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창업마당] 목동 현대백화점 푸드코트 국수전문점 양도양수창업 외 13건 2014-07-10 18:16:42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형보다 나은 '컷더로프2', 사전등록하고 푸짐한 선물 받자 2014-07-03 11:27:36
kakao39에서는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로토, 릭, 블루, 토스, 부라는 개성 넘치는 다섯 명 친구들과 한국만을 위해 제작된 아이템이 등장하며,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39대전모드39, 그리고 다른 사람과 실력을 비교할 수 있는 39글로벌 리더보드39가 추가됐다. 젭토랩 미샤 리알린 (misha lyalin) 대표는...
'퀵&이지' 나이트 룩 제대로 연출하기! 2014-06-23 14:41:05
▶ 황정음이 입으면 매출도 지붕 뚫고 하이킥?! ▶ 39파티퀸39이 되기 위한 스타일링 리스트 ▶ 드라마 속 당당한 유진의 패션 컬러는? ▶ 이승기 초콜릿 복근 공개 "내가 보기에도 합성 같다" ▶ 시아준수, 뮤지컬 39모차르트39 출연 확정, 개별 활동 시작?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특징주> 에이블씨엔씨 수익성 우려 확대 이틀째 하락 2014-05-15 09:12:04
화장품 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078520]의 수익성 개선 속도에 대한 시장의 우려가 커지면서 주가가 이틀째 내림세를지속했다. 15일 유가증권시장에서 에이블씨엔씨는 오전 9시 6분 현재 전 거래일보다 2.46%떨어진 2만5천800원에 거래됐다. 에이블씨엔씨의 올해 1분기 실적은 부진했다....
2위도 뺏겼다, 미샤의 추락 2014-05-14 21:44:27
3위로 밀려났다.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14일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0.39% 감소한 965억여원, 영업손실은 39억원을 기록하며 적자전환했다고 공시했다.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브랜드숍의 경쟁이 심화됐고 최근 매장을 확대해 임차료·인건비 등 고정비용이 증가했다”며 “광고 판촉...
에이블씨엔씨 적자전환‥1분기 영업손실 39억원 2014-05-14 18:12:03
화장품 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1분기 39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은 966억원으로 작년동기대비 0.4% 감소했고, 당기순손실은 27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미샤는 로드숍 브랜드 매출 순위는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1천389억원),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이니스프리(1천60억원)에 이어 3위에...
로드샵 화장품 삼국지…이니스프리 2위 '진격'·미샤 3위 '후퇴' 2014-05-14 12:21:27
2위에 올랐다.14일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1분기 39억3700만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적자 전환했다고 밝혔다. 분기 기준 영업적자는 지난해 2분기 이후 3분기 만이다.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0.39% 감소한 965억9000만원이었다. 당기순이익은 26억7400만원 순손실을 기록했다.이에 미샤는...
에이블씨엔씨, 1분기 영업적자 39억…"마케팅비 증가 부담"(상보) 2014-05-14 11:37:42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의 영업이익이 3분기 만에 적자로 전환했다. 로드샵 화장품 시장의 경쟁 심화 속 매출이 정체됐고, 마케팅비 증가가 실적 발목을 잡았다.14일 에이블씨엔씨는 올해 1분기 39억3700만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적자 전환했다고 밝혔다. 분기 기준 영업적자는 지난해...
내 체형에 맞는 원피스 스타일은? 2014-05-11 21:34:45
기자 fashion@bntnews.co.kr ▶ 39잇 보이39를 위한 쿨비즈룩 스타일링 팁 ▶ 휴가철 비키니라인을 위한 최선의 선택은? ▶ 이준기‘왕의 남자에서 아시아의 남자로’7월 일본 팬미팅 나서 ▶ 사과같이 볼록한 엉덩이만들기 ▶ 악마의 유혹 ‘클래식 백’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
[황금연휴특수 ②] MCM 배낭 매고 명동 누비는 그녀…누구? 2014-04-23 14:41:49
39밀착 공략39을 주문하고 있다. 중국인들이 쇼핑 시 카운셀링과 행사 등 프로모션에 좌우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화장품 업체들은 중국인 고객에겐 일본인보다 적극적으로 구매를 권유하도록 직원들을 지도하고 있다. 관련 상품이나 할인 및 증정 혜택에 대해서도 상세히 소개하라고 가르치고 있다. 설화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