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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조미료·장류 등 주요제품 가격 평균 8.4% 인상 2013-02-18 16:01:11
지난 1월부터 계획됐으나, 정부 관계부서와 협의 끝에 설 물가 안정을 고려해 설 이후에 적용하게 됐다"며 "지난해부터 우리쌀의 경우 180% 가까이 인상되는 등 원재료 가격의 지속적인 인상을 비롯해 플라스틱 용기 등 포장재 가격 인상, 산업요금 인상, 인건비 인상 등이 이번 가격인상에 반영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대상도 조미료·식용유값 8.4% 인상…식품물가 '들썩' 2013-02-18 15:43:00
가격의 지속적인 인상을 비롯해 포장재 가격, 산업요금, 인건비 인상 등이 이번에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격인상은 단행됐지만 대형할인점과 슈퍼, 백화점을 중심으로 50% 할인 프로모션을 계획 중에 있어 소비자들이 실제로 느끼는 가격 인상 체감은 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cj제일제당은 지난...
샘표식품·대상, 간장·고추장 가격인상 2013-02-16 09:55:46
산업요금이 일제히오른데다 포장재 등 부자재의 가격도 크게 올라 인상이 불가피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CJ제일제당[097950]도 지난달 중순 기업형 슈퍼마켓(SSM) 등에 공급하는된장과 고추장 등 가격을 평균 7.1% 인상하는 등 장류 제품의 가격이 연쇄적으로 인상됐다. joo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롯데주류, 위스키 '스카치블루' 5.6% 인상 2013-02-15 17:05:22
전량 수입하는 위스키 원액의 현지 가격이 오른 데다 포장재와 물류비 등이 상승해 출고가를 올렸다”고 말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인 맞는다는 '비타민주사' 효과가…깜짝▶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의사에게...
롯데주류, 위스키 가격 5.6% 인상 2013-02-15 14:55:30
가격이 오른 데다 포장재와 물류비 등이 올라 출고가를 올렸다”고 말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롯데주류, `스카치블루` 가격 5.6% 인상 2013-02-15 10:01:44
제품 역시 출고가가 3만7천917에서 4만40원으로 변경되며, 21년산은 500㎖ 기준으로 출고가가 7만7천원에서 7만8천100원으로 1.4% 오르게 됩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전량 수입하는 위스키 원액의 가격이 크게 오르고, 포장재와 물류비 등이 오르면서 원가 부담이 가중돼 최소한의 인상 요인을 반영해 출고가를 올리게...
롯데주류, 위스키 출고가 5.6% 인상 2013-02-15 08:35:16
"포장재와 물류비 등이 오르면서 원가 부담이 가중돼 출고가를 인상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女아이돌, 팬미팅 도중 난투극 벌여...
롯데주류, 스카치블루 가격 5.6% 인상 2013-02-15 08:33:51
크게 올랐고 포장재와 물류비 등 원가 부담이 가중돼 출고가를 인상한다"고 말했다. 앞서 디아지오 코리아가 지난해 9월 윈저 가격을 5.5% 올린데 이어 페르노리카코리아도 올초 위스키 임페리얼의 출고가를 5.7% 인상한 바 있어 국내 3대 위스키제조업체가 모두 가격인상을 마쳤다. ses@yna.co.kr(끝)<저 작...
롯데마트 '녹색 선물세트' 인기 2013-02-06 16:39:34
‘포장재 절감 선물세트’ 매출도 15% 증가하는 등 ‘녹색 소비’ 경향이 두드러진 것으로 분석됐다. 전체 설 선물세트 매출은 지난해보다 4%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롯데마트, 설 선물 매출 4%↓..알뜰소비 부상 2013-02-06 10:34:53
`포장재 절감 선물세트`도 판매가 15% 늘었습니다. 롯데마트는 "경기 불황으로 가격 민감도가 높아지면서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알뜰 소비가 대세로 떠올랐기 때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남창희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포장재 간소화 선물세트는 고물가 시대에 가계 부담을 줄이고 녹색 소비도 실천할 수 있는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