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마이멜로디' 한달 만에 두 번째 에디션 2023-06-07 16:05:06
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패키지와 굿즈에 짐볼 운동을 하는 마이멜로디 캐릭터를 담았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한 메타그린 슬림업×마이멜로디 에디션이 고객들로부터 주목을 받으며 SNS에서도 많은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체지방...
"민간분양 아파트 못지 않네"…확 달라진 청년안심주택 커뮤니티 2023-06-07 10:48:22
옮겨와 세대간 소통을 실현하고 있다는 평가다. 서울시는 지난 4월 지역에 필요한 편의시설을 청년안심주택에 우선 반영할 수 있게 통합심의위원회에 자치구가 참여토록 했다. 입주자 주거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임대료·관리비 등을 10%포인트씩 낮췄다. 역세권에 한정된 청년안심주택 대상지를 간선도로변까지 확대하는...
피원하모니, 미니 6집으로 보여줄 모든 것 #세계관 #게임형 프로모션 #완성된 실력 2023-06-07 07:30:04
또 컴백 기념 럭키 드로우에서 한정 특전으로 보드게임 제공을 예고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는 흩어져 있는 만물을 모아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하는 보드게임으로, 피원하모니 미니 6집의 콘셉트가 녹아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그 외에도 피원하모니는 이번 컴백을 앞두고 선보인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에 대한...
[일문일답] 피타 대표 "한강의 기적에 감탄…태국도 한국처럼" 2023-06-06 18:00:06
변화를 원했다. 내부적으로는 빅데이터를 사용해 한정된 예산을 가지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선거 운동을 펼쳤다. 내외부 요인, 시기기 잘 맞아 승리할 수 있었다. -- 군부 등 기득권 세력이 전진당이 집권하도록 놔두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있는데. ▲ 태국에는 이상한 정치 질서가 있다.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절대 원하...
온라인은 오프라인 흥행 가늠자…주목받는 편의점 'O4O 마케팅' 2023-06-04 07:15:01
소비층인 2030세대가 즐겨 쓰는 온라인을 일종의 '테스트베드'로 삼아 반응을 살펴본 뒤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사례가 대표적이다. 4일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CU는 지난 1월 자체 애플리케이션 '포켓CU'에서 출시한 숙취 해소 젤리가 젊은 층으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한정 수량이 매진되자 3월...
"힙해서 좋아요" 2시간씩 줄선다…2030 열광한 '핫플' [여기잇슈] 2023-06-01 20:00:01
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아이템이 줄지어 들어섰기 때문이다.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열풍이 불면서 전통 차와 술, 음식 등에 대한 MZ세대의 관심이 높아진 것도 상권 회복에 힘을 더한 것으로 보인다. 방문객들에 따르면 저녁 시간대 돌담길을 배경 삼아 막걸리 등 전통주를 즐길 수 있는 한 술집은 평일에...
더 강력해지고 더 멋져졌다…진화한 전기차 '하반기 大戰' 2023-05-30 17:12:01
8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새롭게 돌아온 5시리즈는 독보적인 디자인, 스포티하면서도 편안한 주행감각, 혁신적인 편의사양, 첨단 디지털 서비스 등을 갖춘 차세대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으로 거듭났다. 뉴 5시리즈 라인업 최초로 선보이는 순수 전기 모델 ‘뉴 i5’는 프리미엄 중형 세그먼트에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의...
커피가 60원?…고물가에 편의점 초저가 상품 2023-05-30 06:49:16
집밥' 도시락 2종을 350∼470원대 가격에 3만개 한정 판매했다. 해당 도시락은 첫회인 10일 40분 만에 완판됐고, 20일과 30일에도 오전 중에 준비된 물량이 동이 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가격 파괴는 GS25 사례에서 보듯 편의점마다 운영하는 PB 상품이 주도한다. CU는 이달 한 달간 자체 즉석...
60원 커피·350원 도시락…편의점 '가격 파괴' 경쟁 2023-05-30 06:31:00
가격에 3만개 한정 판매했다. 해당 도시락은 첫회인 10일 40분 만에 완판됐고, 20일과 30일에도 오전 중에 준비된 물량이 동이 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가격 파괴는 GS25 사례에서 보듯 편의점마다 운영하는 PB 상품이 주도한다. CU는 이달 한 달간 자체 즉석 원두커피 브랜드 '겟(GET) 커피'의...
이마트24 '빡치주'…증류식 소주 시장 조준 2023-05-25 17:59:09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정조준했다. 두 제품은 각각 알코올 도수 25도와 40도다. 국내산 쌀, 물, 누룩으로 만든 증류식 소주다. 이마트24는 젊은 층 사이에 불고 있는 증류식 소주 열풍을 고려해 지난달 ‘독도소주’ 3종을 출시했다. 이후 한 달 만에 새 증류식 소주 제품을 내놨다. 제품 이름 빡치주와 개빡치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