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KOREA 광군제 '온라인 빅 쇼핑데이' 연다 2014-11-09 10:29:02
가까운 대용량 샘플을 증정한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구매시에는 4만2000원 상당의 옥용팩(150ml), 베스트스킨케어 3종등을 증정하고, ‘슈에무라 클렌징오일세트’ 구매시에는 클렌징오일(150ml)을 추가로 증정한다. 화장품 브랜드에서 상품 구매시 정품 용량에 가까운 대용량 샘플을 증정하는 건...
[특징주]대현, 강세…요우커 수혜 기대 2014-10-14 09:38:57
7위는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8위는 프라다, 9위는 모조에스핀, 10위는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후였다.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39tv방영39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스타워즈] 하이證...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 튼실한 성장‥목표가↑" - 대신증권 2014-10-13 09:00:24
브랜드 면에서도 "면세점에서 설화수만 잘 팔린다는 생각은 빙산의 일각"이라며 "다양한 가격대의 브랜드와 여러 신성장 채널이 두루 견조하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박 연구원은 이어 "해외 매출 비중이 올해 20%에서 2020년에는 44%로 증가할 전망”이라며 "2020년 면세점 매출은 국내 비중이 61%, 해외 비중이...
요우커 취향 변화 감지…면세점서 루이뷔통·후 '1위'로 2014-10-12 13:07:33
2위가 바뀌었다. 전통적으로 선두를 유지해 온 설화수가 2위로 밀려나고, lg생활건강의 후(后)가 선두로 치고 나왔다. 라네즈가 3위를 유지한 가운데, 헤라가 에스티로더를 밀어내고 4위로 올라섰고, 잇츠스킨이 중저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톱5에 이름을 올렸다.시계 브랜드 가운데서는 까르티에가 1위를 지켰다. 그러...
아모레퍼시픽, 중국·美洲·佛 3대축 집중…라네즈 '글로벌 브랜드' 로 2014-10-10 07:05:17
있는 ‘설화수’가 대표적이다.라네즈는 지난해 해외 매출이 국내 매출을 넘어서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중국, 홍콩을 포함해 해외 진출국 모두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였다. 특히 중국 매출은 라네즈가 해외에서 올린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한류스타를 활용한...
유커, 설화수 계산대에 20m줄…성형수술 뒤 수천만원 명품쇼핑 2014-10-05 23:51:34
중 하나인 설화수 매장은 결제를 하기 위해 선 줄만 20m 넘게 이어졌다. 한 국산 화장품 브랜드의 마스크팩은 5분 만에 진열된 상품이 다 팔렸다. 이 매장의 직원은 “중국인은 물건을 한두 개만 사는 법이 없다”며 “2만원짜리 상품을 수백만원어치 사는 사람도 있다”고 말했다. 국산 전기밥솥과...
10월 황금연휴, 인터넷 면세점에서 스마트한 쇼핑하기 2014-09-30 10:00:00
면세점보다 록시땅, 설화수, 안나수이, 헤라, 펜디 등 화장품과 가방류, 지갑 및 시계 등 다양한 국내 외 명품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알뜰 여행족의 선호도를 이끌어 냈던 그랜드 면세점(대표 서윤자)은 9월 오픈이벤트에 이어 10월 최대 70,000원의 적립금 지급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스마트한...
'큰손' 유커가 원한다면 中 국경절 맞춰 백화점 세일 2014-09-29 21:02:32
238만1000원으로 작년 말보다 138.1% 상승했다. 설화수 라네즈 헤라 등의 화장품이 한류 열풍을 타고 중국인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것이 호재가 됐다. 코스닥시장에서는 카지노를 운영하고 있는 파라다이스가 올 들어 30.8% 오르며 시가총액 2위로 올라섰다. 파라다이스는 카지노 칩 구매액의 60% 이상을 중국인이 차지...
증권사, 요우커 따라가보더니…"특수에 웃을 제2 수혜株는" 2014-09-23 14:31:00
자유쇼핑. 화장품 설화수를 비롯해 건강 제품인 정관장, 아토팜 등을 구매한다. 3일차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배경이었던 남산타워를 구경한 뒤 남대문 시장으로 내려와 글라스락, 의류, 미용 팩 등을 산다. 마지막 날에는 공항 면세점에서 밥솥과 가전제품을 장바구니에 담는다.'요우커의 동선'에...
헤라 안티에이징 세럼 '모디파이어'…여자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2014-09-06 18:00:00
국내 고급 화장품 시장에서 20여년 동안 토종 브랜드의 저력을 보여줬다. 설화수·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와 함께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화장품 빅4’로 꼽힌다.1997년에는 파우더와 유액을 분리한 국내 최초 앰플형 미백 화장품 ‘화이트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00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