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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07-10 15:30:20
녹색소비자연대 발표)를 보이며, 고객 만족도 및 신뢰 형성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었다. 또 현대홈쇼핑은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다양한 제도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소리를 담당직원, 협력사 직원 및 최고경영자까지 실시간으로 공유해 직접 확인하고 1시간 이내에 고객 관련 문제를 해결해주는...
[2013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빠른 심사시스템 도입 등 고객경영 성과 2013-07-10 15:30:16
또 고객 니즈(needs) 분석을 통한 상품 개발과 정교한 risk management 시스템을 통한 빠른 심사 능력을 갖춘 게 이 회사의 강점이다. 아주캐피탈은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의 ccms(소비자만족자율관리프로그램) 인증 획득, 4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등 고객중심경영에 있어 업계의 모델이 될 정도로...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07-10 15:30:04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만족(cs) 개선활동과 6시그마 혁신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매월 실시되는 ‘소비자보호 제안의 날’에 고객불편 개선 제안을 접수하고 있으며, ceo와 전 임원이 참석하는 ‘확대고객만족위원회’와 ‘챔피온데이’를 통한 고객중심의 업무 프로세스 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신한카드...
HSBC, 한국 개인금융 업무 폐지 추진(종합3보) 2013-07-05 18:09:40
HSBC는 "추후 안내 시까지 기존 개인금융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하지만 다른 금융기관과의 판매 계약에 따라 의무가 있는 금융상품을 제외하고는 더는 신규 개인고객을 받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 금융위원회 관계자는 "외국은행의 국내 지점 폐쇄는 금융위 인가 사항이므로 HSBC의 인가...
HSBC, 한국 개인금융 업무 폐지 추진(종합2보) 2013-07-05 17:11:59
HSBC는 "추후 안내 시까지 기존 개인금융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하지만 다른 금융기관과의 판매 계약에 따라 의무가 있는 금융상품을 제외하고는 더는 신규 개인고객을 받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 금융위원회 관계자는 "외국은행의 국내 지점 폐쇄는 금융위 인가 사항이므로 HSBC의 인가...
<이슈진단> 신성환 코스콤 인프라 본부장 2013-06-27 16:31:02
있는 자본시장 IT전문기관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해 왔으며,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앞으로도 우리나라 자본시장 참여자의 안전한 전자금융거래를 제공하기 위하여 금융위원회, 금감원, 한국거래소 등의 관련 기관과 정보보호 기술 및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며, 증권·선물회사의 정보보호 종사자들과...
'해킹 비상'…금융사 내부망·인터넷망 분리(종합) 2013-06-27 09:03:27
추가>>내주 금융전산보안책 발표…정보보호·정보관리 겸직 금지 금융 당국이 최근 연이은 해킹 위협에대응해 금융사의 내부 업무망과 인터넷망의 분리를 의무화하기로 했다. 대형 금융사의 정보보호와 정보관리를 담당하는 최고책임자의 겸직도 금지된다. 전산 사고는 실무자만 책임을 지는 관행을...
'해킹 비상'…전산사고 때 최고경영자 중징계한다 2013-06-27 06:03:07
위원회는 이런 내용의 금융전산보안 강화 종합대책을내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대책의 핵심은 내·외부망이 얽혀 있어 해킹으로 정보 유출이 쉬운 금융사의 약점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고객 정보를 노린 전문 해커뿐만 아니라 북한, 국제해커집단 '어나니머스'까지금융사를 주요...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화재, CEO 직속으로 소비자정책팀 운영 2013-06-26 15:30:34
고객보호위원회 통해 투명하게 분쟁 심의 조정 삼성화재(대표 김창수·사진)는 12년째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성화재는 ‘회사중심’이 아닌 ‘고객중심’의 시장전략을 펼치고 있다. 올해 초 소비자보호 환경변화에 발맞춰 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최고소비자보호책임자(cco)...
손보사, 휴대전화보험 과실로 무더기 징계(종합) 2013-06-20 16:30:22
해 고객 정보 보호를 강화하도록 요구하기로 했다. 동부화재는 2008년 이후 자료 추출 오류, 통계자료 누락 등 매년 부적절한 기초통계를 사용해 실손 의료보험료를 0.9%~13.6%까지 낮게 책정했으며 기초 통계의 적정성에 대해 내부 검증조차 하지 않았다. 금감원은 동부화재에 대해 기관주의 조치와 과태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