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맥스, 작년 매출 3790억…7년 연속 20% 이상 성장(상보) 2014-02-07 10:39:53
손꼽았다. 특히 코스맥스의 경우 국내 매스 유통(브랜드샵 및 홈쇼핑)에 대한 제품 공급 증가와 끊임없는 r&d 투자로 개발된 고기능성 제품들이 매출 성장의 주요 요인으로 보고 있다. 또한 기존 브랜드샵 고객 외에도 홈쇼핑 유통 고객사,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사 등 신규 고객사 확보에 성공한 점도 높게 평가했다. 월...
아모레퍼시픽, 작년 4분기 깜짝실적…"연매출 3조 진입"(상보) 2014-02-06 14:48:10
매출이 30.5% 개선됐다.뒤이어 지난해 매스(mass) 사업 및 설록 사업(7.9%·4727억원), 국내 화장품 사업(5.0%· 2조878억원)도 매출 성장세가 나타났다.매스 사업은 코스메틱 제품군이 고성장했고, 설록사업은 프리미엄 채널 및 제품 판매 확대로 브랜드 인지도가 강화됐다고 자평했다.국내 화장품 사업은 면세, 디지털 등...
바이오특허 늘었지만…사업화 고작 4.9% 2014-02-05 21:46:04
있다”고 말했다. ■ 바이오 산업 bioindustry. 생물체의 기능이나 정보를 활용해 상업적으로 유용한 물질을 생산하는 기술 및 지식기반 고부가가치 산업. 의약품을 개발·생산하는 의약 바이오, 바이오매스(식물체)를 원료로 화학제품을 만드는 산업 바이오, 정보기술(it)과 융합해 유전체를 분석하고 다양한 질환 예측을...
밸런타인데이, 남자친구를 위한 센스 넘치는 화장품 선물 2014-02-05 14:55:05
발 전용 관리 제품도 좋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의 `헤드스파 엑스트라 클렌징`은 세밀하고 밀도 높은 거품이 두피와 모발에 흡착된 묵은 각질과 노폐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딥클렌징 샴푸이다. 보습 효과가 뛰어난 세이지유, 로즈힙 추출물, 진저엑기스 등의 에센셜 오일과 동백...
2013 미샤, 세계를 무대로 날아오르다 2014-02-04 14:14:24
트렌드 리더 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매스티지 브랜드로서 합리적인 화장품 소비문화를 이끌어갈 것이다. 전 세계가 미샤를 만나는 그날까지 미샤는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위해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2004년 9월 호주 시드니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2013년 11월 체코 2호점을 오픈하는...
그루밍, 세안부터 점검하라 2014-01-27 09:30:04
남자의 청결을 도와줄 뷰티 기구 수술용 매스보다 얇은 5중 면도날이 적용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피부 자극을 줄여 부드럽게 면도를 도와주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실버터치 면도기 / 한 스푼 이하의 물을 주입구에 넣은 후 치간에 대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치아 사이를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간편하고 혁신적인...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창의사고력수학 팩토, 유·초등 대상 수학전문 교구 2014-01-23 10:29:36
‘매스티안(www.mathtian.com)’은 국내 창의사고력 수학교재 개발을 선도해 온 연구원 및 수학교육 현장에서 활동하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을 통해 교구, 게임, 발표, 놀이, 프로젝트 해결 등 자기주도식으로 수학적 창의사고력을 키워내는 양질의 수학 컨텐츠를 생산 및 공급하고 있다. [한경+ 구독신청]...
중국 증시 급등, 상하이종합지수는 2.16% 상승 2014-01-22 17:18:47
상하이종합지수는 전날보다 43.44포인트(2.16%) 뛴 2,051.75, 선전성분지수는 227.03포인트(2.99%) 급등한 7,820.45로 각각 마감했다. 두 지수는 모두 강보합으로 장을 시작했으나 투자심리가 살아나면서 상승폭을 키웠다. 은행, 증권, 매스미디어 등 업종과 창업판(차스닥)이 강세를 보이며 상승을 이끌었다. 한경닷컴 증권금융팀...
[뷰티이벤트] 아름다운 행보 2014-01-17 17:48:52
리론칭하고 새롭게 전개한다.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는 ‘아름다운 여성 컨퍼런스’를 후원한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신세계에서 리론칭 신세계와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만났다. 신세계는 공식 리론칭과 함께 본격적인 국내 전개에 나선다. 400년전...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1-16 15:24:27
개발됐다고 하네요.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가 15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아름다운 여성 컨퍼런스’를 후원했습니다. 여성리더십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강연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행사에서 츠바키는 선착순 참석자 400명을 대상으로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