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드워드 리와 딱 맞는 광고"…모델 발탁 소식에 '깜짝' 2024-11-26 10:06:37
9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제품이다. 기존 신라면에 우유와 치즈,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마치 투움바 파스타처럼 만드는 이른바 ‘모디슈머(수정하다+소비자) 레시피’가 SNS에서 유행하자 농심이 제품화한 것이다. 신라면의 매운맛은 물론 꾸덕꾸덕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용기면인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에 '신세계존' 그랜드 오픈 2024-11-26 09:53:46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입점했다. 특히 프라다 뷰티와 산타마리아노벨라, 푸에기아 1833, 포트레, 토코보 등 단독 브랜드를 유치했다. 프라다 뷰티는 국내 면세점 및 인천공항 최초 입점으로 향수와 립스틱, 립밤 등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니치 향수 브랜드 푸에기아 1833는 아시아태평양 최초로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했다....
버핏이 사랑한 이 기업…도시락 사업 안간힘 쓰더니 결국 [종목+] 2024-11-26 08:02:23
제품의 등장도 이 사업에 타격을 줬다. 유튜브 스타 로건 폴과 미스터비스트가 만든 ‘런치리’ 같은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런처블즈의 시장 점유율은 2018년 대비 약 25%포인트 감소한 60% 수준으로 떨어졌다. CNN은 런처블즈의 성공과 변화를 둘러싼 이야기는 식품 업계가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에 어떻게 적응해야...
오락가락 날씨에 '시즌리스' 아이템 뜬다…캐시미어·셔켓 인기 2024-11-26 07:01:00
연출할 수 있으면서도 보온 기능까지 갖춰 인기를 끌고 있다. 한섬 타임의 코듀로이 칼라(옷깃) 퀼팅 구스 다운 점퍼, 퀼팅 케이프 구스 다운 점퍼, 벨티드 후드 구스 다운 점퍼 등 숏·미드 패딩 초도물량 소진율은 작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높았다. 한섬 관계자는 "기후 변화와 소비심리 위축에 한가지 아이템으로...
[서울대학교 기술지주 K-Global SNU 유니콘 스타트업 CEO] 개인 맞춤형 주변기기 커스터마이징 SW을 개발하는 ‘인바이즈’ 2024-11-25 16:08:05
AI 마우스와 같은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기능을 자체적으로 구현하기 어려운 제조사들이 많습니다. 인바이즈는 이들에게 손쉽게 개인화 기능을 탑재할 수 있도록 지원해 경쟁력 있는 제품을 빠르게 출시할 수 있게 돕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 시장에서는 마이크가 달린 마우스가 큰...
"디올이야, 생로랑이야?"…명품도 뛰어든 카카오 '취향존중' 2024-11-25 15:03:47
수 있도록 했다. 뷰티 제품군에선 헤라, 겔랑, 몰트브라운, 디올 뷰티, 입생로랑, 산타마리아노벨라, 달바, 모로칸오일 등 58개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 패션 부문엔 이미스·시엔느·마르디메크르디·마뗑킴·우알롱·스컬프터·커버낫 등 168개 브랜드, 스포츠엔 2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 외에도 홈 237개, 테크...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이하 균일가 제품만 판매하는 다이소 화장품 인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화장품 트렌드를 10대들이 이끌면서 가성비 화장품 인기에 불을 지피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지난 1~10월 다이소 기초화장품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240%, 색조화장품 매출은 130% 각각 증가했다. 3000원짜리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
'샘플 당근' 아니면 백화점...화장품 소비 '극과 극' 2024-11-25 06:52:21
나면 구매가 폭발적으로 는다"고 말했다. 저가 제품이 인기를 끌자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산업 등 국내 대표 화장품 대기업들도 잇달아 다이소에 5천원 이하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가격에 소비자들이 민감해지자 최근에는 편의점까지 나서 용량을 줄이고 가격을 낮춘 기획 제품을 내놓고 있다. GS25는 700원...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좋다고 입소문이 나면 구매가 폭발적으로 는다"고 말했다. 이처럼 저가 제품이 인기를 끌자 아모레퍼시픽[090430], LG생활건강[051900], 애경산업[018250] 등 국내 대표 화장품 대기업들도 잇달아 균일가 시장에 뛰어들어 다이소에 5천원 이하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불황에 소비를 결정하는 데 '가격'이 더 중요...
저출산에도 럭셔리 아동복은 불티…큰손 떠오른 'MZ 부모' 2024-11-24 17:54:42
SPA(제조·직매형 의류)나 국내 제조 가성비 제품 위주, 외출복은 고가 브랜드 위주로 소비된다”고 설명했다. 이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브랜드는 뉴발란스다. 이랜드월드가 2013년 뉴발란스 키즈를 새롭게 내놨을 때만 해도 관련 매출은 200억원에 불과했다. 올해 매출 예상치는 2200억원을 웃돈다. 10년여 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