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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도 한국인 비자면제 등 관광객 유치 공세 2013-08-25 14:16:48
부산국제광고제 집행위원장 "융·복합 시너지 높여 세계적인 광고제로 키우겠다"▶ 9월의 주요 마이스 행사▶ 생산·가공 향토상품 총출동…농림수산업의 새 모델 제시▶ 경주, 국내 13번째 전시컨벤션센터<화백컨벤션센터> 내년 말 개관[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위기에 강한 기업] 세이프무역, 5년내 年매출 1000억…'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꿈꾼다 2013-08-21 15:29:39
광고조차 없었지만 가격 대비 좋은 품질에 대형마트에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었다. 현재 ‘투스카로라’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등에서 15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백화점과 직영점, 대리점 등을 포함하면 매장 수는 200개에 육박한다. 올해 250개까지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작년부터는 홈쇼핑에도 진출해...
중국 게임 2강 텐센트-넷이즈, 2분기 최고 실적 2013-08-20 06:51:53
총 수입은 동기대비 20.4% 늘어난 24억 1400만 위안(한화 약 4400억 원)을 기록했으며 순익은 동기대비 25.1% 늘어난 10억 9500만 위안을 기록해 기업 창립 이래 최고치를 경신했다. 그 중 온라인게임과 광고수익의 매출이 21억 위안과 2억 7200만 위안으로 각각 18.2%, 33.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넷이즈 넷이즈...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인테리어, 제품의 콘셉트, 디자인, 광고 등 무엇하나도 미샤가 우위에 있는 것이 없었다. 심지어 더 나아가서는 ‘싸구려 화장품’이라는 인식까지 될 정도로 가치가 하락했다. 후발 브랜드들은 미샤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체계적으로 전략하여 등장했지만 미샤는 이러한 상황에 대응방안을 가지고 있지 않았던 것이...
피아트, 실적 향상에도 부진설 '부담돼' 2013-08-16 20:25:46
촬영 이벤트를 진행하고, 사진을 홈페이지와 광고 등에 노출시킨 것. 자동차 시장에 얽메이는 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아이템으로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는 복안이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새로 시작하는 브랜드인 만큼 자리를 잡는데 시간이 필요하다"며 "초기 기대치에 밑도는 판매실적에만 관심이 집...
"재테크 초보자, 맞춤 스마트폰 앱을 활용하세요" 2013-08-16 09:00:59
스마트폰의 대기화면에 뜨는 광고를 시청하고 포인트를 쌓는 리워드 앱이다.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마다 광고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출퇴근 시간이나 점심 시간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틈틈이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포인트는 1만원 이상 모이면 현금으로 환급이 가능하다. 얼마 전 전면 개편을 통해 포인트 환급이...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품질로 당당하게 맞붙어 국내 브랜드숍은 수입 화장품과 브랜드숍 할 것 없이 제조 원가 자체는 매우 저렴하다는 사실을 기반으로 화장품 용기와 디자인, 광고비 절감을 통해 제품 가격을 낮추며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뒤바꿔놓고 있다. 미샤는 기존 제품 보다 성능을 향상시킨 화장품을 저가 화장품 보다는 ...
정다연 수입 공개, 다이어트 덕에 인생역전 "약 1000억원 정도…" 2013-08-14 11:12:04
출연했고 중국에선 탕웨이가 찍었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거들며 해외에서의 정다연 인기를 설명했다. 이에 mc들은 정다연에 해외 활동 수익을 물었고, 그는 “개인적인 수익을 모르겠다. 매출로만 보면 약 1000억원 정도 되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정다연 수입 공개에 네티즌들은 “몸매가 로또 값어치를...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인테리어, 제품의 콘셉트, 디자인, 광고 등 무엇하나도 미샤가 우위에 있는 것이 없었다. 심지어 더 나아가서는 ‘싸구려 화장품’이라는 인식까지 될 정도로 가치가 하락했다. 후발 브랜드들은 미샤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체계적으로 전략하여 등장했지만 미샤는 이러한 상황에 대응방안을 가지고 있지 않았던 것이...
K-패션 발전소 스타일난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8-13 18:55:00
별다른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유입되고 있다는 사실 또한 스타일난다의 브랜드파워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사실상 스타일난다는 브랜드를 넘어선 하나의 문화라고도 할 수 있다. 현재 스타일난다는 100% 환불 정책을 기조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제품의 신뢰도에 자신이 없다면 감히 채택하기 힘든 제도다. 단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