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아 단콘 소감, 한국-일본-미국 곡으로 공연? "아직까지는 나밖에…" 2013-01-28 17:41:41
잘 하는 가수'라는 이미지가 더 생기지 않을까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보아는 26, 27일 양일간 진행된 2회 공연에서 라이브 밴드와 함께 열정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약 6천여 명의 관객들을 홀렸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타이니지 키차이 굴욕,...
시각예술로 펼친 현대인의 소통 2013-01-28 16:57:49
이미지들을 만들어냈다. 2007년에는 첨단 현대문명의 상징인 ‘바코드’ 시리즈를 뉴욕(화이트박스갤러리) 화단에 소개해 주목받았다. 한동안 ‘토우’와 ‘바코드’에 집중해온 그가 소통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 것은 2년 전이다. 그는 “주변 곳곳에 널려 있는 소통의 소재들이 어쩌면 귀찮은 것인지도 모르지만 소통은...
웅진 `마지막 보루` 씽크빅, 힘 받을까 2013-01-28 16:20:52
최근 경기 침체에다 웅진 사태로 기업 이미지까지 타격을 입으면서 주력인 학습지 사업도 회원수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윤석금 웅진 회장이 씽크빅을 마지막 보루로 지켜낼 의지를 보이면서 올해 턴어라운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법정관리 신청 당시 "개인재산이 없다"고 했던 윤석금 회장은 500억원...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1주년 기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13-01-28 15:35:08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됐다. 싸이는 자신만의 색깔로 전 세계인을 사로잡았다. 강남 스타일이 한국의 국가 브랜드 가치를 높였으며, 그로 인한 경제적 파급 효과가 1조원에 달한다는 분석도 있다.국가 브랜드라는 개념을 처음 만든 브랜드 컨설팅 전문가 사이먼 안홀트는 “한 나라가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나비블랙, 안개 감지·노이즈 제거 기능 장착 2013-01-28 15:31:55
제거 기능, 밝기 보정 기능 등을 갖췄다. 소니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1920×1080 크기의 풀 hd 고화질 해상도를 지원하고 야간에 영상 품질을 높였다. 이 제품은 별도로 판매하는 전용 후방카메라를 포트에 연결하면 후방 영상을 동시에 녹화할 수 있다. 녹화 방식은 상시 녹화, 이벤트(충격) 녹화, 수동 녹화, 주차...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특별상…삼성전자·YG엔터·카카오톡·히트텍·송중기 2013-01-28 15:31:45
통해 세련되고 편안한 옷이라는 이미지를 얻었다.배우 송중기는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뿌리 깊은 나무’로 주목을 받았다. 미소년 이미지가 강했던 그는 지난해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애절하고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송중기는 지난해 출연한 영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정관장, 최고급 홍삼 대명사…이젠 글로벌 브랜드 2013-01-28 15:31:43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품질과 브랜드 간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저온 공법으로 개발한 ‘홍삼정 플러스’를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인지시키기 위해 탤런트 유준상을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정관장은 국내 홍삼 시장의...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은행, '고객·도전·공정·혁신' 신한 WAY 브랜드화 2013-01-28 15:31:41
문화와 브랜드 이미지를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한은행이 다른 은행과 차별화한 브랜드 전략을 추구해온 결과다.신한은행은 △고객과 영업 중시 △도전정신(파이팅 스피리트) △능력 위주의 철저한 공정 인사 △한발 앞선 혁신 등 전 임직원이 지향해야 할 방향과 가치관을 담은 ‘신한 웨이(way)’를 정립, 일관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2200만명 회원 '최대'…카드 포인트 활용 '최고' 2013-01-28 15:31:21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주고 있다. 이 밖에 cgv 신한카드 아트홀, 신한카드 씨네카페 등 문화공간을 통해 새로운 방식의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고 있다.신한카드는 ‘따뜻한 금융’을 모토로 내걸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금융권 최초로 기부 전용 사이트 ‘아름인’(www.arumin.co.kr)을 개설했고 적립...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하우스, 화장놀이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2013-01-28 15:31:20
당찬 브랜드 이미지에 어울린다는 평가다.에뛰드하우스는 면세점을 포함해 전국에 45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인형의 집’을 디자인 모티브로 한 에뛰드하우스 매장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한몫하고 있다.에뛰드하우스는 최근 해외 진출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주요 무대는 아시아 지역이다. 아시아의 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