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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수능 시험장 시스템에어컨 사전 점검 나서 2024-11-10 11:00:01
LG전자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한 학교는 고객센터로 사전 점검을 신청하면 된다. 사전 점검 시 서비스 엔지니어는 실외기 팬 상태와 과열 여부 등을 확인하고 교실 내 시스템 에어컨 점검을 통해 적정 난방 온도가 유지되도록 한다. 특히 수능 당일에는 긴급 출동이 가능한 인력을 배치하고 학교 측과 '핫라인'을...
현대엘리베이터, 80일간 무상안전 점검…다른 업체 제품도 대상 2024-11-10 09:07:57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타사가 제조한 엘리베이터도 서비스 대상으로, 신청은 현대엘리베이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이번 점검에서 열화상 카메라와 진동 측정기, 소음계, 로프 측정기 등을 동원해 기계실, 제어반 내 각종 부품 상태, 구동기 절연 상태, 메인로프 마모도 및...
KT 2천800명 희망퇴직…통신망 불안정 우려 고조 2024-11-10 08:00:07
서비스(법인 회선) 운영을 맡을 단기 계약직 채용 공고를 냈다. 네트워크 운용 자회사로 내년 신설되는 KT 넷코어 출범까지 남은 기간인 올해 말까지 일하는 단기 계약직으로 광·동 케이블망 통신관로·통신구 설계 및 정산과 선로 시설 전산화 관리 등의 업무를 맡는다. 통신 전송 장비를 운용, 보수하고 가입자 컨설팅을...
통신 3사, 非통신으로 실적 선방 2024-11-08 17:33:45
0.6% 줄었지만, 영업이익이 44.2% 증가했다. 기업 서비스 사업은 전용 회선과 인공지능 콘택트센터(AICC) 사업 등이 성장하면서 1년 전보다 매출이 2.5% 늘었다. 특히 AICC는 구독형 상품 ‘에이센 클라우드’의 영향으로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이어갔다. 금융, 부동산 계열사도 실적이 개선됐다. 케이뱅크는 3분기 고객...
'돈 까먹는 AI' 네이버 클라우드 부진 지속 2024-11-08 16:34:38
늘었는데 많은 기업들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운영하며 시장이 포화 상태에 접어든 것을 감안하면 높은 성장세입니다. 다만, 이 성장세가 과연 네이버 자체 경쟁력인지는 의문입니다. 지난해 초 네이버는 삼성전자와 협력해 삼성페이와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결제를 연계했습니다. 이후 지금까지 삼성페이로 오프라인 결제를...
LG유플러스, 3분기 영업익 2,460억…전년비 3.2%↓ 2024-11-08 11:15:36
전년 동기 대비 8.6% 증가한 4285억원을 기록했다. AICC(AI 컨택센터), SOHO(소상공인) AX 솔루션 등 주요 AI 응용 서비스의 안정적인 매출 증가세가 기업 인프라 부문의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풀이된다. 3분기 IDC 사업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8.8% 늘어난 900억원을 기록했다. LG유플러스는 국내외 빅테크 기업들을 모두...
KT, 무선사업·그룹사 실적 개선에 3분기 영업이익 44.2% 성장(종합2보) 2024-11-08 11:10:01
기업서비스 사업은 전용회선, AI컨택센터(AICC) 사업의 성장세를 바탕으로 같은 기간 매출이 2.5% 늘었다. KT는 수익성이 낮은 사업을 중심으로 구조 개선을 진행해 수익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장민 최고재무책임자(CFO·전무)는 이날 실적 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인력 자회사 전출과 희망퇴직 등이 일단락돼 희망퇴직자...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2024' 개최…빅모빌리티·허밍버즈 대상 [Geeks' Briefing] 2024-11-08 10:53:59
소통도 가능하다. 데일리페이, 중소사업자 서비스 이용 금액 하루 110억 원 넘어 소상공인 매출거래 플랫폼 데일리페이가 설립 1년 만에 고객의 하루 서비스 이용 금액이 110억 원을 넘어섰다. 매출액은 매월 평균 30.3%씩 증가했고 지난달 설립 이래 최고치를 경신했다. 설립 당시인 지난해 10월 데일리페이 고객이 하루에...
유비케어, AI 컨텍센터 시스템 구축…EMR 업계 최초 2024-11-08 10:27:15
컨텍센터(AICC)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8일 밝혔다. AICC는 AI 기술을 활용해 고객 상담을 지원하는 지능형 고객센터다. AICC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반복적인 상담 업무를 제공했던 콜센터 업무를 넘어 AI 기반의 혁신 기술을 접목한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 유비케어는 AI 컨텍센터 구축을...
KT, 3분기 영업익 4641억…전년비 44.2% 성장 2024-11-08 09:22:35
기업서비스 사업은 전용회선, AI컨택센터(AICC) 사업의 성장세를 바탕으로 같은 기간 매출이 2.5% 늘었다. KT는 수익성이 낮은 사업을 중심으로 구조 개선을 진행해 수익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그룹사 중 BC카드는 자체 카드 사업 성장, 금융사업 리밸런싱 등 수익성 개선 노력에 힘입어 작년보다 영업이익이 증가했다....