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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콤, 모바일 게임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2013-01-02 12:40:39
서수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윈드가 개발한 모바일 타워 디펜스 게임 ‘몬스터타워’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KT 올레마켓과 LG 유플러스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나우콤은 이번에 출시한 게임에 대해 터치 기반의 간편한 조작법과 전체 맵이 한눈에 들어오는 직관적 사용자환경(UI)을 도입해 타 디펜스 게임과...
기업들 새해 첫날 '힘찬 출발'(종합) 2013-01-02 11:43:09
중심축인 철강사업에서 생존을 건 치킨게임이가속할 전망이고 전 사업부문에서 극한의 시련을 감내해야 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신년사를 통해 예고했다. 그는 "우리 조직이 착시현상과 불감증에 사로잡혀 있지 않을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가치 경쟁을 통한 패러다임의 변화, 위기 극복을 위한 혁신경영,...
혼 빼놓는 원작 '무공' 감동 '열혈강호2' 2013-01-02 09:58:16
'열혈강호2'는 엠게임의 대표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후속작이다. 한국 만화책 중 최다 판매량 기록행진 중인 인기 무협만화 '열혈강호'의 30년 후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원작 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한 정통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게임답게 차별화된 무공,...
[신년사]황성호 우리證 대표 "창조적 상품 고객에게 제공해야" 2013-01-02 09:37:31
자기개발이 필수적입니다.언더라이팅 비즈니스에서는 시장을 압도하는 퍼스트 ib 전략을 본격화해야 합니다. 구조화 deal과 같은 수익성이 있는 사업추진을 통해 얼어붙은 시장을 돌파해야 합니다.국내외 글로벌 경쟁사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한 사업을 개발하고 인수 및 리스크 관리 능력을 강화해야 합니다.또한 트레이딩...
'아키에이지' 서버 열자마자 폭주 '몸살' 2013-01-02 09:27:29
'홈페이지와 로그인 서버에 수많은 이용자들이 몰리면서 게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다.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한국 mmorpg의 아버지로 통하는 송재경 대표의 14년 만의 복귀작이자 6년간 400억 원 이상의 개발비와 180여 명의 개발 인력이 투입된 대작. 송재경 이름만으로 고전하고 있...
[인사] 한국경제신문 ; KT스카이라이프 ; 코스콤 등 2013-01-01 18:10:00
김영범▷인재개발원장 한만수▷글로벌 사업단장 이욱재▷문화관광체육국장 최광철▷기획관 최중훈▷의사관 전용수▷총무과(교육 입교) 최형규▷비서실장 최명규▷총무과(교육 입교) 윤순근▷태백 부시장 정용기▷속초 부시장 함재식▷철원 부군수 조용건▷화천 부군수 최문순▷양구 부군수 윤태용▷자치행정국 총무과...
국방 예산 깎아 지역구 챙긴 여야…예산안 사상처음 해넘겨 처리 2013-01-01 17:05:09
성장동력인 에너지 개발 예산과 중소기업 지원 예산, 안보와 직결된 국방 예산은 삭감했다. 나라 살림살이보다 자신들 밥그릇 챙기기에 급급했다는 비난을 피할 수 없게 됐다.당초 정치권에서는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이 강조한 복지 예산을 확충하느라 지역 인프라 구축에 쓰이는 사회간접자본(soc) 예산이 대폭 삭감될...
나우콤, 전명진 모바일사업본부장 선임 2013-01-01 11:18:23
2004~2006년까지 2~3대 kmgda(한국모바일게임개발자협회장)을 역임했다. 지오인터랙티브, nhn, 컴투스와 위메이드 등 국내 메이저 모바일게임사의 프로듀서를 비롯해 kt 미디어 콘텐츠 본부 차장으로 재직했다. 최동근, 문홍석 이사는 내부 발탁인사로 각각 서비스와 기술 연구소 소장 등을 역임하며 나우콤의 기술개발을...
[한상춘의 지금 세계는] 오바마 집권 2기… 정책 방향은? 2012-11-09 07:55:16
산업, 차세대 산업을 개발해야 한다. 이 분야는 증시전문가들이 많이 이야기한다. 에너지산업이나 자원개발 분야 등을 통해 고용창출 계수를 늘려갈 것으로 보인다. 또 정부만 고용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다. 통화정책 측면에서도 주택시장은 고용창출 계수가 높은 분야다. 계속해서 양적완화 정책을 주택시장에 초점을...
에듀박스 "풍부한 콘텐츠로 승부 낼 것" 2012-10-17 14:12:11
10%가 에듀박스가 개발·제공한 콘텐츠를 접할 정도로 작지만 큰 기업입니다. 특히 회사 매출의 35%를 차지하는 영어교육사업 중 `이보영의 토킹클럽`은 단연 에듀박스의 효자 브랜드입니다. 또 올해 새롭게 론칭한 수학교육사업을 비롯해 온라인과 스마트 러닝 등 다변화된 수익원에서 매출 증대를 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