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관장, 美 '스프라우츠' 뚫었다...'국내 건기식 최초' [뉴스+현장] 2024-06-26 17:48:58
매장에 입점한 '정관장 홍삼원'은 무카페인 기능성 음료 시장을 이끌며, 올해 1~5월 기준 코스트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0% 성장했다. 미국 스프라우츠에는 '에브리타임 2000mg', '에브리타임 파워풀 녹용', '에브리타임 에너지부스트' 등이 입점한다. 해당 제품들은 한국에서 제품...
정관장, 美 건기식 시장 공략 순항 2024-06-26 17:17:08
전년 동기 대비 150% 늘었다. 홍삼 음료인 ‘정관장 홍삼원’은 무카페인 기능성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정관장은 아마존의 ‘약초 건강보조식품 인삼’ 카테고리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번에 스프라우츠에 입점한 제품은 ‘에브리타임 파워풀 녹용’ ‘에브리타임 에너지부스트’ 등으로, 한국에서 출시 8년 만에 ...
IBK증권 "롯데칠성, 2분기 실적 부진하겠지만 3분기부터 개선" 2024-06-26 08:50:58
각각 1조1천48억원, 517억원으로 전망했다. 이는 컨센서스(시장 평균 전망치)인 1조1천50억원, 646억원과 IBK투자증권의 이전 추정치인 1조1천283억원, 601억원을 하회하는 수치다. 장 연구원은 음료 부문에 대해 "경쟁사의 공격적 마케팅 영향으로 판매량 증대가 쉽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며 "원가 상승 및 원/달러 환율...
"속은 기분 들죠"…수박주스 즐겨먹던 30대 직장인 '화들짝' [이슈+] 2024-06-24 19:56:01
민감하게 반응하는 소비심리가 작용해 음료 한 잔에 대한 리뷰도 인기를 끄는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한편 수박 가격은 전년과 비슷한 수준으로 유지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14일 기준 가락시장에서 거래된 수박(9㎏, 보통 등급) 평균 도매가격은 1만2402원이다. 전년 동기(1만3006원) 대비...
롯데홈쇼핑, 에이치피오와 합작법인 설립...단백질 사업 도전 2024-06-24 10:16:12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이 2023년 4,500억 원에서 2026년 8,000억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TV홈쇼핑 주요 고객인 5060세대의 단백질 보충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합작법인을 통한 단백질 사업 진출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단백질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단백질바, 음료 등...
롯데홈쇼핑, 단백질 건강식품 사업 뛰어든다…합작법인 설립 2024-06-24 07:30:00
단백질 이야기'를 출시하고 단백질바, 음료 등 상품군을 다양화할 예정이다. 또 사업 영역을 단백질 기반 헬스케어 사업으로 확장해 2028년에는 연 매출 1천억원 달성 목표를 내세웠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는 "프리미엄 단백질 시장의 성장 가능성에 주목해 단백질 건강식품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며 "브랜드 ...
이마트24, 편의점 최초 캄보디아 공략 2024-06-23 17:25:57
수 있도록 했다. 커피음료와 베이커리 상품도 함께 판매해 레스토랑이자 카페 같은 편의점을 현지에 확산하겠다는 전략이다. 오픈 첫날 이 점포에서 열린 K푸드 시식 행사엔 1000여 명이 다녀갔다. 이날 매장을 방문한 메이씨(28)는 “TV에서 보던 한국의 셀프 즉석라면과 떡볶이, 어묵 등 다양한 K푸드를 먹어 볼 수 있어...
카리나 효과 어느 정도길래…'역대급 시구' 일냈다 2024-06-23 15:03:45
유니폼을 착용했다. 카리나는 롯데칠성음료 맥주 크러시의 광고모델이라 이날 시구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크러시는 ‘기존 맥주의 틀을 깬 맥주’를 표방하고 있다. “새로운 세대의 맥주”라는 콘셉트에 맞춰 4세대 아이돌인 에스파의 카리나를 모델로 발탁했다. 롯데칠성은 기존 클라우드 대신 신제품 크러시를 밀면서...
이마트24, 캄보디아 1호점 오픈…떡볶이·라면 등 K-푸드 판매 2024-06-23 09:09:59
커피음료와 베이커리 상품을 판매해 레스토랑이자 카페와 같은 편의점으로 입지를 굳혀나갈 계획이다. 오픈 첫날에는 K-푸드 시식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날 매장에는 1천여명이 방문했고, 젊은층은 물론 저녁 시간에는 가족 단위 고객도 많았다고 이마트24는 전했다. 매장을 찾은 고객 라타나(23)씨는 "한국 편의점이...
G마켓 글로벌샵 "역직구 1위는 홍콩…유아용품 매출 35% 차지" 2024-06-23 06:00:08
시장 진입이 가속하고 있지만 중화권에서는 오히려 한국 제품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고 G마켓은 해석했다. 해외에서 가장 많이 팔린 품목은 유아용품으로 전체 매출의 35%를 차지했다. 개별 상품군 가운데는 유아용 매트가 매출 1위 품목으로 꼽혔고 유아용 안전용품, 유아용 간식(음료) 등도 매출 상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