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출범 2년 코넥스, 중소·벤처 자금조달 '마중물'로 제 역할 2015-06-24 13:51:30
바이오(245%), 에이비온(199%), 아이진(181%), 바이오리더스(117%), 에스엔피제네틱스(104%) 등의 기업들도 주가상승률이 뛰어났다.한국거래소 관계자는 "코넥스가 시장 개설 이후 시총과 거래대금이 지속적으로 증가해 중소·벤처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시장으로 안착하고 있다"며 "이전상장 역시...
[뷰티이벤트] 피부 고민 탈출 프로모션 2015-06-17 09:06:00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랩 시리즈는 대학생 객원 마케터를 모집한다.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운영하며 르네휘테르는 베스트셀러 제품 프로모션을 연장 실시한다. 구달은 브랜드 서포터즈를 모집하며 바이오-오일은 페이스북에서 크로스 퍼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트레스 풀어주는...
녹십자, 독감백신 수출…2분기 호실적 기대 2015-06-14 21:45:17
비해 백신에서 바이오까지 사업포트폴리오가 잘 갖춰져 있다”며 “특히 혈액제제와 세포치료제 사업을 중심으로 장기적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심은지 기자 summit@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아모레퍼시픽, 중국에 '뉴페이스' 아이오페·려 전파 2015-06-10 14:20:20
영역 확장에 돌입한 것이다. 새로 힘을 실어주는 브랜드는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와 한방 샴푸 브랜드 '려'이다.아이오페는 쿠션 파운데이션 원조 브랜드로 올 6월부터 중국 대륙 진출을 본격화한다. 이달 중국 베이징 한광 백화점, 상하이 지우광 백화점에 1, 2호점을 열고 올해 총 5~6개의...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6-09 18:32:52
제품에 함유된 플루이드액티브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은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이고, 피지 분비 사이클을 정상화 시켜 모공이 막히는 것과 피부의 번들거림을 동시에 막아준다고 하네요. 또한 버섯 추출물이 함유돼 모공을 쫀쫀하게 가꿔주며, 매끈한 마무리감으로 인해 메이크업 프라이머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하반기 트렌드는 자산배분…연 수익 4~7% 기대" 2015-06-01 07:01:21
대형주와 배당주 펀드를 늘리고 있다. 바이오와 헬스케어 종목은 너무 많이 올랐다. 종목 분석 보고서에서 ‘리레이팅(재평가)’이라는 말이 나올 때가 가장 위험하다고 본다. 현재가치로 잘 설명이 안 될 때 미래 수익을 예상하고 회사가치를 재평가한다는 얘기인데, 이것은 엄밀히 따지면 회사 본질과는 관련이...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차세대 중국 공략 아이템 부상 2015-05-27 00:40:49
`바이오 사이언`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아이오페를 다섯 번째 중국 공략 제품으로 선정, 중국 공략에 나설 방침을 발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는 중국 매장에서는 `바이오랩`을 콘셉트로 전문적인 카운슬링을 제공하고, 피부 전문가와 연구원으로 구성된 중국 `지니어스`를 위촉하여 아시아...
"삼성, 부드러운 승계 시작됐다"<이코노미스트> 2015-05-24 09:15:08
자식처럼 여기는 바이오의약 신사업 쪽에선 통찰력을엿볼 수 있다고 한다. 이코노미스트는 "(이 부회장이) 삼성전자 이사회 멤버는 아니지만 최근 일련의큰 그림을 그리는 데 아무 말도 하지 않았을 걸로 생각하는 건 너무 순진하다"고 분석했다. 이코노미스트는 갤럭시S6가 '이재용 폰'으로 불린 것과...
[주간 추천종목] 증권사, 한화·녹십자·LG생활건강 등 '유망' 2015-05-17 11:20:23
있다고 예상했다.한화케미칼, cj, 인트론바이오 등은 현대증권이 제시한 유망주다.현대증권은 한화케미칼을 추천 종목으로 꼽은 배경에 대해 1분기 실적이 유화 사업부의 이익 개선으로 컨센서스를 웃돌았고 2분기에도 큰 폭의 개선세가 예상된다는 점을 들었다.cj의 경우 자회사들의 해외매출 비중 증가로 올해 연결 매출...
아모레퍼시픽의 차세대 중국 공략 브랜드는 `헤라 아닌 아이오페` 2015-05-13 10:25:17
차별화된 3대 바이오 자산인 바이오랩과 지니어스, 스킨리포트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중국 매장에서는 `바이오랩`을 콘셉트로 전문적인 카운슬링을 제공하고, 피부 전문가와 연구원으로 구성된 중국 `지니어스`를 위촉하여 아시아 여성 피부의 공동 연구를 협약할 예정이다. 또한 중국 여성 피부에 대한 리서치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