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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세엠케이, 지난해 매출 17% 증가…적자 폭은 대폭 감소 2024-03-21 09:16:45
고유의 메시지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해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한세엠케이는 "지난해 성장 추이에 가속 페달을 밟아 올해 더 큰 성과를 이뤄낼 계획"이라며 "여기에는 성인복, 유아와 아동복, 스포츠웨어 등에 걸쳐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에서의 영향력 강화 전략이 포함된다"고 덧붙였다. kaka@yna.co.kr...
"벚꽃 대신 핑크 한정판" 품절 대란…5분 만에 물량 동났다 2024-03-20 15:20:08
선보였다. 패션업계에서도 분홍색 아이템이 쏟아졌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지난 11일 출시한 러닝화 ‘인터런’은 '핑크블라썸' 색상이 발매 5분 만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매진됐다. 회사 관계자는 "'크림', ‘블랙실버’와 함께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분홍색 제품을 리오더했는데...
전종서 파격 시구패션…알고보니 '레깅스계 에르메스' 2024-03-19 10:39:35
패션이 화제가 되면서 착용 제품에도 관심이 쏟아졌다. 전종서는 지난 1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스페셜 게임 LA 다저스와 키움 히어로즈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섰다. 이날 전종서는 파격적인 골반 레깅스 패션을 선보였다. 전종서는 화이트칼라에 블루 레터링이...
"한국의 미녀 배우"…전종서 '레깅스 시구', 日도 반했다 2024-03-18 18:24:05
패션을 선보였다. 해당 패션으로 잘록한 허리와 골반 라인이 그대로 드러났다. 전종서가 마운드 위에 올라가자 다저스 선수들이 관심 있게 보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잡히기도 했다. 전종서는 잠시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공을 던졌고,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마운드에서 내려왔다. 전종서의...
후배 프로게이머 위한 '쵸비 장학금' 생긴다 2024-03-18 14:21:35
기부는 정지훈이 운영 중인 패션 브랜드 더 마우(The MAU)를 통해 이뤄졌다. 더 마우는 정지훈과 관련된 의류, 굿즈 상품 등을 판매하는 업체다. 정지훈은 소속 팀에 대한 애정과 젠지글로벌아카데미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이번 기부를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지훈은 2023년 스토브리그 전에 젠지와 계약을 연장하고,...
4분 만에 3000명 몰렸다…MZ 놀이터 된 하프마라톤 대회 2024-03-15 11:42:56
수 있는 스포츠 문화로 자리매김하면서 달리기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난 결과다. 특히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러닝 크루' 만들기 유행이 불면서 러닝족은 더욱 늘어나는 추세다. MZ세대들은 카카오톡 오픈(공개) 채팅방이나 앱 등을 통해 거주지나 훈련 시간 등...
"카레이서처럼"…강해보이는 '레이싱 코어' 패션이 뜬다 2024-03-15 10:34:14
무신사는 카레이서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싱 코어’가 올해 봄·여름 시즌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레이싱 코어는 자동차 경주 선수인 카레이서의 패션을 일상복으로 연출하는 것을 말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스피드캣’이 대표적인 사례다. 카레이서를 위한 방화 신발로 탄생한...
무신사 "올해 봄·여름 트렌드로 '레이싱코어' 부상" 2024-03-15 09:16:49
무신사는 카레이서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싱 코어'가 올해 봄·여름 시즌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카레이서를 위한 방화 신발로 탄생한 푸마의 스피드캣이 최근 젊은 층으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게 대표 사례다. '크리틱'이나 네이머클로딩, 듀테로 등과 같은 스트리트 캐주얼...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올해 글로벌서 두 마리 토끼 잡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326억 달성…6년 연속 매출 성장 이어가 2024-03-14 23:22:39
스포츠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생산기지 구축과 유통망 확대에 적극 나섰다. 또한 일본법인을 비롯해, 호주,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현지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하며 인지도 제고와 매출 신장세를 이어갔다. 특히 지난 4분기에는 대만법인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로 편입하고,...
레깅스 업체들의 '남심 공략'…불황에도 최대 실적 낸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4 20:00:04
국내 토종 애슬레저(평상복처럼 입는 스포츠웨어) 브랜드들이 연매출 2000억원 시대를 열었다. 지난해 국내 애슬레저 시장 1위(이하 매출 기준) 젝시믹스와 2위 안다르 모두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이 두 자릿수를 기록하면서다. 과거 레깅스를 입는 여성 고객이 주 타깃이었지만 골프, 수영 등으로 영역을 확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