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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포토] 심플리퓨어 트루스킨 미라클 BB는 이런 것 2013-07-03 09:58:01
시연을 진행했다. 트루 스킨 미라클 bb크림과 유기농 화장품 닥터알카이티스를 활용한 무더운 여름철에 적합한 메이크업으로 투명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법을 연출했다. 한편 ‘심플리퓨어(simply pure)’는 글로벌제품 수입전문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의 화장품 브랜드로 ‘트루 스킨 미라클 bb크림(true s...
[bnt포토] 심플리퓨어 BB크림 론칭, 메이크업 강좌 진행 2013-07-03 09:57:01
시연을 진행했다. 트루 스킨 미라클 bb크림과 유기농 화장품 닥터알카이티스를 활용한 무더운 여름철에 적합한 메이크업으로 투명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법을 연출했다. 한편 ‘심플리퓨어(simply pure)’는 글로벌제품 수입전문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의 화장품 브랜드로 ‘트루 스킨 미라클 bb크림(true s...
‘낙천의 브래 인 마케팅’, 중소기업 매출증대에 도움 2013-07-03 08:05:42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이밖에도 현재 영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인 ‘디 오가닉 파머시’ 브랜드 론칭과 미국 명품 수입가구 ‘이튼알렌’, 국내 천연화장품 브랜드와 농수산물 브랜드 외 다수 상품에 대한 마케팅 협약을 진행 중에 있다. 마케팅 관련 문의는 0505-358-2846으로 가능하며 월드린 시스템즈의 스마트폰 케이...
안산밸리록페스티벌 경제효과 550억원 2013-07-01 17:11:57
기업협찬 수입 400억원, 숙박과 음식 등 지역경제 수입 150억원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1일 발표했다. 지난해 지산록페를 근거로 추산한 결과다. 지난해에는 연인원 10만1000명이 참여했고 28개 기업이 협찬했다. 여성 관객 비중이 60%에 육박하면서 패션, 화장품, 매거진 관련 업체 협찬 참여율이 높았다. 식품 it...
“뷰티 블로거들이 주목했다”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잇 아이템 공개 2013-06-28 15:46:01
네티즌들 사이에서 ‘얼굴 하얘지는 화장품’이라 불릴 정도로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기초케어와 함께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이 제품은 유명 블로거 및 테스터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으며 10대~20대 여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일반 브라이트닝 로션들과는 달리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연 평균 10.1%씩 성장하는 `안티에이징` 시장 2013-06-27 15:04:05
약 75%가 화장품 소비재로 나타나며 성장을 주도하고 있고, 의료 부문이 18%, 서비스 부문이 7%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매년 성장세를 보이는 `안티에이징` 시장 중에서도 특히 주목해야 할 부문은 `의료` 부문이다. 기대수명이 연장되고 안정적 수입을 바탕으로 건강과 젊음에 적극 투자하려는 이들이 늘어나며 그...
"朴대통령 訪中, 미리보는 정상회담" 2013-06-27 14:38:13
식품, 의료서비스, 의료기기, 화장품, 에너지 절약에서는 우리나라의 환경규정이나 진입장벽이 상당히 높다. 그만큼 안정성이 뛰어나다는 이야기고 기업 브랜드 가치가 높기 때문에 앞으로 FTA가 체결되면 이들 분야에 특수가 일어날 수 있다. 주식시장에도 작은 변화가 찾아올 것이다. 무역수지의 경우 400~500억 달러...
[미리보는 코넥스] 하이로닉, 연매출 1천억원 도약 2013-06-27 11:26:18
향후 줄기세포와 화장품, 개인용의료기기 등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입니다. <인터뷰> 이진우 하이로닉 대표이사 "향후 1~2년내에 코스닥으로 옮겨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요즘 헬스케어주가 PER(주가수익비율) 기준으로 30~40배 정도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 그간 비상장이어서 저평가를 받았습니다....
미즈온, 화장품 브랜드 검색 랭킹 ‘급상승’ 2013-06-26 17:50:02
‘cc크림’의 원조 미즈온이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의 화장품 검색어 10위에 진입했다. 온라인 판매를 기반으로 하는 코스메틱 브랜드가 화장품 검색어 10위 안에 진입한 경우는 매우 드문 일. 수많은 대형, 수입 브랜드들을 제치고 검색어 진입이 가능했던 것은 ‘킹콩크림’, ‘cc크림’ 등의 제품들...
KT&G, 향캡슐 개발 2013-06-25 18:43:26
수입한 것이지만, 이번 기술 개발로 국산화가 가능해졌다고 덧붙였다. 국내 기술로 향캡슐을 생산할 때 드는 비용은 ㎏당 7만6000원으로 수입산 캡슐의 가격인 19만1000원보다 60%가량 저렴하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kt&g는 향캡슐을 대량으로 생산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kt&g는 화장품에 이용되는 기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