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투명한 봄 화장은? ‘촉촉 신상’으로 2013-03-11 12:25:47
펌프 타입으로 매일 스킨 케어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기 편리하다. ‘센카 미네랄 페이스 uv’는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정 효과를 겸한 제품. 피부 보정 파우더가 모공이나 색소침착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지 않아도 밝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 록시땅 ‘이모르뗄 브라이트닝 미스트’ 록시땅이...
화이트데이, 사탕을 부르는 메이크업 2013-03-11 11:22:13
악건성 피부를 가졌다면 그 위에 키엘 페이스 오일을 2~3방울 손바닥에 덜어 얼굴을 살포시 감싸주는 것이 좋다. 따뜻한 온기를 지닌 손으로 얼굴을 가볍게 감싸주면 수분막을 오랫동안 지속시킬 수 있다. 기초 케어 후 선크림은 필수. 사시사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하기...
스타들 꿀광 메이크업, 마무리는 ‘한 방울’에 달렸다? 2013-03-09 11:48:02
것보다 수분보존에 더욱 효과적이다. 페이스오일을 사용해 본 경험이 없는 지성피부 타입은 마누카꿀과 수분과 영양이 풍부한 로열제리 등이 함유된 엘리샤코이 ‘허니 모이스처 너리싱 크림’을 추천한다. 수분크림만으로 환절기 들뜨는 피부를 잡아줄 수 없을 때 수분과 영양이 풍부한 꿀이 함유된 제품으로 촉촉한 윤기...
“빛은 꿀로 채운다!” 女배우들의 꿀광피부 비법 2013-03-08 14:28:19
높은 파운데이션에 페이스오일 한두 방울 섞어서 사용하면 된다. 눈으로 보이는 한층 풍부해진 보습력과 수분막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초단계에서도 수분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메이크업할 때 마무리하는 것보다 리치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오랜 시간 촉촉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피부에 맞는 미스트에 오일을 섞어서...
화이트데이, 여자들이 좋아하는 웰빙 아이템은? 2013-03-07 15:14:33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바디&페이스용 뷰티오일이 대표적이다. 바디&페이스용 뷰티 오일은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천연 아로마오일을 함유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아로마 중 오렌지꽃에서 추출한 아로마오일은 향수의 원료로도 많이 쓰이는 럭셔리 오일로 심신안정에 효과적이며 불안증이나 항우울증...
[Brand new]BRTC 포어 매직 프라이머 외 뷰티 신상품 2013-03-06 12:22:55
페이스 선크림`을 출시했네요. 이 제품은 식약청에서 기능 인증을 받은 선크림이라네요. 안티-프리래디컬 작용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을 해준다고 합니다. 오르비스는 `라이브 리치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라이브 리치 모이스트 소프, 라이브...
연예인도 벗어날 수 없다! 예민한 피부 대처법 2013-03-03 08:30:03
1 step 페이스 워시 4세트 2 step ts egf 3종 세트 3 step 브이랩 시스템 7 화이트닝 썬 크림 spf50 pa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연예인 스탠바이 5분전, 뭘 할까?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작은 것 하나까지 신경 쓰는 男 아이돌은 누구? ▶ 2013 s/s...
울퉁불퉁 멍게녀, 여드름 화장품으로 매끈 피부된 비결 2013-02-28 19:47:48
때 페이스 클리너와 함께 식물성 성분의 천연비누인 트러블 솔루션 솝을 사용하면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이 세균을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 여드름 완전정복, 기초 케어는 꼼꼼하게 여드름 피부 관리에서 클렌징 만큼 중요한 것이 기초케어다. 이 때 피지 조절 및 피부 수렴에...
[오피니언] 실패가 성공 낳는 토양 다져야 등 2013-02-28 18:35:50
80~90%가 취업 대신 창업을 희망하고, 페이스북 창업자인 마크 저커버그, 구글 공동 창업자인 세르게이 브린 같은 실리콘 밸리의 젊은 아이콘 상당수가 유대인이란 점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어려서부터 받아온 경제교육의 당연한 결과물이다.유대인들은 세계 어디서든 13세에 ‘바미츠바’라는 성인식을 갖는다. 특이한 ...
온라인 뷰티 브랜드의 `살아남기 비결` 2013-02-27 12:20:00
케어 출시로 온라인상에서 크게 이슈가 되었다. 토소웅 관계자는 "현재 오소리 라인의 판매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현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블로그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오픈했으며, 온라인에서 활발한 마케팅을 벌인다. 토소웅 홈페이지에서만 판매되는 상태이다. (사진=쏘내추럴, 아멜리, 세븐드롭스, 토소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