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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주뭘살까] 봄 패션 상품 할인…사과·딸기 먹거리도 저렴하게 2024-03-30 07:00:04
참외, 한우 등 신선 먹거리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내달 14일까지 봄 정기 세일을 열고 300여개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한다.김포공항점에서는 키덜트족을 겨냥해 '레고 러빙 유' 팝업을 열고 구매 고객에게 레고 꽃다발 만들기와 화병 만들기 등 체험권을 증정한다. 31일까지 잠실 에비뉴엘에서...
붓 든 순간, 나는 회장님이 아닌 25년차 화가 '씨킴' 2024-03-29 18:40:56
천안종합버스터미널과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CGV 천안터미널점, 식음료점 등이 합쳐진 복합시설로 키워낸 성공한 기업인이다. “본업이 화가”라는 미술시장 ‘큰손’김 회장은 국내외 유명 작가 작품을 4000여 점 보유한 세계 미술시장의 ‘큰손’이자 여러 갤러리와 미술관을 운영하고 작가를 후원하는 미술계 주요...
조만호, 3년 만에 무신사 대표 복귀 2024-03-29 18:35:25
매출 7083억원, 영업이익 32억원을 거뒀다. 작년 실적은 다음달 공시할 예정이다. 무신사는 국내 패션 시장의 중심축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플랫폼으로 옮겨 놓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신진 디자이너·온라인 기반 브랜드를 내세워 유명 브랜드·백화점 중심으로 움직이던 패션업계의 판도를 바꿔 놓았다는 분석이다....
코트라, 日 나고야 백화점서 'K-트렌디 굿즈' 판촉전 2024-03-29 06:00:10
코트라, 日 나고야 백화점서 'K-트렌디 굿즈' 판촉전 ▲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다음달 2일까지 일본 JR 나고야 다카시마야 백화점에서 '2024 K-트렌디 굿즈' 판촉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의류, 잡화, 아이디어 상품 등 일본에서 주목받고 있는 한국 소비재기업의...
주변 시세보다 저렴…판교 대장지구 '판교TH212' 눈길 2024-03-28 11:36:40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서울대병원 및 판교대장지구 내 상업·근린생활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낙생고, 성남외고, 이우중·고교 등 명문학군과 10분 거리에 정자·미금역 학원가 및 대장 초·중, 반디유치원, 공공도서관(예정)이 형성돼 있다. 또한 고기리 계곡, 청계산, 광교산, 바라산 자연휴양림 등이 가까워 쾌적한...
롯데百 '와인 앤 스피리츠 위크'…100만병 최대 80% 할인 2024-03-28 06:00:09
한 달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들 제품은 롯데백화점 경민석 소믈리에가 콘차이토로 그룹과 10여차례 협의 끝에 국내 단독 출시를 성사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인천점에서는 세계적인 모델 켄달 제너가 출시한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 '818 데킬라' 팝업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멕시코 전통 수공예 도자기...
"샤넬백, 큰 마음 먹고 사려고 했는데…이젠 포기합니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7 21:00:01
수요가 확보됐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해 주요 백화점 3사에서 명품 등 해외유명브랜드 매출은 전년보다 0.5% 증가에 그쳤지만 올해 들어 다시 매출이 늘고 있다. 1월에는 전년 동월 대비 6.6%, 2월에는 6.4%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업계에서는 국내에서 영업 중인 명품 브랜드별로 다소 희비가 엇갈릴 수 있다...
두 입찰자, 독일 대형 유통업체 갈레리아 인수 협의중 2024-03-26 22:37:36
독일 백화점 대기업인 갈레리아 카르슈타트 카우프호프의 부실장은 모기업인 시그나가 파산한 후 부실을 신청한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소매업체를 인수하려는 두 입찰자와 협상을 벌일 것이라고 26일(현지시간) 말했다. 현재 부실 책임자의 감독을 받고 있는 갈레리아는 지금까지 유럽 부동산 위기로 가장 큰 희생자가 된...
'다큐 채널 옷' 이젠 안 입네…날개 꺾인 라이선스 브랜드 2024-03-26 18:31:56
감소했다. 더네이쳐홀딩스의 내셔널지오그래픽(성인복 기준)은 작년 실적이 급전직하했다. 2022년 22%에 달한 매출 증가율이 지난해 -2%로 돌아섰다. 이 탓에 더네이쳐홀딩스의 영업이익은 작년에 27% 급감했다. 한 백화점 바이어는 “600여 개 라이선스 브랜드 간 경쟁이 심하고, 소비 패턴은 로고 노출을 꺼리는 쪽으로...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백화점 바이어는 “600여개 라이센스 브랜드 간 경쟁이 심화된 반면, 소비패턴은 로고 노출을 꺼리는 쪽으로 변하고 있어 당분간 실적 반등이 어려울 전망”이라고 말했다. 국내 패션업계 라이선스 브랜드 ‘바람’이 분 것은 2010년대 중반이었다. 매출 1000억원 브랜드가 속출했다. 더네이쳐홀딩스의 내셔널지오그래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