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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순 KTR 헬스케어연구소 오는 11일 개소 2013-06-05 13:22:07
제품개발에서 해외진출까지 헬스케어 산업 전반에 걸친 지원사업을 펴게된다. 의약품, 식품, 화장품, 화학물질, 농약 및 생활용품의 효능평가 및 독성 등 안전성 시험 및 평가를 수행하고, 디자인개발과 기업마케팅 지원사업도 수행할 예정이다. 이번 ktr 헬스케어연구소 건립으로 화순 생물의약산업단지는 전남도...
<"너무 많이 올랐나…" 제동걸린 제약주> 2013-06-05 11:17:29
개발 관련 이벤트가 꼽혔다. 임상 시험 결과에 따라 젬백스, 셀트리온처럼 주가가 롤러코스터를 탈 가능성이있다. 동아에스티의 슈퍼박테리아 항생제와 한미약품의 에소메졸의 미국 출시 여부,대웅제약의 보톡스 바이오시밀러 국내 출시, 종근당의 당뇨병 신약 국내 허가 등이3분기에 이뤄질 전망이다. 김태희...
[특징주]안국약품, 신약 해외진출에 '급등 랠리' 2013-06-05 09:07:56
전날 미국 그라비티바이오와 자체 개발한 '시네츄라 시럽'에 대한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시네츄라는 안국약품이 국내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진해거담제 천연물신약이다. 계약으로 그라비티바이오는 시네츄라에 대해 미국·유럽 현지에서의 임상시험 및 개발·등록·상용화를 진행하게 된다. 안국약품은...
한미약품 '에소메졸' 美 수출길 활짝 2013-06-04 17:13:13
‘넥시움’ 특허를 인정하되 한미약품이 개발한 에소메졸은 넥시움의 특허권을 침해하지 않았다는 데 동의하는 조건으로 합의했다. 넥시움은 미국시장에서 독점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제조사인 아스트라제네카는 넥시움 개량 신약인 에소메졸의 미국 시판을 막기 위해 2011년 2월 현지에서 허가특허 연계소송을 제기...
셀트리온, 유방암치료제 바이오시밀러 국내허가 신청(종합) 2013-06-04 14:46:11
위한 임상 3상 시험 종료했다고 공시하고, 제품 허가 절차에 들어갔다. 셀트리온은 "임상시험 결과 유효성, 안전성, 약물동력학, 약물역학 측면에서 두물질 사이 유의미한 차이가 없다는 사실이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셀트리온은 한국에 이어 100여개 국가의 의약품 허가기관에 제품허가를 신청할계획이다....
무릎관절염 치료, 줄기세포 연골재생술 각광 2013-06-04 10:22:37
된다”며 “재생된 범위와 정도를 평가한 임상실험결과 약 90% 이상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퇴행성 관절염의 특성상 통증이 심해지기 전까지는 병원을 찾는 일이 드물다. 하지만 이제 줄기세포 연골재생술이라는 새로운 시술의 개발로 빠른 시간에 관절염의 고통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안국약품 시네츄라, 미국 그라비티바이오와 라이선스 계약 2013-06-04 09:31:14
선진국에서의 개발 등록과 마케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으로 그라비티바이오는 시네츄라의 미국, 유럽 등 현지에서의 임상시험과 개발, 등록, 상용화를 진행합니다. 안국약품은 그라비티바이오의 상용화를 지원하고 제품을 공급하며 개발단계, 글로벌 시장에서의 매출액에 따라 최대 4천350만...
[특징주] 안국약품, 신약 해외 진출 소식에 상한가 2013-06-04 09:19:38
임상시험과 개발과 등록, 상용화를 진행하게 된다.안국약품은 최대 4350만달러 가량의 라이선스 수수료와 별도의 로열티를 받게 된다. 회사 측은 상용화될 경우에는 연간 5000억 원대 제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특징주> 안국약품, 신약 해외 진출에 상한가 2013-06-04 09:12:42
이번 계약으로 그라비티바이오사는 시네츄라의 미국과 유럽 내 임상시험과 개발과 등록, 상용화를 진행하게 된다. 안국약품은 최대 4천350만달러 가량의 라이선스 수수료와 별도의 로열티를 받게된다. 상용화될 경우에는 연간 5천억원대 제품이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기대했다. double@yna.co.kr(끝)<저 작 권...
탈모 인구 1200만 시대… 탈모·두피 전문 케어 센터 `북적` 2013-06-03 10:14:59
을지대학/메디컬뷰티학과)가 10여 년에 걸친 임상자료를 토대로 2008년 한국인의 탈모와 두피에 적합한 맞춤 식 케어 프로그램을 개발하며 설립한 기업이다. 현재 차별화된 케어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인정을 받아 설립 5년 만에 29여개의 직·가맹점을 개설 및 운영하고 있다. 자신감을 떨어트리고 사회 생활에까지 영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