을 거치며 소프트웨어 및 게임개발자로 경력을 쌓았다. 그러다 한 가지 생각이 그를 사로잡았다. 대도시 자카르타에서 유통되는 물건에 비해 자신이 자란 소도시의 물건의...
일당 800원 받던 PC방 알바생, '인도네시아의 알리바바' 키웠다 2021-06-13 17:11:29
업 프로필 설정 등 인터넷 소일거리를 하면서 30만루피아씩 받았다고 한다. 대학을 졸업한 뒤에는 인도네시아 유수의 통신기업 등을 거치며 소프트웨어 및 게임 개발자로 경력을 쌓았다. 그러다 한 가지 생각이 그를 사로잡았다. 대도시 자카르타에서 유통되는 물건에 비해 자신이 자란 소도시의 물건 가격이 더 비싼 것을...
다비치안경-위클리, 컬래버 프로젝트 신곡 `텐션업` 1,000만 뷰 기록 2021-06-11 17:39:16
업`이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신곡 `텐션업`은 다비치안경이 걸그룹 위클리와 MZ세대를 겨냥해 제작한 브랜디드 콘텐츠의 일환으로 공개 13일 만인 지난 10일 오전,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이례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름 계절감이 가득 담긴 노랫말과...
위클리, ‘After School’ MV 7000만뷰 돌파…CM송까지 1천만 달성 ‘기염’ 2021-06-11 14:30:11
신곡 ‘텐션업’ 인기 역시 눈에 띈다. 지난 달 28일, 위클리가 전속모델로 발탁된 다비치안경체인과의 컬래버 프로젝트로 기습 공개된 신곡 ‘텐션업’은 공개 13일 만인 지난 10일 오전,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름 계절감이 가득 담긴 노랫말과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