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000만원 어떻게 굴릴까요"…낮아진 은행 PB센터 '문턱' 2013-03-08 16:50:29
이용하도록 유도했지만 최근에는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늘고 있다. pb센터 내방객들이 급격히 줄고 있는 상황에서 잠재 고객을 확보하려는 취지로 볼 수 있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은행과 증권 서비스를 한꺼번에 제공하는 ‘pwm센터’를 열고 3억원 이상의 고객에게 재무상담 서비스를 해주고...
안정성에 브랜드파워까지···대형건설사가 지은 분양상가 '찜해볼까' 2013-03-08 15:56:00
투자 안정성을 확보했다는 평가다. 또한 상가의 고정수요 확보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키 테넌트' 매장도 다수 유치했다. 현재블랙스미스, bmw, 볼보 등 유명 외제차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대기업 커피 프랜차이즈인 엔제리너스 및 송도 최대의 anf 피트니스 센터 등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고객 흡인력도...
현대차, 2013 제네바 국제 모터쇼 참가 2013-03-08 12:03:20
5mm, 10mm, 100mm 확대해 넓은 실내공간을 확보했다.특히 ▲4:2:4로 시트 분할이 가능한 2열 시트와 ▲5:5로 분할되어 완전히 평평하게 접을 수 있는 3열 시트, ▲전동식 테일게이트를 적용해 공간 활용성을 높이고 실용성을 극대화한 가족형 대형 suv를 지향했다. 그랜드 싼타페에는 이미 그 우수성이 입증된 2.2리터 디젤...
기아차, ‘2013 제네바 모터쇼’ 참가 2013-03-08 11:58:49
+ 전기 모터 47마력(ps)]의 강력한 동력성능을 확보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이날 제네바 모터쇼에서 유럽 전략차종 ‘씨드(cee’d)’의 고성능 모델인 ‘씨드 gt(gran turismo)’와 ‘프로씨드 gt’를 최초로 공개했다.5도어 해치백 ‘씨드 gt’와 3도어 해치백 ‘프로씨드 gt’는 올해 5월부터 슬로바키아 공장에서 본격...
<재형저축 판매…은행株 수익성에 영향주나> 2013-03-08 11:45:28
판매에 따른 장기 고객층 확보가 은행권 수익성에 도움이 될수 있다는 시각도 있다. 우리투자증권 최진석 연구위원은 "재형저축이 일종의 적금 형태이므로 가입 고객은 장기고객이 되는 셈"이라며 "장기고객을 확보하면 재형저축 외에 다른 예금·대출·카드 등에 대한 교차판매가 늘어나 부수적 수익이 발생할 수...
[분양정보]강남·도심 가까운 분양 단지 인기 'UP' 2013-03-08 11:09:00
환금성 유리하고 매매 안정성 확보 강남 및 도심 인프라 공유해 편리함 커 분양시장 침체로 서울 강남권 및 도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분양 단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서울 강남과 도심 일대는 각종 편의시설 및 교통 등의 인프라 구축으로 오피스 및 업무시설이 밀집된 대표적인 지역이다. 이에 따라 강남 및...
유진테크, 신규 장비 등에 중장기 성장 유효-신한 2013-03-08 08:17:32
고객 다변화로 성장 돌파구를 확보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올 상반기까지는 주요 고객사들이 설비 투자에 보수적이겠지만 하반기부터는 미세화 투자가 늘어나고 신규 seg 장비도 본격적으로 수주될 것"이라며 "올해 유진테크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9.6%, 2.4% 증가한 1844억 원과...
재형저축, 은행 NIM 영향 "우려보다 크지 않아"-대신 2013-03-08 07:26:11
위해서는 장기적인 예수금 기반 확보가 필수적이기는 하지만 최근 대출성장률이 높지 않을뿐더러 대출태도도 크게 완화되고 있지 않는 상황에서 이런 고금리를 제시한다는 점을 선뜻 이해하기는 어렵다"고 진단했다.그러나 재형저축 판매의 본래 취지가 서민의 재산형성을 위해 만들어진 적립식 금융상품이라는 점을 되짚어...
[사설] 삼성-샤프 제휴, 글로벌 생존게임 시작이다 2013-03-07 17:22:47
패널의 안정적 확보를 위한 것으로 샤프 경영에는 관여할 생각이 없다고 밝혔다. 하지만 밖에서 바라보는 분위기는 그게 아니다. 저마다 이번 제휴가 전자산업 재편에 무슨 의미를 갖는지 해석하기 바쁜 모습이다. 치열한 생존게임을 벌이고 있는 글로벌 전자산업의 현주소가 그대로 드러나는 대목이다.당장 일본 언론들의...
유럽 반하게 한 '비데 만드는 여자' 2013-03-07 17:15:48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블로그도 직접 운영한다. 작년 2월부터 ‘비데 만드는 여자’라는 필명으로 개인블로그(http://blog.naver.com/sht76574)를 개설, 제품 홍보와 비데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올리고 있다. 하루 평균 방문객은 1000~1500명. 누적 방문객 수는 40만명을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