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슨,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글로벌 정식 출시 2024-07-02 17:15:36
수준의 마케팅 지원을 통해 '게임 레디 드라이버(GeForce Game Ready)'의 배너 게시 등 글로벌 유저와의 접점을 강화해 나간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PD는 "퍼스트 디센던트는 글로벌 차세대 루트슈터로 선보이기 위해 다수의 테스트와 이용자 소통을 진행해왔으며, 어느덧 정식 출시라는 결실을 보게 되어 감회가...
파라다이스 "최고급 호텔 탑티어로 키운다…밸류업 전략 추진"(종합) 2024-07-02 15:04:06
체계와 마케팅 전략을 통합해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는 인근에 개장한 인스파이어 리조트를 견제하기 위한 전략이기도 하다. 최 대표는 "인스파이어는 영종도 한군데에서 카지노를 운영하고 우리는 네 군데에서 운영하고 있다"며 "네 군데 카지노 고객 데이터베이스가 107만명이고, 이를 활용해 인스파이어보다...
코로나 3년 적자 털어낸 파라다이스, 서울에 '최고급 호텔' 짓는다 2024-07-02 14:12:02
전략을 실현한다. 이들 카지노의 운영 체계와 마케팅 전략을 통합해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상대적으로 경쟁력이 악화한 부산, 제주 사업장의 시설과 인적 인프라 재정비에 들어간다. 오는 8월에는 카지노 VIP 서비스의 일환인 라운지를 김포공항 국제선에 신규 오픈한다. 이 밖에도 카지노 부문에서는 인공지능(AI)...
미국서 '생성형AI 활용 경제지표' 등장…"GDP보다 포괄적" 2024-07-02 11:44:22
미 CNBC 방송 등에 따르면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기술업체 제타글로벌은 이날 생성형 AI로 소비활동 등과 관련된 '조 단위의 행동 신호'를 분석해 만드는 경제 지표를 공개했다. 해당 지표는 자동차 활동·식사·여가·금융서비스·헬스케어·소매 판매·기술·여행 등 8개 영역과 관련된 온오프라인 활동을 실시간...
파라다이스 "호텔·카지노 탑티어로…밸류업 전략 추진" 2024-07-02 11:10:46
4개 카지노의 운영 체계와 마케팅 전략을 통합해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상대적으로 경쟁력이 약화한 부산, 제주 사업장의 시설과 인적 인프라는 재정비하고 다음 달 김포공항 국제선에 허브 라운지를 새로 연다.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은 중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하이롤러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VIP 전용...
‘만능 키’ 생성형 AI에 대한 7가지 Q & A 2024-07-02 10:01:23
소프트웨어 조직에서부터 마케팅 카피 문구가 필요한 조직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업계에 영향을 미친다. 즉, 명확한 서면 자료를 작성해야 하는 모든 조직들이 잠재적인 수혜자다. 또한 생성형 AI를 통해 고화질 의료영상 등 보다 전문적인 자료도 생성할 수 있다. 조직들은 이렇게 절감한 시간 및 자원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DB손해보험, 고객 의견 전방위 반영…보험업계 유일 소비자보호 '양호' 2024-07-02 10:00:24
판매단계에서는 ‘완전판매 통합관리시스템’을 구축 후 완전판매 관련 주요실적을 영업관리자와 영업가족이 상시 모니터링 가능하도록 했다. 지난해에는 보험업권 최초로 ‘텔레마케팅 보험가입 디지털 미러링서비스’를 금융당국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 받아 운영 중이다. 아울러 텔레마케팅 보험계약의 품질 향상을 위해...
업폴,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MOU 체결…AI 기반 비주얼 콘텐츠 혁신 나서 2024-07-02 09:00:01
마케팅의 방향을 제시하고 길을 안내하는 일에 가장 빠르고 명확한 방식으로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이어 “레퍼런스를 찾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Pinterest처럼 AI 분야에서 가장 감도 높은 비주얼 큐레이션 서비스에서 시작해 궁극적으로는 생성 이미지를 판매할 수 있는 Shutter stock같은 서비스로...
이마트 에브리데이 품은 '통합 이마트' 출범…"시너지 창출" 2024-07-01 18:15:01
통합 마케팅 행보도 펼친다.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올해 들어 가격 역주행 프로젝트를 통해 기획상품 일부를 함께 판매하는 전략을 내세워왔다. 이달부터는 이마트에브리데이 70여개 점포에 이마트 후레쉬센터와 미트센터 신선 상품이 본격 공급되며 연내 140여 개점까지 확대한다는 목표다. 협력 업체들 역시 통합...
이마트 통합법인 공식 출범…“수익성·동반성장 시너지 속도” 2024-07-01 18:11:12
“통합 이마트는 향상된 구매 협상력을 바탕으로 원가 경쟁력을 높여 독보적인 가격 리더십을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라며 “통합 물류를 통한 비용 절감 및 자원 재배치로개선된 수익을 사업에 재투자하는 선순환 구조를 견고히 구축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7월부터 이마트에브리데이 70여개 점포에 이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