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테크윈 장교동 입주…빅딜 '화학적 결합' 마무리 2015-09-06 07:30:07
및 첨단장비 솔루션 리더의 비전을 발표하고 2020년 매출 5조원, 2025년 10조원을 돌파한다는목표를 제시했다. 이를 위해 기존 주력사업인 엔진, 지상방산, 시큐리티 장비의 글로벌 경쟁력을강화하고 에너지장비, 산업용 장비, 로봇 분야를 적극 육성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한화그룹의 모태인 방위산업 부문은...
[BH 9월1주차 화장품 신상]가을 느낌, 피부관리 들어가볼까? 2015-09-05 04:15:07
리뉴얼 세럼`, 그린티 에너지가 피부시간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인텐시브 리뉴얼 마스크`를 특별 구성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케어가 가능한 `비오코스 루미너스 이펙트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앰플` 기획세트를 출시됐다. `비타톡스 앰플`로도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앰플`...
[하반기 경영 전략] 긴장의 끈 바짝 조이고 전진…혁신에 승부건다 2015-08-04 07:10:00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고수익 산업별로 고객이 요구하는 강재와 이용 기술을 동시에 제공해 수익성을 높이고 있다.gs그룹은 창조경영을 통해 미래성장 전략을 마련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하반기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기술과 품질 혁신으로 에너지, 유통, 건설 등 주력 사업을 강화키로 했다.한화그룹은 올해를...
한화테크윈 "2020년 매출 5조" 2015-07-28 18:46:10
10조원이 넘는 ‘글로벌 항공방위산업 및 첨단장비 솔루션 리더’가 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한화테크윈은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김철교 사장(사진), 이태종 (주)한화 방산부문 대표, 신현우 부사장 등 회사 임직원 및 그룹 관계자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新)비전 선포식’을...
뉴 삼성물산 "2020년까지 연평균 10.2% 성장" 2015-07-19 18:33:50
축적된 경험과 글로벌 역량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수주 기회를 선점함으로써 매출이 6조1천억원에서10조6천억원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플랜트는 해외시장에서 발전·가스플랜트 수주를 확대하고 민자발전(IPP) 참여로 매출을 현재의 두 배 수준인 6조7천억원으로 늘릴 계획이다. 건설부문은...
과속방지턱 넘은 '뉴삼성물산' 글로벌 무대 본격 겨냥 2015-07-17 14:44:36
건설부분이 생산시설외의 설비나 건축부문, 에너지절감시설을 주로 도맡았다. 양사는 조경과 디자인, 에너지절감, 테마파크 운영의 경쟁력을 보유한 제일모직과 토목 및 대형 플랜트 분야 역량 및 수주경험이 있는 삼성물산이 결합하면 국내정상은 물론 글로벌 건설업계를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스코, 2분기 연결 영업익 6860억…전년비 18%↓(상보) 2015-07-15 16:17:48
따르면 올 상반기 솔루션 연계 판매량은 연초 목표보다 7만t 늘어난 97만t으로 집계됐다. 이를 통해 부채비율도 86.9%로 전년 동기 수준을 회복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포스코는 실적 발표 이후 '혁신 포스코 2.0' 추진 계획도 밝혔다. 앞으로 철강 본원 경쟁력 강화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포스코는...
밀레코리아 10주년…"한국시장 맞는 솔루션·제품 개발" 2015-06-30 16:00:45
효율을 최적화한 스마트 그리드 제품은 이미 에너지에 민감한 유럽에서 최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선진화된 밀레의 스마트 그리드 제품을 점진적으로 한국시장에 소개하고 스마트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융합된 획기적인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밀레 회장은 "현재 400여개 이상의 제품이...
[현장+] 이상철 LGU+ 부회장 "LTE 도입 5년… 新S커브는 비디오·IoT" 2015-06-29 13:29:22
2020년까지 iot 솔루션 부문에서 선도자가 되겠다는 포부다.이를 위해 스위치, 플러그, 에너지미터, 온도조절기, 열림감지센서, 도어락 등 6가지 홈 iot 신규 서비스를 7월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홈 iot 서비스는 'iot 앳 홈' 통합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제어할 수...
삼성SDI 통합 1년 사업재편 성공…성장성 확보·매출 증대는 '숙제' 2015-06-28 21:42:23
] 다음달 1일 제일모직 소재부문과 통합 1주년을 맞는 삼성sdi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삼성sdi는 지난해 7월1일 통합 당시 2020년 연매출 29조원 이상의 ‘글로벌 소재·에너지 토털 솔루션 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를 세웠지만 지난해 매출은 5조4727억원에 그쳤다. 올 1분기에도 매출 1조8659억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