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아이콘 박한별, 트리아뷰티와 3년 연속 모델 계약 2013-01-25 10:40:54
않고 있다. 트리아뷰티 관계자는 박한별의 이미지가 항상 새로운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트리아뷰티와 잘 어울려 모델 재계약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박한별 역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트리아뷰티 제품은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고 싶은 나만의 뷰티 시크릿”이라고 소개했다....
기아차, 4분기 영업익 4041억…전년比 51%↓(상보) 2013-01-25 10:12:00
호조와 브랜드 이미지 상승으로 전년대비 7.2% 증가한 271만9500대를 기록했다.연간 매출은 판매물량 증가와 'k5', 'k7', 'k9' 등의 중대형차급의 판매 비중 확대로 인한 평균 판매단가 개선에 힘입어 지난해보다 9.4% 증가했다.영업이익은 안정적인 원가 구조 유지와 시장경쟁력 강화를 바탕으로 0.7%...
[생글기자 코너] (고등학생) 연예인은 공인이 아니다? 등 2013-01-25 09:57:56
국민 여동생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두 사람의 사진이 올라오면서 연예인과 공인의 틀 사이에서 의견이 충돌하고 있다. 공인의 사전적 정의는 공적인 일을 하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일반적으로 공무원처럼 나라의 녹을 먹는 직업을 뜻한다. 그래서 공인에게는 일반인과는 다른 법적 의무나 책임, 처벌이 이뤄진다. 그런...
LG 휘센 에어컨 이름에 이런 의미가? 2013-01-25 08:41:48
세계 1등 바람을 내보내는 lg전자 에어컨의 이미지를 표현한 브랜드 네임이다. 예약판매를 겸한 '휘센 스타일 페스티벌'을 통해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과 캐시백 등도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도 지난해 스마트 기능에서 올해부터 항공기 제트엔진 원리를 적용한 냉방기능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2030세대 女心 잡아라!… 커피전문점 '감성마케팅' 나선 이유 2013-01-25 08:35:50
브랜드 인지도를 환기시키는 효과가 크다"며 "자사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 브랜드 이미지도 차별화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면서 브랜드에 대한 친근감을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소유진...
비-김태희 열애설의 나비효과 2013-01-24 18:30:07
적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 이미지를 자랑하던 터였다. ◆ 이상하게 발전하기 시작한 비-김태희 열애설 발단은 보도과정에서 나온 사진 한장이었다. 비(이후 정지훈 상병)가 김태희를 만나는 과정에서 군복을 입을 경우 전투모를 항시 착용해야 하는 규정을 위반한 것이다. 실제로 정지훈 상병은 군복을 입고 있음에도 탈모한...
[김용준 총리 후보 지명] "등잔밑 어둡다더니 바로 앞에 두고"… '朴의 신뢰 원칙' 확인 2013-01-24 17:15:38
인사를 찾는 과정에서 결국 ‘청렴’ 이미지가 강한 김 위원장을 다시 기용했다는 것이다. 김 후보자는 지난해 10월 새누리당 중앙선대위원장으로 임명됐을 당시 야당으로부터 ‘적절한 인사’라는 평을 받았다.김 총리 후보자는 당선인이 대선 과정에서부터 줄곧 강조한 ‘법치와 원칙이 바로선 사회’를 만드는 데 최우선...
나머지 반이 궁금해?…코란도 투리스모 사전 계약 판매 2013-01-24 17:05:33
차량 이미지를 공개하고 25일부터 전국 대리점에서 사전계약을 받는다. 다음달 4일까지 차량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출시 기념 사은품으로 최고급 캠핑 의자를 준다. 앞부분은 헤드램프와 일체감을 이뤄 강인한 모습을 강조했고 옆면은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하게 디자인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고유한 스타일을 살렸다는...
[시론] 건강한 창조경제 생태계의 필요조건 2013-01-24 17:05:06
하는 일이나 경험에 따라 떠올리는 이미지는 사뭇 다른 것이다. 어떤 사람은 유명 사립대의 ‘반도체시스템공학과’나 ‘사이버국방학과’와 같이 대학-기업 간 계약으로 취업을 보장하는 ‘계약학과’를 떠올리고, 다른 사람은 대학 교수가 기업으로부터 연구비를 지원받아 실용적인 연구를 하는 모습을 떠올린다. 아마 ...
김병렬 하이얼코리아 대표 "세련된 중저가 가전으로 한국 공략" 2013-01-24 17:05:05
시장에서 7~8㎏ 제품이 보편적인 것과 달리 한국에선 13~15㎏ 제품이 주류를 이룬다.하이얼은 2004년 하이얼코리아를 설립한 뒤 삼성과 lg에 프리미엄 전략으로 맞섰다. 그러나 중국산이라는 이미지와 함께 품질 격차 등으로 어려움을 겪어왔다. 시행착오를 겪은 하이얼은 시장을 조사해 전략을 바꿨다. 삼성전자에서 2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