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현희, 유투브 예능 ‘K-프렌즈’에서 예능감 폭발 2019-09-27 10:21:19
<K-프렌즈>에서 폭발하는 예능감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빵 터지는 개그 센스는 물론, 깨알 같은 표정연기와 적절하게 치고 빠지는 차진 리액션들이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고 있는 것. 27일 썬파워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K-프렌즈> 1회에서 홍현희는 배우, 비트박서, BJ로 짜인 예능 초보 멤버들...
‘붕붕마블’ 손호준, 우정 예능에 특화된 ‘국민친구’ 2019-09-26 09:41:40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여행과 게임을 리드할 때는 적극적으로 임하는 진지함까지 엿보이며 감출 수 없는 현실 매력을 발산한다. 손호준 역시 웃음이 끊이질 않는 시간을 보내며 친구들과의 특별한 추억에 즐거워했다는 전언. 그는 앞서 tvN ‘꽃보다 청춘-라오스 편’과 ‘커피프렌즈’에서도...
넷마블, BTS월드 2차 컬렉션 판매…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2019-09-23 10:07:25
비롯한 `BTS월드`의 1차 컬렉션 상품(스마트폰 미러 그립톡, 스트랩 키링, 아크릴 키링)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 IP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넷마블프렌즈와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게임 IP를 활용한 시즈널한 상품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넷마블 온라인 몰의 누적 방문자 10만명...
팬시전문점 아트박스 '35년 롱런' 비결 2019-09-22 17:01:18
따온 ‘갈라파고스 프렌즈’ 14종이 대표적인 캐릭터다. 베스트셀러인 ‘6공 다이어리’와 ‘동물 배낭’에도 이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다. 아트박스는 외부 캐릭터 상품을 사들여 판매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개발한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대폭 늘렸다. 전체 상품 가운데 자체상표(PB) 제품...
홍현희·학진·BJ이설…유튜브 예능으로 뭉친다 2019-09-20 13:31:42
유투브 예능 'K-프렌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K-프렌즈'는 뉴미디어 최초 '캐릭터 장치 게임 쇼'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대형 장치 게임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K-프렌즈'는 SBS '좋은 친구들', '기쁜 우리 토요일', MBC '일밤', KBS...
‘뭐든지 프렌즈’ 양세형ㆍ박나래, 배꼽 빠지는 뜻밖의 TMI 폭로전 2019-09-04 17:19:01
‘뭐든지 프렌즈’에서 배꼽 빠지는 TMI 폭로전이 벌어진다. 오늘(4일) 밤 방송되는 tvN ‘뭐든지 프렌즈’에서는 마트 사원 역량을 높이기 위한 ‘우수 사원 선발대회’ 중 ‘뭐든지 TMI’ 테스트가 펼쳐진다. 각 사원들에 대한 사소한 정보를 맞히는 게임으로 평소에 서로에게...
‘뭐든지 프렌즈’ 유세윤ㆍ이상준, 개그 콤비 게스트 출연 찰떡 호흡 과시 2019-08-28 18:06:01
있던 프렌즈들도 당황하거나 화가 나서 별의별 웃지 못할 상황이 다 펼쳐졌다는 후문. 마지막 라운드로 순간판단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액션스피드 퀴즈도 이어진다. LED 화면에 나오는 수산물 이름을 보고 몸으로 설명해 맞히는 게임으로 프렌즈들은 개그맨답게 온몸을 아끼지 않고 표현해내며 대폭소를 선사할 전망이다....
넷마블, 29일부터 `BTS월드` 컬렉션 상품 판매 2019-08-27 11:17:45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BTS월드 `상품은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판매한다. 또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뭐든지 프렌즈’ 게스트 코요테 출연에 홍윤화, 고등 시절 신지 위상 공개 2019-08-21 17:14:00
주어진 단어를 설명해야 하는 ‘스피드게임’도 이어진다. 프렌즈들은 각종 손짓 몸짓과 온갖 의성어로 단어를 표현해 내며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 뿐만 아니라 정확한 기억력을 위한 테스트로 원곡 맞히기 게임도 펼쳐진다. 다른 곡이 입혀진 뮤직비디오를 보고 원곡을 맞혀야 하는 것. 하지만 뮤직비디오와...
[column of the week] 누가 미래 TV시장을 장악할 것인가 2019-08-01 16:47:02
대형 업체들은 ‘더 오피스’와 ‘프렌즈’ 같은 독점 콘텐츠를 내세워 경쟁자들을 견제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이것은 다수(6~8개)의 스트리밍 서비스에 가입하게 만든다는 의미일 수도 있다. 또 보지도 않는 엉터리 콘텐츠에도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의 최고경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