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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디지털, 중소업체 우려?…NO, 실적 개선 지속"-한양 2013-03-06 13:55:21
블랙박스는 동반성장위원회가 선정한 중소기업 적합업종으로 대기업이 참여하거나 밀어주는 구조도 문제의 소지가 있어 보인다고 지적했다.그는 지난해 파인디지털은 블랙박스 매출 186억원 규모를 달성했으며 올해는 내수와 수출 물량까지 포함해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올해 실적 역시 개별기준 매출액...
현대차, '드림 유어 PYL' 이벤트 실시 2013-03-06 11:07:44
패키지'에 선정된 40명에게는 리솜 스파캐슬 패키지 상품권(객실 1박 포함, 4인 기준 조식 및 스파 이용권)을 제공하고, '유니크 드라이빙 패키지'에서는 490명을 뽑아 3박4일간 희망 pyl 차종의 주말 시승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지마켓, 3년 연속 브랜드파워(K-BPI) 1위 2013-03-05 17:00:43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마켓은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인지도 관련 조사 항목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아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수상을 기념해 쇼핑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쇼핑의 기준’을 입력하면 10명을 추첨해 현금잔고 1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시론] 자유학기제의 성공 조건 2013-03-05 16:54:42
및 도서벽지 학교를 우선 시범학교로 선정하는 등 상대적으로 진로탐색이 저조한 학교를 시작으로 점차 확대한다. 진로탐색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과 사업장에 국가지원을 제공하고, 학교 밖 다양한 분야의 전문직업인, 퇴직전문가, 학부모 등을 지원 인력으로 활용한다. 성적순으로 서열을 매기는 평가가 아니고 학생들이...
롯데·홈플러스·세븐일레븐 거래업체 쥐어짜 `잇속' 2013-03-05 12:00:27
대신해 밴 사업자를 선정하면서 높은 수수료를 써낸 1위 낙찰업체에 물량의 80%를 배정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를 따내려고 밴사에서 높은 입찰가격을 써내자 롯데정보통신은 물량 배분을 1위업체 35%, 2위 33%, 3위 32%로 바꿔버렸다. 더구나 최고 입찰가격을 써낸 밴사의 입찰가를 다른 밴사에도 강요해...
<게시판> 코트라, 세계일류상품 육성사업 설명회 2013-03-05 08:30:45
서울 염곡동 본사 회의실에서 지식경제부와 공동으로 '세계일류상품 육성사업' 설명회를 한다. 이 자리에서는 생산성본부가 기업선정 기준·일정을발표하고 코트라는 세계일류상품 해외마케팅 지원 내용·참가방법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증권사 임직원 1년새 1천300명 줄어…구조조정 본격화 2013-03-05 05:57:06
말 기준으로 자산운용사 84곳 중 44.0%인 37곳이 자본잠식 상태였다. 작년3분기(4∼12월) 누적으로 33곳은 적자를 보이고 있다. 투자자문사는 작년 말 150곳 중 54.0%인 81곳이 자본잠식 상태이고 70%인 105곳은 3분기 누적 적자였다. 금감원은 부실이 심한 금융투자회사는 퇴출시킨다는 방침이다. 특히...
[4일 증권사 추천종목]매일유업·한국사이버결제 등 2013-03-04 07:39:07
선정되면서 관련 매출이 발생될 것으로 예상. 스마트폰 기반 학생카드 서비스 및 기업 결제 서비스 대행 사업 등 신규 사업이 구체화될 전망.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1800억원과 140억원으로 전년 대비 35%와 130% 늘어날 전망(에프엔가이드 예상치 기준))<추천제외종목>-우주일렉트로(최근...
‘인기가요’ 순위제 부활, 시청자 투표로 50위 결정 “3월17일 시작” 2013-03-03 19:51:50
네티즌 투표, 방송 횟수, 리서치 등을 기준으로 선정했다면 새롭게 도입되는 ‘인기가요’ 순위 차트는 온전히 네티즌들의 투표만으로 진행된다. 이에 제작진 측은 방송이 끝난 후 인기가요 공식홈페이지에 “2013년 3월17일 생방송을 시작으로 ‘인기가요 차트’를 신설한다”며 “‘인기가요 차트’는 시청자들이 선호...
기술·마케팅 저력 '쿠쿠' vs 고가제품·M&A 우위 '리홈' 2013-03-03 17:01:35
구도는 바뀌었지만 시장 규모는 큰 변화가 없다. 수량 기준 국내 밥솥 시장은 연간 300만대 규모다. 매년 5% 안팎 늘거나 줄기도 하지만 지난 10년 동안 크게 달라지지 않고 있다. 밥솥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든 데다 인구가 급변하지 않고 있는 데 따른 것이라는 분석이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얘기가 조금 달라진다. 201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