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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화도 새벽배송을"…소박한 욕구 실현시킨 컬리 물류혁신 2022-04-21 17:25:18
따르면 2015년까지만 하더라도 100억원(거래액 기준)에 불과했던 시장 규모는 올해 9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나만의 가치’를 추구하는 신(新)소비인류는 새벽배송 시장에서도 내 ‘입맛’을 충족시켜줄 독특한 상품을 찾는다. 문제는 소비자가 전날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받아보는 서비스의 특성상 배송이 가능...
'적자' 코빗, 수수료 무료…인하경쟁 점화 2022-04-21 17:15:44
지난 20일부터 거래액의 0.15%를 부과한 기존 수수료율 체계를 바꿔 ‘메이커 주문’ 방식으로 암호화폐를 매매한 투자자에게 거래액의 0.05%를 지급하고 있다. 메이커 주문은 미리 원하는 가격에 매수·매도 주문을 걸어놓는 거래 방식으로 시장가 외 지정가 주문, 조건부 주문 등이 해당한다. 수수료 무료화에서 한발 더...
네이버 수장 최수연의 말말말…"메타버스, 투자보단 서비스 집중" 2022-04-21 14:18:07
수익모델을 도입하며 거래액 대비 빠른 성장세가 지속됐다. 국내 법인의 성장률은 고무적이다. 웹툰 생태계가 그만큼 공고하다는 것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글로벌 역시 장기적 마진은 국내 수준까지 확대될 것으로 믿고 있다. 하지만 미국과 일본, 유럽 등에서 일등 사업자 위치를 굳히기 위한 마케팅 집행이 계속되고 있기...
코빗, '메이커 주문'하면 체결금액 0.05% 수익 제공(종합) 2022-04-20 22:03:41
코빗에 지불해야 하지만, 메이커 주문을 이용하면 거래 수수료가 면제될 뿐만 아니라 체결금액의 0.05%를 이익으로 얻게 된다. 코빗 관계자는 "당초 거래 수수료를 돌려준다고 안내가 나갔는데, 수수료를 면제할 뿐만 아니라 일정 수익을 제공한다는 것이 정확하다"라면서 "이용자들이 안정적으로 이익을 얻으며 투자할 수...
코빗, 수수료 혁신 서비스 론칭..."KRW 포인트 돌려준다" 2022-04-20 15:49:39
거래액은 1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매일 0시 기준 최소 1만원 이상, 최대 5000만원 상당의 KRW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누적 보상 금액은 매일 오전 9시 코빗 내 리워드 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메이커 인센티브와 데일리 보너스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이 안정적으로 이익을 얻으며...
"맡겨둔 돈의 1%, 포인트로 제공"…코빗, 고객 예치금 수익 돌려준다 2022-04-20 14:48:58
걷지 않고 오히려 거래액의 0.05%를 투자자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주문 즉시 체결되지 않고 미리 특정 가격에 주문을 걸어놓는 메이커 주문 방식에 한해서다. 메이커 주문이 체결될 때마다 코빗 리워드 내역에서 환급액을 확인할 수 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리워드를 통해 투자자들이 안정적으로 이익을 얻으며 투자할...
코빗, '메이커 주문'하면 체결금액 0.05% 수익 제공 2022-04-20 11:28:01
0.15%를 거래 수수료로 코빗에 지불해야 하지만, 메이커 주문을 이용하면 거래 수수료가 면제될 뿐만 아니라 체결금액의 0.05%를 수익으로 얻게 된다. 이외에도 코빗 내 계좌에 있는 예치금에 대해서도 세후 연 1.0% 이자를 포인트로 지급한다. 다만 직전 30일간 누적 거래 횟수 최소 3회, 누적 거래액 10만원 이상 등 특정...
모빌리티부터 업사이클링까지···투자·사람 몰리는 ‘ESG 스타트업’ 2022-04-19 09:06:55
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1년 온라인 식품 시장 거래액은 58조 4836억 원으로 전년보다 35.3% 증가했다. 코로나19 여파 이후 온라인을 통해 음·식료품, 농·축·수산물, 음식 서비스 등의 주문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이다. 이러한 현상으로 자연스레 신선 식품을 배송하는 특장...
[단독] 글로벌 진출 팔 걷은 무신사…日서 뛰는 'K패션 플랫폼' 인수 2022-04-13 17:27:13
대상으로 마케팅을 펼치며 인지도를 쌓았다. 일본 소비자들이 주문 후 3~4일 만에 한국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배송망도 구축했다. 이후 디홀릭은 연간 온라인 거래액(GMV) 1100억원(2020년 기준)을 올리는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2019년 말에는 위벤처스로부터 160억원 규모 투자를 유치하면서 1000억원 넘는 기업 가치를...
[단독]무신사, 日 패션플랫폼 디홀릭 인수한다…해외 진출 속도 2022-04-13 15:17:18
무신사가 쌓아온 전략의 ‘원조’격인 셈이다. 일본 내 소비자들이 주문 후 3~4일 만에 현지에서 한국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배송망을 구축했다. 이후 2020년 기준 연간 온라인 거래액(GMV) 1100억원을 올리는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2019년 말에는 벤처캐피털(VC) 위벤처스로부터 160억원 규모 투자를 유치하면서 100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