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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올해 TV 신제품 공개…Neo QLED·마이크로 LED로 1위 굳힌다 2021-03-03 00:30:44
TV, 프리미엄 모니터에 이르기까지 소비자 사용 환경과 취향에 따라 최적의 스크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 탁월한 명암비와 블랙 디테일 `Neo QLED`…21개 모델 출시 올해 주력 제품인 Neo QLED는 8K와 4K의 다양한 모델로 라인업을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글로벌 기준으로...
"남성 2명 중 1명은 탈모 걱정"…관리용품 수요 '쑥' 2021-03-01 09:00:08
시장조사업체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지난달 4일 20~40대 남성 75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46%는 탈모 관련 걱정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령별로는 40대의 51.2%가 탈모를 걱정했고, 30대와 20대는 각각 48%, 38.8%를 기록해 나이가 많을수록 불안감이 컸다. 탈모 관련 증상(복수 응답)으로는...
"이런 기능까지?"…아이오닉5의 특별한 5가지 [궁금타] 2021-02-27 10:22:06
일반 거울을 카메라와 모니터로 대체한 장치이다. 모니터를 통해 후방 사각지대를 크게 줄일 수 있어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 현대차 측의 설명이다. 광학 거울의 경우 18도 정도의 각도를 살필 수 있지만 이 디지털 사이드 미러를 활용할 경우 최대 29도까지 시야 각도 확보가 가능하다. 즉, 일반 광학 거울보다...
사이다도 '제로 칼로리'…잇따라 출시하는 이유 2021-02-25 14:31:35
모니터 선임연구원은 "국내 음료시장에서 탄산음료 소비량이 늘며 1인당 탄산음료 섭취량 역시 증가했다"며 "이에 따라 지나친 당분과 칼로리 섭취에 대한 염려가 퍼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탄산음료를 마시더라도 건강하게 마시자는 트렌드가 퍼져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고...
금 잘 팔리더니…금고 들여놓는 집 늘었다 2021-02-14 10:00:04
늘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시장조사업체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지난해 성인 1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1.4%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처럼 불확실한 경제 상황에서 금 투자가 가장 안정적이라고 답했다. 또 응답자의 66%는 금이 안전자산에 속한다고 봤으며, 59.6%는...
"소비자 10명 중 8명, 환경보호 위해 전기차 대중화 필요" 2021-02-13 07:00:01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 1천명 조사…안전 때문에 구매 보류 36%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자동차 완성차 업체가 올해 잇따라 신형 전기차를 선보이는 가운데 소비자들도 환경보호를 위해 전기차 대중화가 필요하다는 공감대를 형성한 것으로 조사됐다. 13일 시장조사업체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1천명을 대상으로...
공간샘스터디카페 샘랩(주), 신한은행과 금융지원 위한 MOU 체결 2021-02-04 17:41:47
모니터, 자체 제작한 인체공학설계 의자, 독립된 공간을 위한 펠트 파티션 설치 등 최적의 업무환경을 제공해 재택근무 직장인 및 프리랜서 등의 환영을 받고 있다. 특히 기존의 스터디카페는 중·고등학생, 취준생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지만, 공간샘 가맹본부는 `트렌드 빠르게 읽어내기` 능력으로 직장인과...
‘세상의 모든 향을 리뷰하다’, 조향사가 전하는 향수 전문 유튜브 채널 ‘센트위키’ 2021-02-02 14:44:50
소비트렌드의 중심이 되며 향수 시장 규모는 연일 확대되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집계 결과, 국내 향수 시장 규모는 2013년 4,408억 원에서 2018년 5,896억 원까지 성장했다. 연평균 6% 이상 성장한 수치로, 오는 2023년에는 6,50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보편적 향기보다 특별한 향을 찾는...
`가전의 힘` LG전자, 사상 첫 영업익 3조 시대 열었다 2021-01-29 14:49:53
것은 전 세계적으로 `집콕` 트렌드가 확산되고, 펜트업 수요가 이어지면서 프리미엄 가전과 TV 판매가 호조를 보였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마케팅 비용의 효율적 집행과 원가구조 개선 등도 뒷받침한 것으로 보인다. LG전자는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 63조 2,620억 원, 영업이익 3조 1,950억 원을 기록했다....
일본 맥주, 'NO재팬'에 작년 수입 86% 급감…9위로 추락 2021-01-28 07:42:06
의사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시장조사전문업체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성인 10명 중 7명은 일본 제품 불매운동에 참여한 경험이 있고, 6명은 불매운동을 지지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지난해 11월 27일부터 12월 2일까지 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