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두나 결별 고백 “3년간 사귄 남자친구와 10월에 헤어져…” 2013-01-02 18:59:14
“프로모션을 마치고 한국 관광을 하고 싶다고 하길래 내가 데리고 다닌 정도”라고 밝혔다. 또한 마지막 연애는 언제였냐는 질문에 “3년간 사귄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2011년 10월에 헤어졌다”고 마지막 연애에 대해 밝혔다. 그는 “이상형은 따듯한 사람”이라며 “내 삶의 목표는 엄마가 되는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만...
필그림, 롯데百 부산점 오픈 기념 프로모션 실시 2013-01-02 17:49:27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에 3만 5천원의 귀걸이는 1만 5천원, 4만 5천원의 귀걸이는 2만 5천원에 구입 가능하며 11만 4천원 상당의 네잎 클로버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를 5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2013년 힐링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일상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힐링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
룰더스카이, 2012 베스트앱 선정 감사 이벤트 2013-01-02 17:16:27
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jce는 이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룰더스카이'를 방문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이벤트 스타(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하고, '룰더스카이'의 공식페이스북과블로그 및 트위터에게재된 '베스트앱 선정...
NHN, '오렌지크루' 100억 출자 더 키운다! 2013-01-02 17:16:26
보장하는 유연하고 창의적인 조직 운영으로 혁신성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nhn, '위닝일레븐 온라인' 27일 공개테스트 시작 아키에이지, 다양한 pc방 프로모션 준비 한게임, 인기 웹rpg '쾌걸삼국지' 채널링 구자철 축구게임 '위닝일레븐 온라인' 모델...
T.G.I.프라이데이스, 품격있는 할인 프로모션 '스페셜 웬즈데이' 2013-01-02 16:53:01
2013년부터 ‘스페셜 웬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페셜 웬즈데이’는 2010년부터 3년간 인기리에 운영했던 ‘스페셜 프라이데이’에 이은 두 번째 데이 프로모션이다. ‘언제나 금요일 같은 곳’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2013년부터는 매주 수요일에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kbs 오세영 단장 “내년 한류 기획 프로모션 중 중국과 관련한 행사 60%입니다” "많은 권역별 중에 지금 기획하는 프로모션 중 거의 60%를 중국에서 진행하기 위해 구상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한국은 유교사상도 비슷한 패턴과 문화와 공통적인 분모가 많습니다. 중국의 문화는 농경문화와 유복 문화이고 일본...
대형마트들, 때이른 설 선물세트 판매…불황 탓? 2013-01-02 14:52:33
예약판매 사상 가장 빠르다.김진호 이마트 프로모션팀장은 "지난 추석 명절 예약판매 실적이 3배 이상 높아질 만큼 불황에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이 크게 늘고 있어 행사를 앞당겼다"고 설명했다. 이마트는 행사 기간 동안 전 매장에서 상품 카달로그를 통한 상품 상담을 진행한다. 예약 판매로...
유통업계, 때이른 설 준비 분주…"설 대목 잡아라" 2013-01-02 08:10:17
10~30% 할인해 준다. 김진호 이마트 프로모션 팀장은 "지난 추석 명절 예약 판매 실적이 세배 이상 높아질만큼, 불황에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이 크게 늘고 있다"면서 "역대 행사 중 가장 많은 품목을 이번 설 사전예약 판매를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홈플러스는 새해를 맞아 법인고객을...
"인터넷포털 성장성 둔화.. 투자전략은?" 2012-11-07 11:27:52
창출되고 있고 광고 사업은 초기에는 프로모션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매출 발생은 3분기에는 미미할 것이다. 빠르면 4분기, 본격적으로는 내년 초부터 성장세가 클 것으로 본다. 전체적으로는 스티커를 포함하더라도 NHN의 총 매출 대비 기업효과는 3분기에는 제한적이겠지만 4분기에 라인 게임사업, 광고사업 활성화로...
쉐보레, EPL 마케팅 시작부터 `삐그덕` 2012-08-10 18:03:49
프로모션까지 합치면 연간 5천만 파운드에 달할 것으로 추산하며 시장가 대비 2.5배가 넘는 딜이라고 분석합니다. 구단과 후원사가 금액을 함구중이지만 EPL 스폰서가 2천만 파운드 선에서 형성된다는 점에서 맨유와 손 잡으려는 GM이 무리수를 둬 가격만 뛰게 했다는 지적입니다. 슈퍼볼 후원에서 손을 떼고 맨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