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거울전쟁, 개성만점 악령군 4종 캐릭터 공개! 2013-06-21 18:25:29
있어 파티 플레이 시 없어서는 안 될 직업이다. 한편, 거울전쟁은 페이스북을 통해 '거울전쟁'을 활용한 4행시를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 27일 업데이트 되는 악령군의 4개 직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공식홈페이지(www.mirrorwar.co.kr)...
[단독] '섹시퀸' 클라라, 소속사 이적…계약금 4억 '파격 대우' 2013-06-20 16:28:48
‘웃찾사’, tvn ‘현장토크 택시’, ‘snl코리아’에 연이어 출연했다. 또 외국 화장품 브랜드와 온라인 게임 모델 계약을 확정 하기도 했다. 특히 공식 페이스북 라라루즈(www.facebook.com/lararouge)를 개설, 공개 3일만에 회원수가 2만명에 육박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클라라는 오는 29일...
[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6-19 15:33:12
공식 페이스북 팬 7777명 돌파를 기념해 5일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깜짝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축하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댓글을 단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0명에게 바이오-오일 정품(60ml)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25일(화) 바이오-오일...
이병헌 `레드` 클럽파티 28일 개최 `특별영상 공개` 2013-06-19 09:38:38
밖에도 베스트 드레서 선발 이벤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듀오 배치기의 공연 및 DJ 펌킨과 함께하는 파티도 준비돼 눈길을 끈다. R.E.D 클럽파티 이벤트 신청은 `레드:더 레전드` 공식 페이스북과 아레나 페이스북, 텐바이텐 페이스북, 나일론 코리아 페이스북 등에서도...
‘라디오스타’ 김구라 보다 더 독한 새 코너 ‘시청자 독설 시대’ 2013-06-18 19:12:10
가능한 코너를 만들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신설 코너 ‘시청자 독설 시대’가 진행된 가운데 mc들은 순발력과 재치 있는 답변으로 순조롭게 코너를 진행했지만, 시청자들의 엉뚱하고 황당한 질문들은 평소 김구라의 독설로 단련된 라스 mc...
이은혜, `TOP FC` 초대 라운드걸 발탁..셀카도 섹시한 feel이 있네 2013-06-18 11:29:17
▲FX걸 이은혜 (사진=이은혜 페이스북)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국내 종합격투기 대회 `TOP FC`의 초대 라운드걸로 선발됐다. TOP FC 측은 "이은혜가 29일 서울 등촌동 KBS 스프츠월드에서 열리는 TOP FC 첫 대회의 라운드걸로 선다"고 발표했다. 이은혜는 2011년 F1 코리아 그랑프리 그리드걸 선발대회에서 상을 받으며...
유니레버 도브, 친구와 ‘도브 Talk king’ 이벤트 진행 2013-06-17 15:16:40
유니레버코리아㈜ 도브는 17일부터 7월 17일까지 한달 간 헤어 전문가 100인이 만족한 도브의 신제품 스칼프 너리싱의 잡지 광고를 감상하고 친구와 함께 헤어 메이크오버 기회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브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지정된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
[Start-up] 레고·건담 좋아하는 키덜트族 다모여라 2013-06-16 17:43:33
거의 모든 건담 종류를 망라한다. 페이스북의 ‘좋아요’에 해당하는 ‘멋지다’를 25개 표시하면 일본 만화 ‘멋지다 마사루’를 패러디한 ‘멋지다!마니아’ 인증을 주는 등 게임 요소도 두루 도입했다. 지빗은 이용자층이 명확한 ‘버티컬’ 서비스다. 여러 채널을 고려할 필요가 없어 마케팅이 손쉬운 것이 장점이다....
벤츠, 클럽 마니아로 변신…20·30대 마음을 훔치다 2013-06-14 17:39:41
벤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열고 50명에게 초대권을 줬다. 공식 페이스북은 지난해 5월 개설됐으며 현재 9만3600여명의 팬을 확보했다. 지난해 말 4만명에서 5개월여 만에 두 배 이상 늘었다. 벤츠코리아는 올해 20~30대 고객 비중을 20%까지 끌어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 ▶...
붉은보석, 男心 자극하는 '메이드' 인기 폭발 2013-06-12 18:04:33
증가하였다. 붉은보석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메이드 관련 반짝 이벤트에만 8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릴 정도로 연일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엘엔케이 마케팅팀 김용식 팀장은 '메이드라는 캐릭터가 mmorpg에서 전례를 찾기 힘들 정도로 생소한 클래스라 더 이슈화가 되는 것 같다.'며,'메이드를 한층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