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소매판매 호조에도 출구전략 부담 지속" 2013-06-14 08:03:42
휴가용품 등이 대부분 온라인으로 매출증가가 나왔다. 이런 차원에서 우리나라 올해 휴가철 특수는 결국 온라인 쇼핑업종이 가장 큰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라는 가정이 가능하다. FOMC D-6일이다. 사실 이 FOMC에 대해 전세계 시장이 요동을 치고 있고 어떤 차원에서 보면 출구전략에 대한 우려 때문에 그동안 연준의...
매직쉐프, 주방용품 소독 살균기 `레이맘` 선보인다 2013-06-12 14:25:58
주방용품이 실제로는 가정 내에서 세균이 가장 많이 번식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칼, 도마, 행주 등의 살균과 위생적인 보관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에 가전제품을 제공해 미국 내 주방가전 브랜드 인지도 3위를 기록하고 있는 80년의 역사를 가진 매직쉐프가 주방용품 살균기를...
"지구 사랑하는 마음으로 그려요" 환경의날 기념 사생대회 2013-06-10 11:08:35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에게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 직접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타파웨어 브랜즈의 에코템 에코 물통과 피크닉백 등이 선물로 제공됐다. 사생대회 참가비는 전액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금으로 기부했다. 대회에 제출된 1,500여 점의 작품들은 사단법인 전국교원미술협회의 심사를 거쳐 10...
혼다, 전 고객 대상 `패밀리 프로모션` 진행 2013-06-05 11:28:13
캠핑용품을 증정합니다. 특히 파일럿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는 캠핑용품 또는 파일럿 액세서리 패키지 중 한 가지 선물을 선택하여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든 혜택은 6월 구매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아가방앤컴퍼니, 복지부와 ‘마더하세요’ 캠페인 협약 2013-06-04 09:26:45
출산·육아용품 전문기업인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가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마더하세요’ 캠페인에 2년 연속 참여한다.‘마더하세요(마음을 더하세요+엄마하세요)’ 캠페인은 저출산 극복을 위해 기업의 참여를 독려하고, 남편의 육아참여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보건복지부가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아가방앤컴퍼니, 복지부와 ‘마더하세요’ 캠페인 2년 연속 협약 2013-06-04 09:17:54
출산·육아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가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마더하세요` 캠페인에 2년 연속 참여합니다. `마더하세요(마음을 더하세요+엄마하세요)` 캠페인은 저출산 극복을 위해 기업의 참여를 독려하고, 남편의 육아참여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보건복지부가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더 골프쇼 2013' 일산 킨텍스서 6일 개막 2013-06-03 23:10:20
이 행사는 골프마니아들에게‘종합선물세트’같은 정보의 장이 될 전망이다. 2013년 신제품은 물론이고 질 좋고 값싼 이월상품까지 대거 출품하기 때문이다. 또한 퍼팅대회, 원포인트레슨, 스크린골프 체험 등 참가형 이벤트를 강화하여 관람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스마트한 골퍼 위해··· 질 좋은 '반값'...
네파, 주말여행 프로그램 `아빠 같이가!` 성황리 마쳐 2013-06-03 15:42:30
네파의 최고급 오토캠핑 용품과 1박 2일동안 모든 프로그램과 식사, 교통 등 일체를 지원했으며 오랫동안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커플모자 와 반다나도 선물로 제공됐습니다. 네파는 첫 주말여행 프로그램 `아빠 같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오는 15일(토) 또 한번의 주말여행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 2차...
카발 온라인, 올 여름휴가는 준비는 카발에서! 2013-05-29 17:52:44
각각 20만원, 5만원 상당의 '캠핑용품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각 콘텐츠를플레이하여 기본 조건을 충족시킨 플레이어 모두에게카발 온라인 플레이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여름휴가 이벤트와 관련하여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부문 민영환 부사장은...
[Leisure&] '명산40'이벤트 기획한 김정배 블랙야크 익스트림팀장 "등반자가 목표 달성할때 보람" 2013-05-29 15:30:53
5좌, 10좌, 20좌, 30좌, 40좌 등반에 성공했을 때 블랙야크 제품을 선물로 주는 것도 소박하지만 목표를 달성했을 때의 기쁨을 안겨주기 위한 차원이다. 5만원의 회비를 내고 ‘명산40’에 참가 신청을 한 사람은 2980여명. 이들 중 5좌에 성공한 사람은 2000명, 10좌는 1350명, 20좌는 700명에 달한다. 올해 11월 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