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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코리아 아쿠쉬네트 자회사편입, 매출 2.5조원대 기업으로 재탄생 2016-12-13 09:55:40
가능한 만큼, 대형 유통채널에 도매 형태로 납품하거나 타사 제품 OEM으로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넓힌다는 것. 실제 휠라는 무신사와 스트리트 브랜드 LMC와의 협업으로 휠라 콜라보 슈즈를 제작해 유통채널과 타사에 별도 공급을 시작했으며, 최근(11월1일)에는 신규 비즈니스와 외부 유통채널을 담당하는 `홀세일(Wholesa...
제이앤피게임즈, ‘지스타 2016’에서 ‘미뮤’ 앱플레이어 선봬 2016-11-17 09:51:40
PC용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미뮤’는 광고나 여타 마케팅 활동 없이 입소문만으로 서비스 개시 4개월여만에 이용자 30만명, 다운로드 50만건을 돌파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제이앤피게임즈는 ‘지스타 2016’을 ‘미뮤’가 본격적으로 발돋움할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미뮤’ 앱플레이어는 PC용...
"상품 가입 때만 달콤하게"…증권사 IRP 관리 허술 2016-11-15 16:53:21
법상으로 광고행위, 권유행위라서 그렇게는 아마 잘 못하고 있다. 대부분 타사도 그럴 것이다." 하지만, 증권사 등 회원사의 이익을 대변하는 금융투자협회는 해당 증권사가 해명한 법적 제약은 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전화인터뷰> 금융투자협회 관계자 "특정상품을 찍어서 불특정다수에게 홍보를 하거나 광고를 하는...
[김과장&이대리] 이제 그만…"이직 하겠다", 이제 와서…"아직 가지마" 2016-11-14 18:53:56
무수히 봐왔기 때문이다. 한 선배는 6개월 전 타사 면접을 본 게 소문 ?나 이직을 포기했다. 부서장이 직접 그 회사에 항의전화를 하고 매일같이 술을 사며 설득에 나선 것이다. 1년 전엔 회사의 한 팀에서 차장 이하 팀원 다섯 명 전원이 단체로 c사 이직을 준비하다 실패했다. 초기에 소문이 나면서 부담을 느낀 c사가...
제이앤피게임즈, ‘미뮤’ 앱플레이어 이용자 30만명 돌파 2016-11-03 14:24:51
이용자 30만명을 돌파한 것이다. 이는 광고나 여타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하기도 전에 이용자가 자연히 증가되었다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사용자들의 입소문이 나면서 9월 중순 이후부터 10만명의 이용자가 급증했다. 미뮤는 ‘투데이 초이스’ 기능을 통해 하드코어 게이머인 앱플레이어 유저들에게...
LG V20, 갤노트7 없는 '운명의 이틀' 지배할까 2016-09-26 14:51:27
tv 광고 두 편을 공개하는 등 v20 마케팅에 사력을 다하고 있다.회사 측은 v20 구매자가 블루투스 헤드셋과 스피커, 배터리팩 등 20만7000원 상당의 액세서리를 특정 신용카드로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을 제시하기도 했다.업계 관계자들은 v20의 운명이 29일 출시 이후 몇일 간 결정될 것이라고 입을...
'한국판 타임스스퀘어 1호' 놓고 강남 vs 서초 자존심 싸움 2016-08-29 18:27:57
벽면·창문 디지털광고에 타사 광고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과 함께 광고물을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자유표시구역을 지정하는 방안이 담겼다. 지금까지는 옥외광고물을 규제 위주로 관리하면서 종류·크기·색깔·모양 등과 설치 가능 지역 및 장소가 엄격히 제한됐다.서초구는 개정안 통과...
강남역사거리 한국판 타임스스퀘어로…광고 자유표시구역 추진 2016-08-29 08:40:35
디지털광고에 타사광고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과 함께 광고물을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자유표시구역 지정 방안도 담겨 있다.서초구는 개정안 통과 전인 올해 6월 이미 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지정에 대한 자체 용역을 진행, 예술의 전당, 고속버스터미널, 서초대로 삼성사옥 인근, 강남대로 신논현역∼강남역 구간...
"김영란법, 상식선에서 판단하라…식사비는 영수증 기준" 2016-08-18 18:19:40
-- 기업에서 기자에게 광고를 집행하는 대신 홍보기사를 부탁하고 그 대가로 광고비를 지급하는 것도 제재를 받나 ▲ 언론기관을 상대로 이뤄진다면 청탁금지법 위반의 소지가 낮지만 특정 기자와 관련해 기사를 써주고 그 기자 개인의 혜택이 있다면 위반 소지가 있다. - 기업에서 기자들에게 기자실을 제공하는...
LG 전자 정수기 광고, 1천 7백만 뷰 돌파! 유명 모델 없이도 제품 판매 쑥쑥 2016-08-18 16:26:19
퓨리케어 정수기` 광고는 정수기의 가장 큰 장점인 `저수조 없는 직수`방식에 착안해 `모든 물이 직수, 모든 물이 퓨리` 라는 슬로건 아래 제품을 쉽고 명쾌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유명 모델을 앞세운 기존 타사 광고와 달리 제품이 곧 주인공이라는 명확한 컨셉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더욱 직관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