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창립 3년만에 200호점 돌파한 '드롭탑', '스마트 카페' 매장에 구현…연내 350개 점포망 구축 2014-04-28 07:00:50
초기부터 과감하게 톱스타 전지현을 모델로 기용했다. ‘예쁜 남자’ ‘왕가네 식구들’ ‘참 좋은 시절’ 등 드라마를 대상으로 한 ppl 전략은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남녀 주인공인 동석(이서진 역)과 해원(김희선 역)의 사랑의 메신저로...
"기술평가기관 효율화하려면 기보가 운영해야" 2014-04-27 12:00:24
'기술정보를 활용한 중소기업 신용평가 품질 제고 방안' 보고서에서 민간 TCB가 기업 기술력을 평가하는 방안은 한계점이 많다고 지적했다. 민간 기술평가는 은행과 정책금융기관이 공동출자해 특허청 등에서 기술정보를수집 관리하는 데이터베이스(TDB)를 꾸리고 나이스신용평가 등 민간 신용평가사들이TDB...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다본다, 서비스 차별화로 블랙박스 名家 '우뚝' 2014-04-25 07:00:31
초기부터 한국기술산업시험원 등 공신력 있는 기관들에서 엄격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품질 테스트를 받아 오고 있다. 여기에는 소비자들의 불만이 가장 많이 접수되고 있는 고온 및 저온, 대기 중 습도 비율에 따른 제품의 정상적인 작동 및 안정성 여부도 포함돼 있다. 연구개발(r&d)에 대한 투자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접이식자전거 '선두' 브롬톤, 10초 만에 접고 펴는 자전거…'자출족' 로망이 되다 2014-04-25 07:00:09
깐깐하고 고집스럽기로 유명한 품질 경영도 성공의 원동력으로 꼽힌다.브롬톤 자전거를 생산하는 런던 브렌트퍼드 공장에서는 1200개의 부품 중 80%를 자체 생산한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맞춤형 생산 장비만 500여종에 이른다.조립은 물론, 수공예, 점검 과정 등 각 공정마다 창업 초기 멤버도 거의 그대로 남아 있다.해외...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참존, '좋은 제품 싼 값에'…화장품 새 흐름 창조 2014-04-22 07:02:00
문구로 유명한 참존은 품질 자체를 광고 수단으로 삼아 화장품 업계에 새로운 흐름을 창조했다. 참존 세미나는 20년 넘게 20만명의 고객이 경험했으며, 이는 고객들의 호응으로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참존은 품질 좋은 제품을 가장 좋은 가격에 공급하는 것이 기업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라 생각한다. 이는...
위메이드, 모바일 대작 '신무' 오픈형 테스트 실시! 2014-04-17 15:22:07
수 있다. 이를 통해 게임성을 점검하고 초기 플레이에 대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완성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약 2년 간의 개발 과정을 거친 위메이드의 야심작 '신무'는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고 품질 그래픽과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하고 다이나믹한 전투액션이 돋보이는 대작...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대상 청정원, 한국의 매운 맛 세계로 'K-Food 전도사' 2014-04-17 07:00:25
초기부터 깨끗한 원료와 전통의 제조공정을 적용해 고객의 건강증진과 고객 만족의 극대화를 추구해왔다. 전북 순창은 장류 발효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예부터 장맛의 명지로 손꼽힌다. 대상 청정원은 이곳에 최적의 생산기반을 갖추고, 품질 제일의 경영을 펼쳐왔다. 2009년에는 고추장의 주원료를 밀가루에서...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다본다,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로 블랙박스 명가 구축 2014-04-16 18:01:22
기업의 핵심 경영 철학에 있다. 사업 초기부터 한국기술산업시험원 등 공신력 있는 기관들에서 엄격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품질 테스트를 받아 오고 있는데, 여기에는 소비자들의 불만이 가장 많이 접수되고 있는 고온 및 저온, 대기 중 습도의 비율에 따른 제품의 정상적인 작동 및 안정성 여부도 포함되어 있다. r&d에...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오픈마켓 최고의 신뢰기업' 11번가, 고객중심경영 강화 2014-04-16 18:01:09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경영 강화에 나선다. 11번가는 오픈 초기부터 Ɗ대 보상제(위조품 110% 보상제, 110% 최저가 보상제, 고객실수 보상제, 배송지연 보상제)'와 '연중무휴 24시간 콜센터 운영' 등 과거 오픈마켓의 약점으로 지적된 신뢰성을 높일 수 있는 정책을 시행하는 등 11번가를 이용하는 고객의...
이오니아, 냉장력을 한층 높인 신제품 차량용냉온장고 출시 2014-04-16 17:36:02
차량용냉온장고는 인기품목임에도 불구하고 계속된 품질향상 노력으로 냉장력이 한층 강화되어 연일 온화한 날씨 속에 각광받으며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K2상사 박장순 대표는 “기존 차량용냉온장고를 사용하다가 `NEW IO-117`을 사용한 후 월등한 냉장력 등 차별화된 제품력에 반하여 초기에 시장을 선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