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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에 과시하는 '욜로 일상'…하나를 사도 명품을 사는 밀레니얼 2019-11-22 17:17:44
이 세대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림으로써 그 소비를 완성한다. 이들이 불황에도 럭셔리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SNS 올려 만족감 극대화 밀레니얼은 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 태어난 세대다. 경제력을 갖춘 1980년대생은 이미 소비 시장의 ‘큰손’이 됐다....
카카오, 카카오뱅크 지분 16% 매입…34% 보유한 최대주주 됐다 2019-11-22 16:37:05
예정이다. 계열사들의 다양한 플랫폼/서비스와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카카오뱅크 상품·서비스 분야에서 소비자의 편익을 증대하고,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카카오톡을 통한 간편 송금과 모임 통장 초대 기능, 카카오 AI 기술을 활용한 카카오뱅크 상담 챗봇 등과 같은 협력 성공 사례를 지속해서 만들어 낼 계획이다....
와이즈넛 서비스형 챗봇 브랜드 ‘현명한 앤써니(WISE Answerny)’ 론칭… 차별화 ‘주목’ 2019-11-21 09:09:32
국내 챗봇 서비스 종류가 급증하면서 챗봇 관련 기술력·사업경험·업력 등 품질을 판단할 수 있는 정보조차 없는 단순 문답구조 형태인 몇만원대의 저가형 서비스 챗봇들이 국내 서비스 챗봇 시장에 혼란을 주고 있다. 이러한 환경에서, 인공지능 기반 챗봇 및 검색SW 전문 기업 와이즈넛(대표 강용성)은 기존...
대주주 족쇄 푼 '카카오'…카카오뱅크 최대주주로 2019-11-20 17:59:22
대주주가 되면서 카카오뱅크의 혁신 융합 서비스는 날개를 달 전망이다. 카카오뱅크은 지난해 카카오와의 협력을 통해 간편송금, 모임통장, 카카오뱅크 챗봇 등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대주주 변경 작업이 마무리되면서 카카오뱅크의 기업공개(IPO) 추친도 빨라질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뱅크은 내년 하반...
"개인 성과 버리고 디지털 협업시스템 구축"…공룡 MS 부활시킨 힘 2019-11-20 17:30:12
없는 수준의 챗봇(대화형 로봇)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가들은 “도이치텔레콤은 기존에 사람이 직접 수행하던 레거시(legacy: 현재 체계에 영향을 미치는 과거 체계) 시스템을 완벽히 디지털로 대체했다”고 평가했다. 우리의 미션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 모든 기업에 힘을 주고 더 많은 걸 달성하도록...
신세계백화점 AI 챗봇, 이제 음성으로 대화한다 2019-11-19 10:19:31
봇`이 챗봇을 넘어 음성지원으로 한 단계 더 진화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AI스피커인 `구글홈`을 통해 S봇을 음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24시간 365일 운영 중인 `S봇`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앱, 홈페이지를 통한 메시지(LMS)를 비롯해 네이버 검색 서비스인 `네이버톡톡`을 통해 사용할 수 있었다....
"문자 대신 음성으로 상담"…신세계百, AI 챗봇에 음성기능 지원 2019-11-19 06:00:09
"문자 대신 음성으로 상담"…신세계百, AI 챗봇에 음성기능 지원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인공지능(AI)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S봇'에 음성 기능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S봇'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 네이버 검색 서비스 등을 통해 365일 24시간...
삼성SDS, 개발자 콘퍼런스서 `AI 가속화 기술` 공개…"분석 작업 80% 줄여" 2019-11-14 14:54:04
스마트폰 메시지 채팅의 챗봇 서비스를 글로벌 시장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배포하고 운영하는 모델이다. 질의응답으로 진행된 보안 딥다이브세션, 데이터 분석 툴 `브라이틱스 스튜디오`를 통해 분석 모델링을 해보는 튜토리얼 세션 등도 진행됐다. 홍원표 삼성SDS 대표이사는 "오픈소스 공개, 개발자 콘퍼런스 등 개발자...
LG전자, 홈페이지에 인공지능 `챗봇` 도입 2019-11-12 10:21:06
자사 홈페이지에 챗봇을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챗봇은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해 상담할 때마다 데이터베이스에 정보를 축적하고 분석해 더욱 정교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PC나 모바일에서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해 우측 하단에 위치한 ‘챗봇상담’ 아이콘을 눌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LG전자, 홈페이지에 인공지능 '챗봇' 도입 2019-11-12 10:00:01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우측 하단에 있는 '챗봇 상담'을 눌러 챗봇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 제품 검색 ▲ 제품 추천 ▲ 베스트샵 찾기 ▲ 매장상담 신청 ▲ 이벤트 안내 ▲ 고객서비스 등을 누르거나, 직접 채팅창에 질문을 입력하면 된다. 서비스 엔지니어 출장이나 제품 설치·철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