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년 하반기, 포장마차 창업시장은 어떻게 될까? 2013-07-31 15:18:48
코드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하는 만큼. 기존의 포장마차들과는 다른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올 하반기 창업시즌을 앞두고 이색적이고 특색 있는 포장마차 창업을 선호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운 상황이다”고 덧붙였다. 전문가들 역시 한국정통포차 ‘칠성포차’처럼...
아이티센시스템즈, 잇단 대형 공공사업 프로젝트 수주 2013-07-31 13:26:01
관계자는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 영역을 확보했다는 점이 가장 큰 성과"라며 "본 사업을 계기로 향후 증설 및 신규사업에 대한 우선권을 확보하고, 나아가 사업의 우위를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美 정부 국채발행 축소 예상" 2013-07-31 11:10:23
customer, 최대 고객이었던 연준이 채권매입 축소에 나선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 여기에 미래를 대비하는 것 아니냐. 미국정부는 그동안 재정절벽 협상이나 시퀘스트레이션 같은 것을 통해 올해 미 재정적자를 효과적으로 감축했는데 이제 국채발행을 통해서 시장에서 돈을 조달하는 규모가 30%까지 축소가 가능하다는...
SGA, 파이어아이코리아와 MOU…사이버 침해사고 공동 대응 2013-07-31 10:22:47
보안기업이다. 전세계 80여개 지역에 1500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 시장에는 지난해 3월 지사를 설립해 처음 진출했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스토리텔링 수학 지도사 민간자격증 수여 !] ▶[한경 스타워즈] 대회...
[Biz 스토리 ⑤]세계 완성차가 탐낸다…이미지넥스트, 360° 카메라 '옴니뷰' 개발 스토리 2013-07-31 08:28:29
내년에 연간 20만개를 팔려면 사후 서비스 지점도 그만큼 확보해야 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블랙박스를 찾는 고객의 10%만 잡아도 앞으로 신규 수요는 엄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장기 플랜을 세워놓은 까닭에 올 한해 목표 매출액은 150억원으로 잡았으며 3년내 1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av...
[Real Estate] 백상건설 '강남 리더스프라자' 상가, 헌릉로 인접 신흥 강남주거벨트 2013-07-30 15:29:58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상가 이용고객과 입점자의 주차 편의를 고려해 지하에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 주변의 다른 상업용 건물과 크게 차별화되고 있다. 백상건설 관계자는 “강남지구 내 최대 규모 상권, 강남 신개발벨트의 중심 입지, 풍부한 배후수요 등 3박자를 갖추고 있어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7월 FOMC 불확실성‥외국인, 韓 주식비중 축소 전망" 2013-07-30 11:21:44
충분히 확보했다. 중국의 자부심과 자존심은 최고인데 중국정부에서 미국의 디트로이트를 대놓고 언급한 것은 이번에는 독하게 마음을 먹은 것이다. 쭈 하이빈 경제학자는 중국경제 개혁의 핵심은 구조적인 불균형을 해소하는 것으로 밖으로 나와 있지만 결국 정치적인 설거지를 하기 위한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LG유플러스, 2012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2013-07-30 09:34:15
▲고객만족활동 ▲고객정보의 안전한 보호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 ▲동반성장 ▲마케팅 및 브랜드 ▲사업성과 ▲사회공헌활동 ▲상품 및 서비스 혁신 ▲윤리경영 ▲인재개발 등 10개의 주요 주제를 도출하고, 이를 보고서에서 중점적으로 다뤘다. 특히 2012년 세계 최초 lte 전국망 구축 등 성과를 핵심적으로 보고했다....
고객무한감동 신개념 리워드마케팅, 보답하는 프리던 2013-07-29 17:45:16
수 있다. 고객에게 '리워드' 형식으로 이익을 돌려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송 대표는 "프리던은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를 통해 효과적인 홍보커뮤니케이션 구축을 목표로 하고, 원칙적으로는 그 이익을 다시 고객에게 돌려주는 사회 환원적 기업가치도 높일 예정" 이라고 설명했다.◆협력 및 제휴사와...
카드업계 맞수CEO 승자는? 삼성카드 '확장론' vs 현대카드 '선택과 집중론' 2013-07-29 17:20:33
고객을 중점 관리해 최대한 수익성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에서다. 회사 측은 이를 통해 돈은 안 쓰면서 혜택만 누리는 이른바 ‘체리피커’ 고객을 줄이고 경쟁사의 우량고객까지 일부 끌어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같은 상반된 전략은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두 회사의 경쟁과정과 겹쳐 관전재미를 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