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맘스맘, 유아용품 80% 할인 "어머! 이건 사야해" 2013-02-22 10:35:05
할인행사에서 타티네쇼콜라, 카터스, 오시코시 등 국내외 유명 유아의류를 최대 80%, 세제, 완구, 수유용품 등 유아용품은 최대 6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일산본점을 비롯한 각 직영점에서는 오는 28일까지 맘스맘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회원들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이 담긴 ‘베이비패스포트’와...
올리브영, 봄 맞이 빅 세일 '50% 파격 할인' 2013-02-22 10:00:19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세일에는 츠바키, 코티지, 오가닉스, 아벤느 등 노세일 브랜드로 알려진 브랜드들이 최초로 행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올리브영 명동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oliveyoung lifestyle experience center)에만 단독으로 입점되어 있는 남성 전용 브랜드 불독, 폴라,...
가족뮤지컬 `Why? 마법학교: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봄방학이벤트 2013-02-22 10:00:01
은 부모님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 보다 많은 관객들이 양질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삼삼오오 할인(3인 구입 시 40%, 4인이상 구입 시 50% 할인)이벤트와 부모님들이 아이들과 함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엄마, 아빠 티켓 1천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치원생들과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선행학습 뮤지컬...
[유통핫트렌드]드럭스토어, 대형매장도 `반값 신드롬` 2013-02-22 09:51:52
하고 있는 채소류의 물가안정을 위해 최대 25% 할인 판매에 나서기로 했다. 한파와 폭설로 11월 이후 높은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는 배추를 도매가격 보다 저렴한 1통에 1980원에 판매에 들어간 것.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GS왓슨스는 창립 8주년을 맞이해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반값 세일행사’를...
"대림산업, 해외투자자 관심‥저평가 요인 해소 기대" - 우리투자증권 2013-02-22 08:38:16
적극적인 관심으로 인해 올해 밸류에이션 할인 요인들이 상당 부분 해소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 연구원은 "대림산업은 올해 쿠웨이트, 동남아에 집중하며 해외 수주 목표 8조7천억원을 달성할 계획"이라며 "사우디에서도 현재 2개의 발전플랜트 입찰에 참여하고 있어 상반기 중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대림산업, 저평가 요인 해소 기대…해외 투자자 관심↑-우리證 2013-02-22 07:45:59
대해 올해 가치 대비 주가(밸류에이션) 할인 요인들이 상당 부분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3만4000원을 유지했다.이 증권사 이왕상 연구원은 "지난 18일부터 진행한 아시아 투자자들 대상 기업설명회(ndr)에서 올해 수주 및 마진 전망과 부동산 시장 전망, 삼호, 고려개발, yncc 등...
뭉칠수록 알뜰하다! 외식업계는 지금 ‘투게더’ 열풍 2013-02-21 19:21:44
샐러드과 함께 구성됐습니다.기존 보다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되고, 2인부터 4인까지 인원수에 따라 세트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스테디셀러와 신상 버거를 한번에 `롯데이아 랏츠팩` 롯데리아는 신제품 랏츠버거와 인기제품 치킨버거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랏츠팩’을 출시했습니다. 랏츠팩은 최근...
"금천미트" 국내산 돈육 노마진 판매 개시 2013-02-21 17:43:03
냉장 삽겹살은 30%이상 할인되어 판매하고 있고 목심또한 20%이상 할인하여판매하고 있어 최근 소비자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금천미트의 조흥연 회장은 ‘농가와 소비자사이의 유통구조를 혁신적으로 줄이고 대량으로 판매하면 어려워진 양돈농가에게는 힘을 실어줄 수 있고 , 최근 어려운 경기사정과 잇따른...
프로모션 줄이고 조건부 할인 늘리면 가격인상 효과 2013-02-21 15:30:33
가격 인상은 회사 수익과 연계된 수익가격 인상을 의미한다. 따라서 이에 영향을 미치는 할인정책, 프로모션, 장려금, 현금할인, 결제, 배송, 영업서비스, 캠페인, 판매관리비, 제조비용 등을 얼마나 효율적이고 일관성 있게 관리할 수 있는 프라이싱 역량이 있는지 진단하고 개선하는 작업이 이어져야 한다.전통적인 원가...
소비자, 매장서 구경만하는 것이 트렌드? 2013-02-21 13:35:30
온라인 구매자의 25%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편리함 때문에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쇼핑방법을 바꾼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IBM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GBS)의 김영호 전무는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이 품질, 서비스, 가격을 넘어 접근 편리성과 구매 채널 다양성으로 확장되는 등 소비자가 점점 더 똑똑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